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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섹션 E: 협동 학습 구축 방법 / 지역 사회와 학생 성취 촉진

by So-E♡ 2022. 8. 15.

 

협동 학습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다.

 

학생들은 서로에게서 배우고 가르쳤다.
식민지 그리고 국경의 미국; 작가 로라 엉길 교수는 와일더의 팬들은 협동조합을 안다.
학문은 그녀의 방 하나뿐인 대초원 학교에서 사용되었다.

교육자들의 아이디어 결과로서 존 듀이와 프랜시스 파카와 같이, 협동 학습은 19세기 후반에 인기가 있었다.
그리고 20세기 초, 그리고 많은 선생님은 그룹 작업, 프로젝트, 그리고 보고서에 협동 학습의 요소들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
다른 고육적 <혁신>과 마찬가지로, 협력적 학습의 지지자들은 자주 가장 좋은 접근법과 가장 중요한 목표에 대해 서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다.

하지만, 몇 가지 공통점은 교육 문헌과 교사 토론에서 나타난다.


1. 협동 학습은 학생들에게 더 큰 이해관계를 주기 때문에 학생들의 흥미를 증진한다.
그들의 수업과 교육에서 일어나는 일들 큰 수업에서, 그것은 학생들이 서로를 돕는 것에 관여하기 때문에 더 많은 개별적인 관심을 제공합니다.
교정 조치가 필요한 학생, 학업성취도 높은 학생 등 모든 학력 수준의 학생들은 협동학습 팀에서 더 많이 배우고 더 효과적으로 배우는 것 같다.


2. 협동 학습은 미래에 중요한 사회적 기술과 가치를 향상한다.
학문적, 경제적 성공, 그리고 그것은 다문화, 민주적 공동체에 참가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3. 교사들은 그들 자신의 교실 목표를 정의하고 그들의 학생들을 학습에 참여시키는 데 성공한 접근법이나 접근법으로 실험할 수 있어야 한다.
학생 수가 30명이 넘는 대형 고교 반에서 협동학습 팀을 활용했는데 꾸준히 4대 이점을 발견했다.


첫째, 상당한 개선이 있다.
학생들의 글쓰기 의지와 글쓰기의 질에 있어서. 협동 학습 팀에서 일하면서, 학생들은 서로를 자극하고 지원할 수 있고, 각각을 편집할 수 있다. 남의 일을.
둘째, 그들의 협동 학습 팀에서의 토론 참여는 다음과 같다.
학생들은 그들의 아이디어를 전체 학급에 발표하기 전에 시험해 볼 기회를 가진다.
내 앞에.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업 토론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자기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팀을 대표하여 보다 자유롭게 참여합니다.

고서 그 결과, 수업 토론은 다양한 관점의 추가에 의해 풍부해졌다.

셋째, 계급 공동체 161 숙제 제출에 있어서 출석과 시간 엄수가 향상되었다.
왜냐하면 학생들이 팀 구성원에게 요구하고 서로 후속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사람들 난이도는 혼란 속에서 길을 잃을 가능성이 작았다.
넷째, 이러한 모든 편익이 기여하였다.
긍정적이고 학문적으로 지도된 강의실의 성장에 의해 가속화되었다.
지역 사회.
교실에서 협동 학습을 실험하기 전에, 저는 추가적인 자료들을 읽고, 학군이 후원하는 워크숍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노동조합이 후원하는 교사 센터, 또는 지역 대학들 여러분은 또한 동료들과 이야기해야 합니다.
선생님들은 이미 당신의 학교와 누군가에서 협동적인 학습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같이 일하고 싶을지도 몰라요. 고육자들 또한 협력할 수 있고, 실험하기가 더 쉽다.
뭔가 새로운 걸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일단 여러분이 교실에서 협동 학습을 사용하는 것에 전념한다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목표를 정의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콘텐츠 또는 스킬에 초점을 맞추시겠습니까?
학문이요? 당신은 그룹 프로세스와 민주적 가치 개발에 집중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수업에서 그룹 간의 긴장을 해소하고 싶습니까?

처음부터 협동 학습 목표와 과정에 대한 토론에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타당하다.
그들의 아이디어를 듣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고, 그것은 그들에게 처음부터 소유 감과 책임감을 줍니다.
팀을 구성하는 방법은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교사는 두 가지 기본적인 결정을 내려야 한다: 학생들이 그들의 그룹을 선택하도록 허락될 것인가 아니면 그들이 그들의 그룹에 배정될 것인가?
그룹? 그룹은 동질(학생이 더 비슷함) 또는 이질(학생) 중 어느 쪽입니까?
더 다른가? 만약 학생들이 그들 자신의 협동 학습 그룹을 선택한다면, 그 그룹들은
대부분 우정이나 공통 관심사에 기초할 것이다.
학생 선택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그룹 구성원들은 함께 일한 경험이 더 많을 것입니다.
(b) 그룹 구성원들은 공통으로 더 많은 관심을 공유할 것입니다.
(c) 거기 있습니다. 교사, 그룹 및 학급이 다룰 그룹 내 충돌이 적을 수 있다.
(d) 학생들이 그들이 느낀다면 과정에 대한 더 큰 동일성 의식을 가질 수 있다.
그들 자신의 그룹을 선택했어요.
학생 선택의 단점은 다음과 같다.
(a) 그룹들이 더 가능성이 높다. 인종, 민족, 성별, 계급 또는 학업 성취 수준에 의해 분리된다.
(b) 학생들이 배우고 실험하려고 할 때 우정의 유대는 사회적으로 제약될 수 있다.
(c) 일부 학생들은 학급에 친구 그룹이 없기 때문에 소외감을 느낄 것이다.
(d) 팀 우정에 기반한 그룹들은 파괴적인 방법으로 서로 경쟁하는 경향이 있다.
(e) 학생들은 새롭고 다양한 사람들과 일할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다.
모두 평등하게 출발하는 곳.
제자들은 그들 자신의 협동 학습 팀을 선택하는 것의 장단점, 그리고 이질적인 대 동질적인 그룹의 장단점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토론이 끝난 후, 이 모든것은 학급이 결정을 내리거나 결정을 내리는 것을 허락하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학급. 종종 협동 학습의 목표에 대한 토론 후에, 학급은 팀이 이기 종적이기를 원하며, 가장 공정한 방법은 그들이 하는 것이라는 합의에 도달할 것이다.
설치한다. 또한 그룹이 어떤 활동을 위해 한 방향으로, 다른 활동을 위해 다른 방식으로 구성될 수 없는 이유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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