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 사부가 할 수 있는 일은?
수십 명의 교사가 참여한 이메일 교환과 새로운 사부자 네트워크 회의가 있고 난 뒤, 모른 머피, S. 맥스웰 하인즈, 샌드라 수태키, 그리고 저는 뉴욕시의 세계 무역 센터 타워의 파괴와 국가 또는 지역 비상사태에 대한 교사들의 역할에 대한 다음과 같은 성명서를 작성하고 회람했습니다.
앨런 가수 Hofstra University의 교사 교육자로서, 당사는 약 200명의 초급 중등학교 교사(첫 3년)를 위한 지원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요크 대도시 지역 우리는 정기적인 이메일 연락을 유지하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씩 토요일 아침에 대학에서 만난다.
이 에세이에서, Alan Singer는 우리의 집단적인 반응을 표현한다.
국가 또는 지역 비상사태 시 교사의 역할.
2001년 9월 11일 아침, 앨런은 퀸스에 있는 중학교에서 학생 요부와 두 명의 새로운 집사 네트워크를 방문하고 있었다.
그는 처음 알았다.
선생님 중 한 명이 세계 무역 센터로부터 휴대폰을 받았을 때 일어난 사건들.
그의 누이동생 그녀는 자기 남편이 탑 중 하나의 꼭대기 층에서 일했기 때문에 흐느꼈다. 그가 죽었을까 봐 두려웠죠.
몇 분 안에 학교 행정 요원들이 건물 설명회를 돌았다.
그들은 학교가 "잠금 상태"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아무도 출입을 허락받지 못했거나.
행정관들과 선생님들은 차분하고 전문적이었지만, 분명히 거기에는 없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어떻게 배움을 원하는 사람에게 반응해야 하는지를 다루기 위해 시행된 더 넓은 계획.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심하거나, 재앙과 전쟁에 대한 소문을 듣거나,
단순히 왜 그들이 떠날 수 없었는지 알고 싶었다.
한 시간 안에 걱정하는 부모들의 무리가 건물 밖에 있었고 교실 창문에서 볼 수 있었다. 많이 울었어요.
그날 오후 새 교사 네트워크의 알려주는 사람은 이메일 메시지를 교환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정신을 차리기 위한 노력으로 서로의 경험과 두려움을 묘사했다.
일어난 일에 대한 조건들과 그들의 학생들이 이해하도록 도울 방법을 찾는 것.
그 지역의 많은 학교의 멘토 선생님들 그리고 선생님 교육자들 또한
9월 15일 토요일 아침에 3시간 동안 30명 이상의 새로운 선생님들을 만났다.
우리의 대화에서 나온 것은 그 지역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를 보여주는 사진이었다.
공격 당일과 그 후 며칠 동안 중등학교에 다녔습니다.
다수의 시내와 교외의 학교들, 학생들과 선생님들, 휴대폰 통화나 늦은 시간에 경각심을 갖는 것. 학교에 도착했고,
두 번째 비행기 추락과 두 타워의 붕괴를 목격했다.
학교 창문 이 학교 중 몇몇에서, 선생님들과 원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본 것에 대해 토론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 뉴스 방송을 시켰습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선생님들이 침묵을 지키고 평상시처럼 수업을 진행하라는 명령받았다.
응급구조대 대응이 조율된 것과 달리 각 학교나 구마다의 대응이 눈에 띄었다.
방향을 바꾸다 그다음 날, 몇몇은 정상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했고, 다른 사람들은 화가 난 학생들을 위해 상담을 해주었지만, 그 외에는 거의 없다. 많은 학교가 추도대회를 열고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말했다.
일을 다시 시작하려고요 몇몇 학교들은 행사가 있을 특정 과목 수업을 지정했다.
다른 학교들은 개별 교사들의 재량에 맡겼지만, 토론했다.
많은 새로운 것 요크시 지역은 교사들에게 수업 계획을 제공했다.
이들 중 일부는 선생님들이 하도록 격려했다.
학생들을 열린 토론에 참여시키고 인종적 고정관념에 도전하게 한다.
그러나 그 외에서는 교사가 학생 질문에 대본으로 답변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우리 네트워크의 어떤 선생님도 지역구들이 토론에 그들을 포함했다고 보고하지 않았다.
학생들에게 어떻게 반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그들이 받은 모든 것 지시사항이었다.
이 에세이의 다른 버전들은 Alan Singer, 중등학교 사회학, 2차 ed. 그리고 the secondary schools에 나왔다.
뉴욕주 사회 위원회의 소식지 국가와 지방의 위기가 닥쳤을 때 청소년들에게 사건의 의미를 부여하는 데 가장 좋은 위치에 있었던 것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젊은이들과 가장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 학교 시스템에 의해 퇴학당했어요.
네트워크에 관련된 많은 선생님 그 그룹에 그들의 학생들에 의해 알고 신뢰받는 어른으로서, 그들은 느꼈다고 보고했다.
그들은 행동해야만 했다. 그들은 "문을 닫고, 지시를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나중에 행정적 결과가 어떻든 간에 그들 자신의 것이다.
많은 사람이 그들의 것을 믿는다고 강조했다.
결정은 학생들이 할 수 있다고 느끼는 공동체로서 그들의 교실을 설립하는 것을 도왔다.
서로 의지할 수 있고 안전했다.
New Teachers Network와 함께 일하는 영어 교육자는 한 꾸러미를 만들었다.
학생들이 그들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 시 그리고 허락하는 글쓰기 연습을 제안합니다.
그들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섹션 E: 추신 - "벽 속의 다른 벽돌"이 아님
1장에서 핑크 플로이드의 "Another Brick in the Wall (Part II)"라는 두 곡을 소개했고,
퍼블릭 에너미의 "힘과 싸워라." 그때도 말했지만 전제를 두고 있다.
모든 교사가 결정을 내려야 한다. <권력과 싸울 것인가?> 아니면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인가?>
일부 학생들에게 보상하고, 많은 학생을 추적하는 교육 시스템의 "벽의 벽돌" 제한된 옵션만 남기고 다른 옵션만 남겨두고. 모른 머피, S. 맥스웰 하인즈, 멤버 새로운 교사 네트워크, 그리고 나는 교육생들, 학생 선생님들, 그리고 교사들을 연구 및 이론 기반 교육 접근법으로 시작함으로써 교사들을 교육할 수 있게 한다.
학생들과 학교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벽 속의 또 다른 벽돌"이 되지 않기로 결심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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