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전문적인 교실. 사회조직과의 관계

by So-E♡ 2022. 8. 16.

PRO/Class Practice 소개


고등학교 교사로 부임한 첫날, 내가 못 알아본 나이 많은 어른(아마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았을 텐데, 나는 겨우 28세)이 내 교실로 들어와 "왜 학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느냐"고 소리쳤다. 그는 대해 언급하고 있었다. 과제를 제출하기 위해 내 책상을 향해 걸어가고 있던 학생 세 명은 그들은 막 완성한 참이었다. 그는 들어가자마자 방을 나갔다 돌아왔을 때 뜻밖의 방문객이 그 학교의 교장으로 밝혀졌다.

 

나중에, 그가 누구인지 알았을 때, 내 배가 꼬이기 시작했다. 나는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이 기회를 오랫동안 기다렸고 이제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 첫날 해고당했어 알고 보니 나의 학교 규칙 위반이 (지시 중에는 자리를 비울 수 없음) 그렇게 심각하다고 생각했지 내 방을 지나갈 때 건물에서 응급상황에 대응하던 중이었던 교장 선생님이 우리가 정식으로 소개되었을 때 그 사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비록 나는 긴장하지 않았지만, 내 직업은 안전했다.

 

학생 선생님들과 초보 선생님들은 종종 그것에 집착한다. 교실 통제 문제 그들은 그들이 평가받고 있다고 느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행동 방식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행동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두려움 그들은 실업으로부터 떨어져있는 하나의 우연한 관찰 또는 부모의 불만이다.

 

대부분의 경우 두려움은 불합리하다. 나는 우리 프로그램에서 학생 선생님들에게 말한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다. 비슷하게, 만약 학교 관리자가 "초보자"가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는 능력은, 그들은 그나 그녀를 고용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합리적인 사람들은 첫날에 아무도 전문가가 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전문가를 원했다면 경험이 있는 사람을 고용했을 겁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의 문제 중 일부는 그것이 초보 교사들을 자기 패배적인 교실 연습으로 밀어 넣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대본이 있고 불가능할 정도로 복잡한 길고 지루하며 교사 중심적인 수업으로 번역되는 수업 계획 교실과 배움은 학생들에게 고통이 되고 그들은 반항한다. 교사들은 단속함으로써 대응한다. 권태감, 저항, 처벌의 순환이 심해진다. 초급 선생님으로서 당신은 당신이 싫어하는 종류의 선생님이 되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일어날 필요는 없어요! 가르치고 배우는 것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되고 싶은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책 2에서, 우리는 교사들이 수업을 설계하고, 학생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교실 공동체를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검토한다. 나는 전문가를 가르치기 위한 접근법이라고 부른다. CLASS 프랙티스. 우리는 완벽한 공식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저희가. 나의 동료들과 내가 생각하는 10대들에 대한 가르침의 원칙과 아이디어를 볼 것이다. 이해되다. 하지만 자신만의 접근 방식을 개발하면서 재해석하고 다듬어야 합니다. 가르침을 청하다 제1권의 선생님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들을 통해 여러분이 배웠다고 생각하듯이, 거기에는 한 가지 방법만 있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계획: 학생의 흥미와 관련된 수업, 활동에 학생들을 참여시키고, 그들의 학업성취도 수준에 적합한 것은 학생들의 관심을 붙잡고, 학생들을 학습에 참여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은 재미있을지도 모른다.
인간관계: 선생님이 인간으로서 자신을 배려한다고 느끼는 학생들은, 그들의 필요와 관심사에 기꺼이 응답하고, 더 기꺼이 협력할 것입니다. 설령 그들이 지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동의하지 않더라도. 선생님이 한 학생을 도와주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을 그냥 쉬게 할 때, 어떻게 해서든, 다른 모든 학생을. 학생들은 빨리 안다.
조직: 교사로서, 여러분은 갈등을 최소화하고 학생들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수업을 구성하고 교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수업하고 수업의 맥락을 설정합니다; 그룹, 개인 또는 전체 수업을 위해 책상을 이동합니다. 활동 중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욕실 방문을 제한한다. 참여하라. 적절한 수업 절차를 개발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커뮤니티: 학생들이 서로에 대한 관계를 발전시키면서 그리고 선생님, 탐구되고 있는 주제에 대한 관심, 그리고 그것들이 놓이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감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아이디어가 들릴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그들은 수업의 성공에 대한 헌신을 발전시킨다. 개인은 교실에서의 리더가 된다. 학습자의 민주적 공동체로서의 수업과 그들의 반 친구들을 그 공동체로 끌어들인다. 집단으로서, 그들은 배우고 싶어 하고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책임을 진다. 학습하는 것들을.
읽고 쓰는 능력: 학생들이 민주주의 사회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은 비판적인 문학의 향상을 통해 그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을 의미한다. 학생은 어떻게 하는지 배울 필요가 있다. 배우고, 다른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찾고 평가하며, 체계적으로 생각한다. 증거로 주장을 지지한다. 구술과 서면 모두에서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제시한다. 자신의 작업과 다른 사람의 작업을 평가합니다.
평가: 아무도 항상 좋은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교사로서 성장하는 비결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생각해봐 교실 문제들은 개인적인 실패라기보다는 학습 경험으로서. 반성하다. 여러분의 목표와 여러분이 이 특정한 그룹의 학생들과 함께 그것들을 성취할 수 있는 방법. 을 생각하다가는 당신이 가르친 것의 시험으로서 학생 시험. 무엇을 바꾸기에 너무 늦은 것은 결코 아니다. 넌 하고 있어 여러분이 밤새(또는 주말 내내) 특정한 사건과 그것이 수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하는 동안, 학생들은 아마 그 이후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들은 방을 떠났다. 긴장을 좀 풀어보세요.
지지: 모든 사람은 "머리카락이 좋지 않은 날"을 가집니다. 학생들에게 덤비지 말고, 그들에게 약간의 공간을 주세요. 만약 당신이 단지 싸웠다면 당신이 대접받고 싶은 방식으로 그들을 대하라. 네 엄마는 너무 피곤하거나 그냥 투덜거렸거나 학생을 밀어 넣는 대신 모퉁이에서 폭발을 일으키면, 모두가 진정된 후에 극적인 어깨를 으쓱해 보고 나중에 그것을 들어보세요. 귀찮은 학생이나 학급이 응답하면, 크게 만들어라. 잘 처리해. 네가 신경 쓴다는 걸 보여줘.
투쟁: 마법의 지팡이는 없다. 변화는 결코 순간적으로 일어나지 않는다. 왜 그래야 하는가? 청소년들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행동합니까? 효과적인 선생님이 된다는 것은 학생들을 설득하기 위해 장기적인 투쟁을 하는 것 검토할 가치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