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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섹션 F: 교사가 되는 것 3: 누군가를 만드는 것. 교사로서 성공했는가?

by So-E♡ 2022. 8. 16.

데니스가 21살이었을 때, 그는 다이빙 사고로 목이 부러졌다. 그 이후로 그는 이사했다. 휠체어를 타고 돌아다니다 십 대였을 때, 데니스는 무관심한 학생이었다. 상처를 입은 후, 그는 일상생활의 평범한 일들을 다시 배우고 그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야 했다. 그의 목숨 그는 선생님이 되는 데 있어서 그의 가장 큰 자산이었던 두 가지가 무관심한 학생이었던 그의 기억과 장애를 극복한 그의 경험을 세미나 동안 다른 학생 선생님들이 어떻게 불평했는지 기억한다. 어떻게 배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주위 사람들에게가르치다. 데니스는 절대 불평하지 않았다. 그에게 청소년 교실 활용법을 가르치는 것은 어렵다. "마비가 되는 것에 비하면 그것은 쉽다." 그가 이 에세이를 썼을 때, 데니스는 34살이었고 고등학교 2학년이었다."

 

고등학교와 대학생으로서 나는 학문적으로는 강했지만 매우 게으르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수영을 잘하니 나의 코치는 만약 내가 나의 스트로크를 제대로 하고 연습하기 위해 시간을 낸다면 내가 생각했을 것이다. 좋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게 연습하는 걸 좋아한 적이 없어요. 나는 결단력이 없었다. 다이빙하다가 사고를 당하기 전까지 2년 동안 커뮤니티 칼리지에 다녔다. 내 꿈은 돈을 많이 버는 것이었지만, 결코 그것을 성취할 의욕이 없었다. 사고 후 9개월 동안 중환자실에 2주 동안 입원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재활치료를 해야 한다. 처음에는 마비가 일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처음 다쳤을 때 나는 목 아래로는 아무것도 움직일 수 없었다. 천천히, 나는 하기 시작했다.내 팔로 다시 움직였고 의사들은 깜짝 놀랐다. 움직일 수 없을 때 팔을 위아래로 올리고, 그러고 나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큰일입니다. 내 친구들은 탄산음료를 들고 있었다. 내가 한 모금 마실 수 있게 캔을 들고 어느 날 나는 스스로 그것을 들어 올렸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캔을 놓았고 무릎에 엎질렀어요. 진행이 계속될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멈추었다. 직업 치료에서 그들은 나에게 일을 다르게 하는 방법을 가르치려고 했다. 그리고 저는 그들에게 평생 휠체어를 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배울 필요가 없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나는 경찰관 시험을 볼 계획이었다. 오늘날, 마비를 가진 많은 젊은이는 계속하는 대신에 기적적인 치료법을 기다린다. 그들의 목숨 문제의 일부는 그들이 재활 프로그램에서 많이 풀려난다는 것이다. 너무 빨리 그 생각은 사람들이 그들의 규칙적인 삶을 다시 시작해야 하지만, 당신은 갈 수 없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야 외부 세계에 대한 신체적인 준비는 되어있을 지금은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은 아니다. 9개월이나 걸려서 뭘 받아들였나?
내게 일어났고 그것에 적응하기 위해. 나는 운이 좋게도 친구들의 지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었다. 해보라고 강요했죠. 그 사고 1년 후에 그들은 나를 다시 물속으로 데려갔다. 제가 <재활>에서 나왔을 때, 저는 학교에 가서 그것에 대해 진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친구들은 대학에서 나를 우리 교수님 중 한 분을 만나러 데려왔고, 그는 내가 학교를 시작하도록격려했다. 바로 그 여름입니다. 나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지만 시작했다. 그것은 좋은 결정이었다. 만약 내가 더 오래 기다렸더라면, 나는 돌아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내가 병원에 있는 동안 나는 아이들과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병원에는 휠체어를 탄 어린아이들이 있었고 걷는 법을 배우고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놀랐다. 그들이 복도를 왔다 갔다 하면서 웃었습니다. 휠체어를 타는 것은 평범했다. 그들을 위한 것. 그들은 어른들이 그들을 의자에서 일어나게 할 때마다 울곤 했습니다. 나는 의료진이 아이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래서 나는 도와주려고 노력했다.그들은 그들을 휠체어에서 끌어내면서 걷는 법을 배운다. 내가 4년제 대학에 들어갔을 때, 나는 계속 질문을 하는 역사 선생님을 만났다. 그는 내가 전에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생각하게 했다. 저는 경제학 학위를 마쳤고, 월스트리트에서 일한다는 생각을 거부했고, 대학 교수가 되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친구는 내가 아이들과 일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상기시켜주었고, 나는 그것을 만들었다. 교원 교육 대학원 과정에 들어가겠다는 충동적인 결정했다. 저는 제가 장애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제가 장애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해결책은 과잉 보상을 하는 것입니다. 그럴게요. 나는 사람들이 내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직장에서 특별한 배려를 요구하지 않는다. 일하다 나는 휠체어가 나에게 변명이 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그날 내가 그 차를 타러 간 날 교사자격증 시험이 있었는데 얼음 폭풍이 불었고, 인도가 깨끗해지지 않았고, 나는 할 수 있었다. 내 밴에서 못 나오게 해 그 시험을 본 거의 모든 사람은 누군가에 의해 내려졌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무도 나를 데려가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시험을 놓쳤다. 내 인생과 가르침에 대한 철학은 그 무엇도 겁먹을 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청소년들의 교실 활용법을 가르치는 것은 어렵지만, 마비된 것에 비하면 쉽다. 만약 내가 있다면 수업의 문제, 나는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면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했어요. 다시 양치질하고, 어떻게 나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하는지. 만약 내가 이것들을 할 수 있다면, 나는 내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학생들을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완전히 독백했다. 학생들에게 휠체어를 타는 것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오프닝 레슨을 시작했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나는 휠체어를 타고 있고 나는 게시판에 글을 쓸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일해야만 할 것이다.이 수업." 나는 너무 긴장해서 연설이 끝났습니다. 정규 교사로서의 나의 첫 학기에, 나는 학생들에게 말했다, "이 수업은 내가 있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휠체어 나는 너의 선생님이다. 저는 그냥 휠체어를 타고 있어요. 궁금한 게 있으면 수업 끝나고 물어봐도 돼요. 학기 동안, 학생 세 명들만이 그것에 대해 저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그 이야기를 꺼내지도 않았다. 그들이 교실에 들어왔을 때 내가 휠체어를 타고 있는 걸 봤다고 생각했어요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아이들이 건물에서 날 봤거나 나에 대해 들었고 내가 누군지 알고 있었어 내가 의자에 앉아 있는 것에 대해 반응하는 선생님들이 있고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들의 편견을 배반하지만, 나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그것은 그들의 것이다. 내 문제가 아니라 1년 동안 가르친 후에 학교는 나를 고급 교사로 임명했다. 경제 강좌를 개설하다 분명히, 내 상사는 내가 그것을 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 경제학 교사로도 지명되었다.

 

사람들은 나에게 어떻게 가르침을 휠체어에 타는 것에 적응시키냐고 묻는다. 사실 난 그런 적 없어 내가 항상 의자에 앉아있었기 때문에 적응했다. 난 다른 방법으로 가르친 적이 없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내 학생들이 적응하기 위해서 나는 그들을 도울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학생들을 위한 큰 차이점 노트필기입니다. 나는 보드를 절대 사용하지 않고 투명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나는 학생들에게 그것을 말한다. 그들은 무엇이 중요하고 내가 그들을 도울 것인지 알아내는 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먹어본 적이 있다. 내가 가르치기 시작한 이후로 약 850명의 학생이 있었고 오직 3명만이 그들이 문제를 겪고 있다고 불평했다. 나는 그들 각자에게 내가 그들의 문제를 이해한다고 말했고 나는 더 많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할 것이다. 메모할 때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수업 시간에 "내가 반복할 때" 뭔가, 그게 중요하다는 당신의 신호예요. 내가 두 번째로 무슨 말을 하면 글쓰기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수업들은 그것에 대해 정말 좋아요. 다른 수업에서, 나는 반복해야 한다. 서너 번. 초보 교사들은 수업을 통제하는 것에 대해 많은 걱정을 한다.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 학급. 나는 그냥 들어가서 나 자신이다. 나는 학생들을 존중하고 대우받기를 기대한다. 같은 방법. 저는 학생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도 있고, 가장 나쁜 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당신의 최고의 선생님, 하지만 그건 당신에게 달렸어요. 당신이 그 일을 하기 싫다면 나는 당신에게 강요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네가 다른 사람의 학문을 방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내 첫 학기는, 학생들이 시끄러우면 퀴즈로 위협하겠어요 나는 결국 읽을 신문 더미를 집으로 가져왔다. 인내가 벌을 받는 유일한 사람이 나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를 화나게 했다. 지금 나는 수업 시간에 앉아있다. '언제든 준비가 되면' 하면 조용해지죠. 내 최신 기술은 내 몸을 흔드는 것이다. 손목을 흔들라고 했어요. 그들이 왜 그러냐고 물으면, "여러분은 많은 글을 쓰고 있을 것이고, 쥐가 나지 않도록 준비운동을 해야 합니다."라고 말한다. 이제, 그들이 있을 때 내가 손목을 흔들면 그들은 주의를 기울인다. 학생들을 존중한다는 것은 그들이 똑똑하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65학생"이었기 때문에,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한다. 수업 시간에 계속 수업하고, 이것은 내가 그들이 배우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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