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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계획: 수업 계획하기

by So-E♡ 2022. 8. 17.

영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1965)에서, 노래하는 수녀는 우리가 시작하기를 권한다.
맨 처음에 배우세요. 읽을 때는 A, B, C로 시작하고 노래할 때는 do, ray, me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목표, 교육 전략,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업 형식에 관해 토론하면서 수업 계획에 대해 배울 것이다.

 

섹션 A: 목표는 무엇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은 아동을 썼다. 나는 토론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한다. 오늘날 미국의 교육보다 더 적절한 제목은 "Much Ado"일 것이다. <잘못된 것들에 대해서> 예를 들어, 모든 사람(정치인, 부모, 교사)은 높은 수준과 학생 학습의 평가에 대해 걱정했다. 모든 교육 기관들은 아이들이 알아야 할 것에 대한 그들만의 공개된 목록을 가지고 있고 모든 정치 단위들(시, 군, 주)은 학생들이 기대하는 그들만의 표준화된 시험들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통과하다 그러나 우리가 표준으로 의미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한 공개적인 논의는 거의 없다. 대부분의 내가 아는 경험 많은 선생님들은 더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요구에 대해 <이것이 우리가 항상 하는 것과 같은 것> 나는 일반 대중들이 더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것을 혼란스럽게 생각한다고 생각한다는 왜냐하면 그 용어는 다른 맥락에서 다른 것들을 의미한다. 육상에서는 다른 선수들이 뛰어넘으려 하는 기록적 성적이 기준이다. 야구에서, 그것은 100년의 역사를 가진 양키스이다. 업적 농구와 골프에서 그것은 마이클 조던이나 타이거 우즈와 동일시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마이크, 타이거, 양키스처럼 될 수는 없으며, 그것이 최고의 연주자를 척도나 기준으로 사용하는 것의 문제이다. 교육에서 기준은 목표로 가장 잘 설명될 수 있습니다. 즉, 우리가 모든 학생에게 바라는 것들입니다. 우리가 계획한 걸 이룰 수 있을 거야 표준을 달성하는 것은 경쟁이 아니다. 이론적으로, 효과적인 교육 전략을 가진 잘 운영되는 교실에서, 모든 학생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내가 일하는 뉴욕주는 초급, 중급, 졸업식을 출판한다. 교과 영역별 (고등학교) 기준 그것들은 표준과 크게 다르지 않다. 다른 주에 의해 개발되었다(만약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주로부터 표준을 찾아볼 수 있다).


계획: 수업계획하기
주(인터넷의 주). 만약 우리가 뉴욕주의 영어 표준을 조사한다면. 예술, 당신은 내가 왜 그것들을 목표하고 묘사하는지 알 수 있다. 영어 언어 예술 표준 1은 다음과 같다: "학생들은 읽고, 쓰고, 듣고, 말할 것이다. 정보와 이해 청취자와 독자로서, 학생들은 자료, 사실, 그리고 아이디어; 관계, 개념 및 일반화를 발견하고 구두, 서면 및 전자적으로 생성된 텍스트에서 생성된 지식을 사용한다. 연설가이자 작가로서, 그들은 구어와 문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획득, 해석, 적용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표준은 수업의 특정 일정, 교육 전략 또는 과도기적 학습 결과를 규정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개별적으로 그리고 그들의 주제 영역 동료들과 함께 최선의 방법을 알아내야 하는 교사들의 전문적인 재량에 맡겨져 있다. 그들의 학생들이 1년 동안 이러한 기술을 습득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는 한은 학생들은 평가에서 만족스럽게 수행하며, 선생님들은 일반적으로 넓은 범위가 허용된다. 그들이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지 결정하기 위해. 그 사이의 친밀한 관계 때문에. 표준과 평가, 우리는 학생 학습 평가장에서 이 주제로 더 자세히 돌아갈 것이다. 
중학교에서의 나의 경험의 대부분은 사회 선생님이었지만, 나는 또한 읽기, 영어, 일반과학, 상점, 그리고 비즈니스 수학을 가르쳤다. 성공적인 계획을 위한 원칙은 비슷하다. 나의 사회 공부 방법 수업에서, 나는 선생님들이 한 번에 10에서 12개의 수업을 계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장기적(단위) 목표와 수업 별 목표의 목록을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네 가지 목표 유형, 즉 개념, 내용, 학문적 기술, 그리고 사회적 기술(단위 계획 설계의 프레임워크는 그림 3.1 참조).

 

개념은 광범위하고, 지속해서 재검토되는 주요 용어 또는 원칙입니다. 사회과목의 민주주의, 영어의 인성 발달, 화학의 표준 온도와 압력, 또는 기하학의 일치와 같은 커리큘럼을 통해. 그들은 또한 역사나 과학에서의 인과관계, 문학에서의 특정한 성격 특징의 인식, 외국어 수업에서의 동사의 활용에 대한 규칙과 같은 단위나 개별적인 교훈에 특정한 주요 아이디어와 이해를 포함한다.
내용은 다음 기간 고려될 주제에 대한 사실 정보를 말합니다. 단위 또는 교훈, 예를 들어 화학 반응의 결과, 해결 절차
방정식, 시인이 사람을 묘사하는 방식, 또는 과거의 일련의 사건들. 학문적 능력은 비판적으로 사고하고, 표현적으로 쓰고, 분명하게 말하고, 다른 형식으로 제시된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하는 것과 같은 활동을 포함한다.

사회적 기술은 집단에서 효과적으로 일하는 것, 개별적인 일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 동료 학생을 지도하는 것, 또는 학급 프로젝트에서 리더십을 제공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포함한다.

 

고급 계획은 교육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그 사업에 종사한 적이 있는 모든 사람 세계,  조직적인 팀 스포츠를 했다. 체스나 포커에서 경쟁했다; 또는 군대에 있었다; 성공을 이루기 위한 전략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안다. 레슨 계획은 우리의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 대부분의 새로운 선생님들과 많은 경험 있는 선생님들은 그들의 계획을 교과서에서 시작한다. 주제의 구성을 따르고 개념, 주요 아이디어, 내용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스킬 선택. 교과서부터 시작하는 것은 교사들이 교과목이나 교과과정의 범위에 대한 자신의 지식에 불편함을 느낄 때 도움이 된다. 또한 할 수 있다. 학생들이 수업의 순서를 더 쉽게 따르도록 한다. 그러나 이 접근 방식에는 잠재적인 문제가 있다. 학생들은 사실에 압도당하게 되고, 주요 아이디어는 혼란에 빠진다. 세부 사항의 소용돌이, 수업은 메마르고, 학생들은 지루해진다. 게다가, 교사들이 포장된 교과서 기반 단위에 의존할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창조적인 에너지의 많은 부분을 희생한다. 능동적인 학습자가 아닌 정보 컨베이어 벨트의 일부가 됩니다. 그들 자신. 얼마나 많은 계획이 충분한지 미리 결정하는 것은 종종 매우 어렵다. 물론입니다, 부대.
그리고 수업계획은 과학보다 예술이고, 결정은 선생님으로서 더 쉬워진다. 경험을 쌓다 당신이 계획한 대로, 스스로 몇 가지 질문을 하는 것이 유용하다.

 

◆이 유닛은 이전 작업과 이해를 기반으로 구축됩니까?
이 유닛이 향후 탐색의 토대를 마련합니까?
기간, 더 광범위한 문제 또는 주제를 이해합니까? 학생들이 이해할까요?
이런 교훈을 바탕으로 한 걸까요?

단위 평가: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분석하기에 충분한 자료가 있는가? 수업은 다음을 포함합니까?
학생들이 하기에 충분한 활동적인 일들?
본 장치는 교과서 과제와 동일한 범위 및/또는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까?
얼마나 가까이 평행하게 해야 할까요?
제 수업 디자인은 다양하고 재미있나요?

 

계획이 어려워 보인다면, 감독관, 경험 많은 교사, 그리고 초보자들이 커리큘럼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일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수업 그리고 단위 계획이 사적인, 개인적인 경험이나 경쟁적일 필요는 없다. 선생님들이 함께 일할 때, 노인들은 새로운 통찰력과 관점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그리고 신인들은 스스로 모든 문서를 발견하고 모든 문서를 재창조할 필요가 없다. 교수 전략 최소한, 새로운 교사들은 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그게 이유다. 그들은 복사기를 발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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