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교사가 되는 법을 배운 방법 - 데이비드 모리스 지음
데이비드 모리스 박사는 내가 일찍이 "나의 최고의 선생님들" 섹션에서 쓴 선생님 중 한 명이다. 본 장 교육에 대한 당신의 목표와 접근 방식을 공유하는 동료들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학생들과 학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있어 파트너이다. 제가 왼쪽 에드워드 R. 버로우 고등학교, 데이비드와 저는 계속해서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그래왔다. 관찰자와 학생 교사를 위한 협력 교사, 고등학교 조규장, 그리고 호프스트라 대학교 조교수 겸임 앨런 가수 나는 1958년 바베이도스에서 태어났다. 그 당시 바베이도스는 영국령 서인도 제도의 일부였다. 오늘날, 이 나라는 약 260,000명의 인구를 가진 독립 국가입니다. 나는 19살까지 바베이도스에서 살았고, 그때 미국으로 이민을 하여서 가족들과 함께 정착했다. 브루클린, 뉴욕. 내가 살던 동네는 대부분 서인도인이었다. 내가 바베이도스에서 어렸을 때, 나의 아버지는 목사였다. 그의 천직 때문에, 나의 가족은 2~3년마다 이사를 했다. 나의 어머니는 나의 아버지만큼 신앙심이 깊었다. 나의 부모님에게 학교 교육은 중요했지만, 어린아이로서 나는 결코 배우는 것에 관심이 없었다. 나는 노는 것을 좋아했다. 밖에서, 무언가를 만들고, 모든 종류의 다른 것들을 합니다. 나는 나쁘지 않았다. 난 그저 그러고 싶지 않았다. 학업을 하다 그 결과, 나는 항상 벌을 받고 있었다. 우리가 어렸을 때 다녔던 공립학교는 매우, 매우 붐볐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것은 쉬웠다. 그 일을 하기 위해서. 그들은 돌아다니기에 책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선생님과 그 둘만. 보드는 10살이나 11살의 흔한 입학시험이 당신의 인생을 결정지었다. 만약 당신이 통과했다면. 처음 두 부분, 당신은 넘어갔습니다. 만약 네가 합격하지 못했다면, 너는 초등학교에 나이까지 있었다. 형과 누나는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공립고 1위에 올랐다. 학교 일반 입시에서 성적이 좋지 않아서 그랬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입학을 거부당해서, 어머니는 내가 사립학교에 다니기로 결정했다.바베이도스에서, 가르치는 것은 학급에 강의하는 것을 의미했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학생들은 체벌에 직면했다. 선생님이 너에게 이야기를 해줬고 너는 모든 것을 썼다. 엎드려. 시험을 잘 못 봤으면 속눈썹을 붙였을 거야. 만약 네가 숙제하지 않았다면, 너는 받았다. 속눈썹. 초등학교 때는 가끔 속눈썹이 붙었어요. 하지만 고등학교에서는 더 잘했다. 학생이고 항상 우리 반에서 1등을 했다. 아버지는 내가 9살 때 돌아가셨고 이것은 내 인생의 중대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우리가 도시 근처로 이사했고 보이스카우트에 합류했어요 나는 나 자신에 대해 많은 자신감을 얻었다. 보이 스카우트에서의 나의 경험으로부터: 퍼레이드에서 행진하고, 다른 소년들을 모집하고, 책임을 지는 것. 이것은 학교에서 나를 도왔다. 나는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내가 끝낼 때쯤. 고등학교 때, 나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O'Level 시험에서 우리 학교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나의 어머니는 1973년에 미국으로 이사하셨지만, 나는 내 가족과 함께 바베이도스에 남아있었다. 4명의 형제와 2명의 자매가 있습니다. 카리브해에는 언니가 있다는 전통이 있다. 부모들은 종종 직업을 찾기 위해 이주해야 하므로 어린아이들을 돌본다. 내가 미국에 왔을 때, 나는 코트 공장에서 일했다. 그 공장은 의해 시작되었다. 두 명의 폴란드 유대인 형제 그들은 제2차 세계 대전 포로수용소의 생존자였다. 이 공장에서 일하는 사람 중 절반은 홀로코스트 생존자였고 나머지 대부분은 도미니카인이나 푸에르토리코인이었다. 나는 해고될 때까지 약 9개월 동안 공장에서 일했다. 그러고 나서, 나는 학교를 시작했다. 뉴욕 시티 대학의 헌터 칼리지. 그때, 나는 나의 숙박을 생각했다. 미국은 임시방편으로, 그래서 나는 내가 돌아왔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공부하고 싶었다. 바베이도스. 법학과에 진학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정치학을 전공했고 통신, 부전공했다.
내가 대학을 졸업했을 때, 나는 공공도서관에 취직하여 뉴욕에 들어갔다. 대학교 교육대학의 커뮤니케이션 박사과정. 하지만 인생은 웃긴다. 튕겨요. 어머니는 뉴욕시 교육위원회에서 일하시는 분을 알고 계셨고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교수직을 줄 수 있었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내 배경 때문에, 나는 에드워드 R에서 가르치는 일을 맡게 되었다. 머로 고등학교, 특별한 테마 자석 버로우에 입학했을 때 전 학력이 없었어요 나는 두 명을 죽이기로 결심했다. 일석이조의 새와 뉴욕대학교 박사과정에서의 선택과목들을 사용했다. 내가 교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필요한 과정들을.
내가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나는 베테랑으로부터 교실 관리에 대한 트래쉬 수업을 들었다. 선생님, 그리고 이것은 제가 훨씬 더 잘 조직화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 자기 경험 때문에 초급 교사로서, 나는 학생들에게 구조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내 교수법 수업에서 조직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춘다. 나는 특히 한 교육 교수를 기억하라. 그의 가르침과 독서는 나에게 선생님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넓게 이해하게 해주었다. 그는 흥미롭고 학생 지향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존 듀이와 같은 교육자들의 철학을 구체적이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Dewey에 대한 소개는 나에게 중요했다. 왜냐하면 가르치는 것에 대한 접근법이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머로 고등학교는 듀이의 아이디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머로 고등학교의 특별한 점은 뉴욕시에 있는 공립학교라는 것이다. 십대들이 자유를 경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매우 다양한 학생 단체를 가지고 있다. 학생들은 그들이 홀에 앉을 수 있을 때 그들의 스케줄에 내장된 독립적인 시간을 갖는다.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도서관에 갈 수도 있고, 사무실에서 일할 수도 있다. 내 생각에 그들이 책임지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자유가 필요하다. 물론, 문제가 있습니다. 몇 개 학생들은 자유를 잘 다루지 못하고, 그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을 엉망으로 만든다. 모르는 예쁜 중산층 학교, 그리고 나는 그것이 더 문제가 있는 학교나 약한 학업 능력을 가진 학생들의 집중도가 높은 학교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는다. 인 지금 내가 가르치는 것과 같은 공동체, 학생들은 높은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 학교에서 성공한 역할 모델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이해하지 못한다. 높은 학문적 수준에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일 그들은 더 큰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교사와 행정관이 필요하다. 하지만 나는 아이들이 학교에서 적응하고 더 잘할수록 자유와 개인의 책임을 늘리는 것은 중요한 목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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