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세션 G : 교육 이야기 2

by So-E♡ 2022. 8. 17.

교사로서 나의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었다. 가르치는 것과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받는 것. 처음에는 커뮤니케이션 수업만 가르쳤지만, 1학년 말에 사회 과목도 가르치게 되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수업, 나는 내 학생들이 그룹으로 일하고 프로젝트를 생산하도록 했지만, 사회탐구 나는 아이들에게 내가 알기를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경향이 있었다. 내 학생들이 마침내 물었다. 나, "어떻게 커뮤니케이션으로 아래층에 내려갈 수 있지? 네 수업은 그렇게 신나고 위층에 있어. 사회 과목에서 당신은 그렇게 지루합니까?" 그래서 나는 스스로 말했다, "내가 변하게 해줘." 나는 가르치고 있었다. 그 당시 산업 혁명에 대해서. 학생들에게 그 기간에 대해 말하는 대신에, 나는 공장주인과 노동자 역할을 하게 했고 그들은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발견과 성찰을 통해 선생님이 되는 법을 배웠다. 학교, 그리고 나의 상사와 나의 교육에 대한 아이디어를 토론함으로써. 반. 내 학생들도 이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대신에 그들에게 정보를 알려주고, 나는 역사학자로서 검토할 것들을 주었고, 나는 그들에게 과거를 분석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안내하기 위해 질문을 했다. 나중에, 나는 뱅크 거리 대학에서 교수와 감독 기술을 공부했을 때 더 효과적인 선생님이 되었다. 그룹을 조직하고 재미있게 배우는 방법을 배웠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나는 성공적인 선생님이 되는 것이 항상 너 자신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르치는 것은 항상 열심히 해야 하는 것입니다. 많은 젊은 선생님들은 내가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미 이러거나 저러거나 해서 나는 더 배울 것이 없다. "난 이미 괜찮아."하지만 없다. 교사로서 완성품이 되는 것과 같은 것. 최소한, 당신은 항상 일해야 한다. 당신의 학생들이 항상 변화하고 당신에게 도전하기 때문에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교사로서 교육학을 정의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의사소통 배경은 확실한 장점이었다. 비디오, 텔레비전 프로그램 및 홍보 캠페인을 만들려면 이치에 맞는 통합 패키지로 모든 것을 결합합니다. 

 

교수법에 대한 나의 접근법
학생들이 연줄을 그리고 그들 자신의 지적 패키지를 만들도록 돕는 것을 의미한다. 자라면서, 저는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역사는 나의 취미이다. 나는 그 이야기 부분이 좋다. 하지만 나는 역사학자나 역사 선생님이라기보다는 나 자신을 선생님이라고 생각한다. 나에게 가르치는 것은 교직의 나에게 선물할 소포를 주면 내가 그것을 가르칠 방법을 찾을 것이다. 나는 저녁 고등학교 등교 프로그램에서 수학, 영어, 과학을 가르쳤다. 나는 많은 교육자가 내용 지식이 효과적인 교육에 필수적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나는 배우는 과정에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나는 레슨을 준비할 때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수업 시간에 자료를 제시하는 흥미로운 방법, 그것을 더 가능성이 있게 만드는 방법들을 개발하는 것. 학생들이 내용 정보를 기억하도록 합니다. 나는 또한 앞으로 일어날 활동들을 디자인하는 것에 집중한다. 학생들이 학문 분야 내에서 사고력과 문맹 퇴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해서 나, 활동 및 기술, 패키지는 내용보다 더 중요하다. 그 없이 패키지, 학생들은 그 내용을 절대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어떤 과목이든 새로운 수업이나 새로운 단원을 계획하기 시작할 때, 저는 책을 고르고 주제에 대한 기사들과 수업시간에 발표할 핵심 서사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일단 생각해보면
이야기 밖으로, 나는 "패키지"를 완성하는 문서, 지도, 만화, 그림, 그리고 다른 자료들을 찾는다. 내 목표는 학생들이 자료를 정리하는 것이다. 그룹, 개별적으로 또는 전체 클래스로 일하는 것은 그 자료를 분석하고 발견할 수 있다. 자기들만의 이야기. 나는 각각의 수업을 삽화를 보여주는 4~5개의 문서를 중심으로 정리한다. 주요 사상 아이들은 자료에서 이야기의 구성 요소를 찾아야 한다. 나는 계속한다. 그들에게 "여기 무슨 일입니까?"라고 묻는다. 성공적인 교육의 또 다른 측면은 학생들과 연결되는 것이다. 저는 러시아, 카리브해,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온 이민자 학생들과 함께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중앙 아메리카—그들은 내가 그들과 같은 많은 것들을 경험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통과하고 있다. 머로우 고등학교에서 우리는 많은 러시아 학생들이 있었고 나는 배웠다. 러시아어로 "안녕하세요"와 같은 간단한 말을 하는 것. 그들은 이것을 그들의 삶에 대한 관심의 표시로 보았다. 결국, 나는 그들의 언어를 조금 배웠고 이것이 우리가 잘 지내는데 도움이 되었어. 가끔, 나는 새로운 러시아 아이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그들은 "이 흑인이 어떻게 러시아어를 아나요?"라고 궁금해했다. 확실히.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관계를 만들기 위해 스스로 이민자가 될 필요가 없다. 교감으로서, 나는 학생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들을 많이 본다. 첫 번째 것 중 하나 내가 학생에게 물어보는 것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이다. 그들이 "그레나다"라고 말하면, 나는 그들에게 그레나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아이가 방금 선생님을 욕해서 선생님들 중 일부가 화가 났고 지금 나는 화가 났다. 그의 고국에 대해 그와 이야기하는 것. 내가 하고 있는 일은 서로간의 연결고리를 만드는 것이다. 토론의 후반부에서, 저는 그에게 물어볼지도 모릅니다. "선생님들께도 같은 말을 하겠습니까?" , "집?"

 

나는 내가 다양한 문화권의 학생들과 연결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흑마인이거나 카리소브인이거나 이민자이기 때문에 학생들과 잘 지낸다고 말한다. 하지만 내가 함께 일했던 가장 헌신적인 선생님 중 몇몇은 화이트와 나는 영국 학교 시스템에서 자란 흑마인 교사들과 함께 일해왔다. 아이들과 일하는 법을 절대 배우지 마세요. 바베이도스에서 온 것은 블랙이 자란 것과 같지 않다. 미국의 도심 지역 사회 카리브해에서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가 될 수도 있고, 원한다면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 사회에서는 95%가 사람들은 흑마인이다. 19세기 노예제 폐지 이후, 사람들은 학교에 가거나 직업을 배울 기회. 바베이도스의 백정인들은 대부분 부유하지만 그들은 소수이다. 흑마인들은 대부분의 화이트칼라와 블루칼라 일을 한다. 미국의 흑인들은 불평등이 현대에도 계속되었고, 여전히 인종적으로 분열된 사회이기 때문에 훨씬 더 큰 장애물을 가지고 있다. 저는 사실 제가 보수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가르치는 데 실용적인 접근법을 취한다. 내가 하는 일은 혁명적이지 않다. 나는 성공하는 선생님이다. 왜냐하면 나는 열심히 했기 때문이다. 내가 아직 일하고 있기 때문에 방법을 배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