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커뮤니티: 커뮤니티에 전념 교육 목표를 위한 구축 방법 강의실

by So-E♡ 2022. 8. 16.

교육 목표를 위해 헌신하는 교실 공동체를 어떻게 건설할 것인가?

 

그것은 시간, 넓은 목표에 대한 관심, 그리고 일상생활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4장에서, 나는 캠프 헐기에서의 경험에 관해 토론한다. 그것은 내가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그것들이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 내가 카운슬러와 젊은 교사로서 배운 것 중 하나는 공동체는 항상 존재하지만, 항상 그 공동체가 포함되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명목상의 권위자(권위자) 또는 지배적인 기관의 목표에 대한 헌신자.
(교육적 성취도) 집단이나 계층이 혼란스러워 보일 때, 그것은 종종 청소년들이 도망친 집단처럼 그들 자신의 의제와 리더십을 중심으로 뭉쳤기 때문이다.
빗물이 배수구에 무슨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봐 교사들을 위한 투쟁은 단지 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교실 공동체를 만들지만, 교육적 성취에 헌신하는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

나는 이것이 학생 지도자들과 함께 민주적인 공동체를 만드는 것을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
자신이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라고 느끼는 공동체 구성원들 나의 경험으로 볼 때, 학생들이 서로와 그들의 선생님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면서, 탐구되고 있는 주제에 대한 관심, 그들이 내려놓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감, 그리고 그들의 아이디어가 들릴 것이라는 확신, 그들은 수업의 성공에 대한 헌신을 발전시킨다.
의심하고 알 수 있게끔 말이야 그들은 자신과 서로를 책임지고 학습자들의 공동체가 됩니다. 점점 더 많은 학생이 전념하게 됨에 따라 민주주의 공동체로서, 그들은 그들의 반 친구들을 끌어들인다. 학생들 처음에는 의심이 많거나 초연 해하다가 동료들의 지도력을 따라다니다가 휩쓸려가는 혼란에 빠져서 표면적으로, 교실 공동체를 형성하는 것 중 일부는 사소한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것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서로를 위해 하는 것이다. 선생님이 줄 때 학생은 휴식을 취하거나 그들을 잼에서 벗어나게 도와준다, 다른 모든 학생은 알고 있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선생님이 펜을 빌려주고, 학생들을 존중하고, 빌려줄 때 누군가 점심이나 버스를 위해 돈을 벌고, 방과 후에 학생들과 공놀이하고, 학교에 간다.
놀이, 게임, 또는 비극에 의해 강타 된 가족을 방문하면,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우리는 모두 인간이고, 우리는 모두 가족이며, 우리는 함께 서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선생님은 학생들을 위해 지역 사회 구성원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델화하고 학생들을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영화 (1988)에서 결정적인 순간 중 하나는 수학 선생님인 Jaime Escalante 는 레스토랑의 주인을 설득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딸아이의 복학.
지역사회는 전염되고 힘을 실어줄 수 있다.

어느 해, 내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을 때 학생들은 학업 평판이 좋지 않은 도심 속 고등학교의 우등반을 다짐했다.
그들의 연구팀의 모든 구성원이 주의 표준화된 시험을 통과하거나, 아니면 그들은 그 수업을 통과해야 한다. 시험 전에, 우리는 모두 손을 방 한 가운데에 갖다 댔어요.
축구 경기 때처럼, 그리고 소리쳤다. 시험지가 채점되었을 때, 한 학생이 낙제했다.
그리고 그녀와 그녀의 연구팀이 나를 만나러 왔다. 나는 그들 모두가 열심히 일했다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서약을 지키려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고집했고 내가 그녀에게 재시험을 준비하게 하고 만약 그들이 그들의 모든 성적을 되돌리겠다고 약속해야만 합격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또 실패했다. 두 번째 시도에서 그녀는 멋지게 통과했다. 이 장은 고등학교 영어 선생님인 Linda Christensen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오리건주 포틀랜드 출신입니다. 저는 교사들을 위한 신문인 "다시 생각하는 학교"에서 린다의 많은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녀는 교실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그녀의 노력에 대해 논했습니다.

견과류 그리고 볼트" 섹션은 학생 커뮤니티를 촉진하는 교실 관행을 설명한다.
확장된 에세이는 교실에서 협동적인 학습을 조사한다. 레이철 가글 리오네 Teachers Network는 그녀가 어떻게 그녀의 중학교 교실에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는지 설명하고, 마지막 에세이는 사회와 학생들의 리더십을 발전시키는 것에 대해 토론한다.

 

 

교육철학자 백신 그린 (나는 운 좋게도 그를 알게 되었다. 그는 친구이자 멘토)은 인간의 마음이 우리 자신과 타인을 알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한다고 믿는다. 그녀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비판적 사고를 결합하도록 격려한다.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삶과 마음에 공감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에서 그리고 과거와 현재 우리의 동시대 사람들에 대한 의식.
그린은 학습의 목표를 우리 자신과 그들에 대한 새로운 질문들을 발견하는 것으로 본다.
이것은 그녀가 다른 관점에서 사건을 조사하도록 이끌며, 다른 사람들의 예술, 문학, 그리고 생각을 가치 있게 한다. 그린을 위해, 세계와 민주주의에 대해 배우는 것 지역 사회 건설은 같은 과정의 일부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떻게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이런 것들을 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까요?
내가 읽은 것 중 가장 정직한 대답은 린다 크리스턴슨의 대답이었다.

그녀가 신문 "다시 생각하는 학교"를 위해 쓴 많은 기사는 그녀의 책에 모였다.
읽기, 쓰기, 그리고 일어남 (Christensen, 2000) 특히 내게 도움이 되는 세 가지 교사로서 <혼돈에서 공동체 만들기>와 <규율: 빠른 수정 없음>, <쓰기 말씀과 세상>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