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섹션 E: 어떻게 구성합니까?포괄적인 교실?

by So-E♡ 2022. 8. 18.

점점 더 많은 교사가 교육 전략을 포괄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고 있다.
다양한 사회적, 경제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포함한 교실들 다른 수준의 준비와 관심, 그리고 이전에 있었던 학생들을 포함한다. 별도의 보충 수업이나 특수 교육 수업을 위해 프로그램되었습니다. 포함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질적인 집단화와 다문화 교육을 위한 모델들. 이전에 분리된 반에 배정된 학생 중 일부는 신체적인 어려움을 겪는다.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학습 장애, ADHD(주의력 결핍 및 과잉 활동) 또는 정서 장애로 분류됩니다. 많은 젊은이가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으로 분류되었고 교사와 평가자들이 그들을 고려했기 때문에 분리된 제한된 교실에 배치되었다. 정규 수업 환경에서 학생들이 요구하는 규율에 적응할 수 없다. 이것. 어린이 교실 선생님들의 모임은 포괄적인 교실에 재활 당하는데 가장 큰 미루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 중요한 것은, 많은 학군에서, 이 학생들의 그룹은 불균형적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 그리고 저소득 가정 출신입니다. 법에 따르면, 특수 교육 프로그램에 배정된 모든 학생은 특정한 정의를 가지고 있다. "장애" 또는 특별한 필요성 및 IEP는 그 또는 그녀의 학교에서의 성공을 돕기 위한 것이었다. 많이 특수 교육 프로그램은 고정관념과 높은 학업 실패율에 기여하면서 불필요하게 특수 요구 학생들을 격리했다. 문제는 이러한 학생들의 교육적, 사회적 요구가 어떻게 가장 잘 해결되는지가 되어야 한다.
또 다른 문제는 학교와 교사들이 장애와 능력으로 무엇을 의미하느냐이다. 우리가 이러한 범주를 보편적이고, 뚜렷하며, 편견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델은 넓은 범위의 정상적인 인간 활동을 좁은 띠에 임의로 짜 넣고 있을 수 있다. 용인할 수도 있다. 교사로서, 나는 능력과 장애를 논하기보다는 수행 수준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선호한다. 성능 수준은 일시적이고 영구적이지 않으며 더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선생님들이 다양한 학생들이 그들의 능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성능 수준 당신이 다음 제안을 읽으면서 알게 될 것처럼, 나는 그것을 믿는다. 포괄적 교실을 구성하기 위한 동일한 접근법이 모든 교실에 적용된다. 일부 교사들은 포괄적 교실의 개념에 대해 불편해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종종 한 명 이상의 교사들이 교실에 있으리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론상으로는 유혹할 수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수준의 팀워크가 필요하다.



종합교실을 위한 일반교실의 제안

◆ 구조 : 충돌과 산만함을 최소화하고 학생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수업을 구성하고 교실을 설정합니다. 모든 학생은 구조가 필요하다. 포괄적으로 다양한 학생 인구를 가진 교실, 명확한 구조는 훨씬 더 중요해진다.
◆ 관계 : 선생님이 자신을 인간으로서 소중히 여기고 있다고 느끼는 학생들 그들의 요구에 기꺼이 응답할 것이고 걱정은 더 기꺼이 협력할 것이다, 심지어. 만약 그들이 지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동의하지 않거나, 따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학생들은 여러분이 까다롭기를 원하지만 배려하고 공정하다고 믿어야 합니다.
◆ 교실 공동체 : 학생들이 서로에 대한 관계를 발전시키고 선생님, 탐구되는 주제에 대한 관심, 그들이 다뤄질 것이라는 자신감 공정하게, 그리고 그들의 생각이 들릴 것이라는 확신은, 그들은 그것에 대한 헌신을 개발한다. 학급 전체와 모든 구성원의 성공 그룹으로서, 그들은 배우고 싶어 하고 그들은 그들의 수업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책임을 진다. 그들은 "우리는 팀으로 배운다!"라는 집단적 사고방식을 발전시킨다. 교실 공동체 의식이 만약 포함된다면 필수적이다. 교실은 성공할 것이다.
◆ 교육과정 및 교육 : 전통적이고 추적된 교실에서 교사들은 커리큘럼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가상의 클래스 평균의 재료. 때때로 어려운 재료가 사용된다. 더 발전된 학생들에게 도전하라; 때때로 더 쉬운 자료들이 모든 사람이 따라가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되지만, 일반적으로 목표는 중간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포괄성을 위한 다른 모델 교실은 차별화된 텍스트와 과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수업 시간에 공부하는 모든 사람 그리고 같은 주제에 관해 토론하지만, 개별적으로 또는 동질적이거나 이질적인 그룹에서, 학생들은 그들의 현재 수행에 적응된 읽기 자료를 사용한다. 수평을 유지하다
◆ 평가 : 시험이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경쟁이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같은 규칙을 사용한다. 모든 학생 모든 사람은 무엇을 증명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도움을 받는다. 그들은 시험에서 배웠다. 필요한 학생은 자원길에서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8장에서 더 자세히 논의된다.



강의실 및 포함 교사를 위한 공동교육 제안

함께 계획한다. 강의실 선생님은 콘텐츠 전문가로서 초기 수업을 개발합니다. 그 포함 교사는 적응된 자료를 설계한다.
힘을 합치다. 다른 사람이 있는 동안 수업 전체를 가르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방 안을 돌아다니며 개별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자료를 수집합니다. 필요한 개별화된 교사-학생 상호 작용은 사전에 계획되어야 한다.
같이 수업해요. 교대로 전체 수업을 가르치거나 포함 교사를 배치한다. 개별 작업 및 그룹 활동 중에 개입합니다. 포함 교사가 추가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조용한 구석에 스터디 센터를 갖습니다. 개인 과제 중에. 그 반의 모든 학생은 그것을 사용할 권리를 가져야 한다.
학습 센터 이것은 교실 공동체를 향상할 것이다. 포함 교사들은 학생들을 도서관이나 컴퓨터 센터로 데려가서 일할 수 있다. 개별 보고서와 시험공부. 다시 말하지만, 그 반의 모든 학생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자원을 사용할 권리를.
모든 포함 학생을 같은 그룹에 넣지 마십시오. 그것은 공동체를 훼손하고 포함의 목적을 무산시킨다. 학업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학업에 종사하는 학생들에게 아이디어를 설명할 기회 하층의 우리는 모두 가르치는 것으로부터 배운다. 사람들은 다른 것을 잘합니다. 포함 학생들은 그룹 리더와 동료가 될 것이다. 일부 프로젝트의 교사들도. 때때로 선생님들은 최소한의 선생님으로 기능할 수 있는 그룹들을 조직할 수 있다. 두 선생님 모두 다른 그룹들을 돕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관여. 학생들이 그룹에 있을 때, 포함 교사(그리고 교실 교사)는 다음과 같이 해야 한다.
포함 학생들뿐만 아니라 그룹 전체와 함께 일합니다. 그룹 내 개별 학생은 개별 수행 수준에 맞는 자료(차별화된 텍스트)를 사용하고 팀 학습에 기여할 수 있다. 팀 관계에서도 누군가는 수업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그리고 정책, 커리큘럼, 타이밍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린다. 누군가는 들어가야 한다. 충전. 나는 어떤 과목을 완전히 가르쳐야 하는 교실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주요 책임이 수행인 포함 교사보다는 수업은 개별 학생 또는 소규모 학생 그룹에 대한 것입니다. 교사 간의 불화 팀 회의에서 공개적으로 논의하거나 필요한 경우 감독관과 중재해야 한다.



섹션 F: 교사가 되기 4: 다른 학교 환경에 대한 대응

이 섹션에서, 당신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한 네 명의 젊은 선생님들을 만날 것이다. 학교 환경 당신이 고려해야 할 질문은 성공적인 가르침이 다른지 여부이다.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로 유의미하게 또는 근본적인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선생님의 어려운 여정

A선생님은 현재 나의 멘토 선생님이자 협력자입니다. 선생님. 교직 첫해에 직면했던 문제들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학교 내에서 학교를 바꾸려고 노력할 수 있도록 학교 행정에서 고급 자격증을 따기로 결심했다. 이 에세이는 "나는 몇몇 사람들이 내가 성공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안다"고 말한다. 학생들은 내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유리한 출발을 준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인정한다. 나는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연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지루하게 학생들을 죽인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흑인이거나 혹은 다른 것이 아니다. 화이트.



그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