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정치인과 몇몇 교육자들에 의해 나쁜 시험 점수와 시험 성적에 대한 야단법석이다.
미국에서 학문적 수준을 높일 필요가 있다.
그러나 핵심 질문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왜 모든 학생이 잘하지 못하나요?
한 세기 이상 전에, 에밀 뒤르크하임 (1897/1951) 프랑스의 사회학자는 교육이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거부했다.
문제는 Durkheim은 <사회 그 주체먄이 게혁될 수 있다>고 믿었다.
개조의 그는 교육이 "사회의 이매지와 반용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모방한다.
그리고 후자를 복제한다. 그것은 그것을 창조하지 않는다." (노트의 372–373)
Durkheim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학교가 있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이 너무 많아서가 아닙니다.
나쁘거나, 아이들 또는 그들의 부모에게 뭔가 잘못된 것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몇몇 아이들을 교육하지 않고 선생님을 가지는 것이 우리 사회의 강력한 힘의 이익에 봉사하기 때문이다.
부모들과 아이들은 그 문제들에 대해 서로를 비난한다.
더 큰 문제를 맞이 한다면, 사회는 마땅히 받아야 할 학교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교육의 질을 비난하는 것은 비난과 같다.
거울에 비친 당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사회 시스템을 정밀 조사로부터 면제하면서, 학교를 비난하는 것은, 현상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궁극적으로 비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한다.
교육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 더 낮은 계급의 크기를 위해 돈을 쓰는 대신에, 새로운 것을 짓는다.
모든 아이를 위한 안전하고, 환영하는 학교; 선생님들의 발전을 촉진한다.
그들의 경력; 그리고 학습 촉진에 관한 연구를 지지하며, 그들은 기준을 높이고, 커리큘럼 내용을 개편하고, 새로운 시험을 만들고, 틀리지 않는 교사 자격증 기준을 요구하기 위해 투표한다.
80퍼센트의 학생들이 사는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묻는 사람은 거의 없다.
고등학교는 졸업장을 받을 수 없다.
대신에, 이 학생들을 벌주기 위해서 그들의 실패, 왜냐하면 실패는 정의상 그들 자기 잘못이기 때문에.
퇴학을 막으려는 움직임이 있다.
공립대학들이 그들에게 보충수업을 제공하지 못하게 한다.
교육을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학교를 괴롭히는 문제점들을 인식하는 것이다.
우리 사회가 조직된 방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 미국은 유니폼이 없다.
모든 아이를 가르침을 받는 학교 제도 그것은 아이들을 위한 엘리트 사립학교를 제공한다.
특권층이지만, 일부 영혼들은 무너져가는 건물의 과밀 교실에 앉아 있다.
선생님들은 우리 스스로 물어볼 필요가 있다, 그것은 이미 아이들을 가지고 있는 나라가 어떤 나라인가?
집에 있는 컴퓨터들은 학교에서 컴퓨터들에 접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인가요? 나는 모든 것을 원한다.
미국에서 가장 화려한 개인 교실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교육을 받는 아이.
가장 부유한 교외 지역에 있는 학교들 이런 경우라면, 저는 공교육을 개선할 수 있는 현실적인 가능성이 여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교육 이념은 일관성이 없고, 개인주의, 경쟁, 그리고 물질만능주의,
그러고 시민권, 민주주의, 그리고 평등. 선생님들은 이 점을 이용할 수 있다.
학생들이 배우는 민주적인 교실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이 불일치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리더십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 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선수들은 학교(그리고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투쟁은 우리의 학생이다.
만약 그들이 걱정한다면 학교에서 민주주의와 세계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배웁니다.
그들은 변화를 위한 강력한 에이전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도울 방법을 찾는 것은 교사로서, 매우 어려운 일이다.
268 제10장
게다가, 선생님들은 약점을 인정하면서 학생들의 장점을 살릴 수 있습니다.
배움에 대한 사랑을 증진하기 위한 전략은 두 가지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
가난, 소외, 그리고 차별은 미국의 많은 지역사회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쳤다.
어떤 젊은이가 이 공동체에서 나올 수 있는지, 그리고 확실히 많은 사람 중에서 우리 공립학교의 교육적 결함 없이 모든 이것이 교사들이 무시할 수 없는 이유이다.
학문의 사회적 맥락 고등학교 선생님으로서, 나는 모든 학생과 연결하려고 노력했다.
그 방은, 심지어 내가 그것이 항상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조차도; 너무 많은 복잡한 것들이 있었다.
내 학생들의 삶의 요소들 내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고집 때문이었을지 모르지만,
그건 너무 힘들었어. 또한 내가 어떤 학생들이 반응할지 예측할 수 없다는 깨달음,
그래서 내가 유일하게 학생 중 몇 명에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은 그들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었다.
나는 보수적인 정치인들과 교육자들이 더 높은 교육 수준을 위한 캠페인에서 전략적 실수를 저질렀고, 그들의 실수는 불평등한 학교 자금에 대한 법적 도전과 대중을 조직하여 더 평등한 교육을 위해 싸우도록 하는 데 있어 여지를 열어준다고 생각한다.
학교 제도와 사회 주 의회와 법원은 일반적으로 학교 시스템을 지지한다.
사회적 불평등을 허용하는 것 국가 및 주의 기준은, 허용되는 학교 성적의 최소치를 높이고
<건전한 기초 교육>의 새로운 정의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학교 시스템을 법적 검토의 대상이 되게 한다.
그들의 책 "We Make the Road by Walking (1990, 페이지 102), 마일스 호턴과 파울로"에서
프레베는 교사들이 <중립적>이 되는 것이 가능한지 또는 바람직한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논의한다.
그들의 교실에서. 프레베는 묻는다.
"생물학 선생님은 생물학을 알아야 하지만, 그것이 가능할까요? 그냥 생물학을 가르치려고? 제가 알고 싶은 것은 사회적 상황에 대해 논의하지 않고 생물학을 가르치는 것이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호턴은 "내가 주장할 수 있는 권리는 없다"고 믿는다.
내가 나를 위해 싸워야 하는 것처럼 그들의 권리를 위해 싸워야 한다.
그것은 내가 사람들에게 내 생각을 강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지만,
그것은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어떤 빛을 제공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제공하고
사람들과 내 생각을 공유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교사 중립성>의 바람직 성과 가능성에 대한 논의는 항상 나의 교사 교육 수업에서 첨예한 의견 차이를 만들어냈다.
한 번의 교환으로 조엘라 린치는 '나는 학생들이 내가 인간이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건에 대한 나만의 관점을 가지고 수업하고 그것들이 내가 가르치는 모든 것을 형성한다고.
그것은 내가 모든 이슈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을 위해 무엇을 모델링하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의견을 지지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하는 생각하는 사람이 되는 것과 활동가로서의 중요성을 의미한다.
개발 및 명확한 진술과 지원을 받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그들 자신의 입장이라고 말했다.
투쟁 269
이에 대해, 니콜 테와는 선생님들이 그 학교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했다.
도덕적 문제에 대한 그들의 개인적인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부모의 특권 그녀는 하지 않는다.
학생들이 "그들이 믿는 교사의 신념 체계"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강요받기를 원한다.
그들이 사랑하고 의지하는 부모들을 존경한다"고 말했다. 니콜은 선생님들이 그래야 한다고 믿는다.
엄격한 중립을 유지하고 "개인적인 수업 안건"을 제시하는 것을 삼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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