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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섹션 H: 주제별 가르침이란 무엇인가(사회학에서,생물학 및 기타 모든 것)

by So-E♡ 2022. 8. 18.

그의 에세이에서, 데이비드 모리스는 학생들이 근본적인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패키지"를 제시하는 것에 대해 말했다.

저는 이 아이디어를 주제별 교육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고등학교 사회 선생님으로서, 나는 새 학년의 처음 몇 개의 수업을 주제를 정립하기 위해 사용했다. 수업은 교과 과정 전반에 걸쳐 탐구할 것이다. 비록 나는 이것을 다른 방식으로 했지만. 몇 년 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싶은 필수적인 질문들을 정의하도록 하는 것, 그리고 내가 유닛, 프로젝트, 그러고 나서 통합할 질문들을 포함했다.

우선, 저는 신문과 뉴스 잡지를 현대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문제들을 알리는 것이라고 믿는 기사를 선정하도록 배정된 학생팀에게 배부했습니다. 각 팀은 기사의 헤드라인과 그것들을 선정한 이유를 적어야 했다. 1일째가 끝날 때, 나는 적어도 한 그룹에 그들의 심의에 대해 보고하도록 요청했다. 그러고 나서 그들의 기사의 주제를 포스터 종이에 나열했다.

둘째 날, 나머지 그룹들이 보고했고 우리는 모든 기사의 주제를 나열했다. 발표 후, 학생들은 문제를 분류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뉴스 기사에 의해 제기되었고, 그들이 그해 동안 대답하고 싶었던 질문들에 관해 토론했다. 차별, 성희롱, 경찰의 만행에 대한 기사가 질문으로 이어졌다. 예를 들어, "이 나라가 좀 더 정의로운 사회가 될 수 있을까요?" 복지 개혁과 같은 주제들, 건강관리, 실업, 세금 감면, 그리고 범죄는 학생들이 "무엇이냐?"고 묻도록 자극했다. 정부의 책임(또는 직업)?" 학생들이 개발한 다른 질문들로는 "이 나라의 세계의 경찰이 되어야 하는가?"와 "기술이 만들어지고 있는가?"가 있다. "세상이 더 나은 곳 ?"이 필수적인 질문들은 포스터 보드에 올려져 걸려 있었다. 방 주위에 두드러지게 학생들은 그들이 생각해낸 질문들에 자부심을 가졌다, 그리고 그 활동은 수업에 참여하려는 그들의 의지를 증가시켰고 우리의 탐구를 더 진전시켰다. 사회학과 역사의.

 

일반적인 방법 수업에서 함께 일하는 예비 선생님들과 새로운 선생님들
Hofstra New Teachers Network는 종종 이러한 유형의 주제적 가르침이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사회학, 그러나 그것이 다른 분야, 특히 선생님들일 때 가능한지 의심한다. 학생들이 연말에 대비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에 직면하다가 표준화된 평가 시험 이어지는 생각은 대화에서 발전했다. 롱비치 고등학교 2학년 생물학 교사 로빈 토르나베네 중. 아일랜드, 뉴욕; 호프스트라 대학의 과학 코디네이터인 S. 맥스웰 하인즈; 그리고 새로운 교사 네트워크 회의에 참석한 나.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1859/1964)의 마지막 두 단락은 다음과 같다. 그가 "이 인생관"이라고 부르는 것. 하버드 고생물학자이자 진화생물학자 스티븐 J. 굴 드는 다윈의 인생관에 대한 탐구를 일반 독자를 위해 쓰였으며 1974년부터 2001년 1월까지 Natural History 잡지에 게재되었다. 내가 이야기한 대부분의 중등학교 생물 선생님들은 생물학을 일련의 것으로 가르친다. 엄청난 양의 다루기 힘든 세부 사항을 가진 반자치 단위 그들은 찾았다가 어떤 학생들은 그것을 랩 하는 반면, 다른 학생들은 대부분 암기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겉보기에는 아무렇게나 보이는 사실이나 아니면 시도를 포기하고 일 년 내내 그저 뒤죽박죽이다.

 

나는 골드가 탐구한 지구상 생명체의 진화에 대한 다윈의 생각이 생물학 교과과정에 널리 퍼지고 교사들과
학생들은 그들이 공부하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전체 생물학 커리큘럼이 모든 것 사이의 근본적인 관계에 대한 다윈의 견해를 확립하고 테스트하는 데 사용될 것을 제안한다. 골드가 "진화의 사실"이라고 부르는 것, 그리고 변화를 위한 메커니즘. 시간, 돈이 진화적 발전을 설명하는 이론으로 식별하는 것. 의 모든 단위 커리큘럼은 "어떻게 이 주제(예: 인간의 순환기)를 다룰 수 있다. 시스템, 개구리의 신경계, 환경 문제, 질병의 기원)이 다윈의 인생관을 지지하거나 도전하는가?" 그들이 각각의 새로운 학문 분야에 접근할 때, 학생들은 과거와 현재의 생물들 사이의 근본적인 유사점과 차이점, 정보를 주문하기 위한 기초(질서), 지식을 확립하기 위한 과학적 방법을 탐구한다.

'이런 생물학 관점'을 위한 최종 평가 프로젝트로 수업은 자신만의 자연사 박물관을 만들 수 있다. 개별 학생 또는 학생팀은 다윈과 굴들을 질문하거나 지지하는 전시물과 보고서를 준비하고 자신의 이해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생명과학의. 일부 교사들은 다윈과 진화를 생물학 교과 과정의 중심에 두는 것이 진화의 종교적 반대자들과 시험 결과에 대해 걱정하는 감독관들의 도전을 받게 될 것이라고 우려한다. 내가 생각해 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대답은 우리가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학생들이 기본 공리를 이해하지 않고 기하학을 이해하기를 기대하며, 기본 법칙을 이해하지 못하는 물리적 우주, 주기율표가 없는 화학, 표기법과 음계가 없는 음악, 또는 문법적 구조가 없는 언어를 이해하기를 기대한다. 이것들
전체 학문의 구조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다. 같은 방식으로, 진화는 생물학을 설명한다.

 

대화에 참여 -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

내가 모든 존재를 특별한 창조물이 아니라 어떤 존재의 직계 후손으로 볼 때 몇 안 되는 존재들, 그들은... 내가 보기에 고귀해 보인다. 과거로 미루어 볼 때 우리는 어떤 살아있는 종도 변하지 않은 유사성을 먼 미래로 옮기지 않을 것이라고 안전하게 추론한다. 그리고 현재 사는 종의 극소수만이 모든 종류의 자손을 먼 미래로 전달할 것이다; 모든 유기적인 존재들이 묶이는 방식에 대해, 그것을 보여준다. 각 속의 더 많은 종과 많은 속의 모든 종은 떠났다. 후손은 없지만, 완전히 멸종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예언적인 일별을 볼 수 있다. 미래에는 그것이 더 크고 지배적인 그룹에 속하는 흔하고 널리 퍼진 종이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우세하고 새로운 종을 낳을 것이라고 예언한다. 그리고 지배적인 종들. 모든 생명체가 그것들의 직계 후손이기 때문이다. 오래전에 살았던... 우리는 세대별 평범한 계승이 단 한 번도 깨지지 않았고, 어떤 대격변도 전 세계를 황폐화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똑같이 가치 있는 안전한 미래를 어느 정도 자신 있게 바라볼 수 있다. 길이. 그리고 자연 선택이 각 존재의 이익에 의해서만 작용하기 때문에, 모든 육체적, 정신적 재능은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많은 식물로 뒤덮인 얽힌 둑을 생각하는 것은 흥미롭다. 덤불에서 지저귀는 새, 다양한 곤충들이 날아다니는 종류, 그리고 함께. 축축한 지구를 기어 다니는 벌레들, 그리고 이것들이 정교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서. 서로 너무 다르고 너무 복잡한 방식으로 서로에게 의존하는 형태는 모두 우리 주위에 작용하는 법에 따라 생성되었습니다. 이 법률들은 가장 크게 받아들여진다. 감각, 생식과 함께 성장하기; 생식에 의해 거의 암시되는 상속; 삶의 외부 조건의 간접적이고 직접적인 작용으로부터의 가변성, 그리고 사용 및 불용으로부터; 삶을 위한 투쟁으로 이어질 정도로 높은 증가 비율, 그리고 그것으로써. 성격의 차이와 소멸을 수반하는 자연도태의 결과. 덜 복잡한 형태의 그러므로, 자연의 전쟁으로부터, 기근과 죽음으로부터, 가장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고귀한 물건, 즉 더 높은 것의 생산. 동물들은, 바로 뒤따른다. 이러한 인생관에는 웅장함이 있으며, 그 힘은 몇 가지이며, 원래부터 있었다. 몇 가지 형태로 또는 하나로 호흡한다; 그리고 이 행성이 사이클링을 하는 동안. 고정된 중력의 법칙에 따르면, 매우 단순한 시작부터 가장 끝없는 형태이다. 아름답고 가장 멋진 것은 진화해왔고, 그리고 현재 존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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