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내 학생들은 나를 "수학 괴짜"라고 부른다

by So-E♡ 2022. 8. 19.

캐슬린 시먼스 스미스는 교구 학교에 다녔던 교외 지역에서 자란 유럽계 미국인 젊은 여성이다. 그녀의 부모님 두 분 모두 현재 대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선생님들 케이트는 대학에서 수학을 전공한 뛰어난 학생이었다. 그녀는 하기로 결심했다. 청소년을 위한 정신과 치료 시설에서 가정부로 일하면서 교사가 되다. 교외의 소수민족 커뮤니티에서 3년 동안 가르친 후, 케이트와 그녀의 남편은 이사했다. 그녀는 미국의 다른 지역으로 가서 여자 로마 가톨릭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는 직업을 얻었다. 이 에세이에서 케이트는 교사로서의 목표를 논하고 그녀의 경험을 비교한다.

고등학교 수학 교사로서의 짧은 경력 동안 나는 가르칠 기회가 있었다. 아주 다른 두 학교에서요 나의 첫 직위는 공립 남녀공학 고등학교였다. 다양한 인종의 학생 인구가 많은 곳이죠. 그 학교는 뉴욕시와 인접한 교외 지역에 자리 잡고 있었다. 제 학생 중 많은 수가 이민자이거나 이민자의 자녀들이었고, 그 지역은 보통 도심 학교와 관련된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현재 제가 맡은 학생은 로마 가톨릭 고등학교 여학생입니다. 메인주 포틀랜드에서요 많은 면에서 내가 십 대 때 다녔던 학교와 비슷하다. 교사 교육 프로그램과 첫 번째 학교에서 받은 훈련은 확실히 제가 두 번째 위치에서 성공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두 학교 모두, 나는 이혼, 죽음을 다루는 아이들이 있었고, 관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다. 시원하고, 빨리 운전하기 위해서. 나는 교사, 사회복지사, 친구, 그리고 부모님 대리가 되어야 했다. 나의 새로운 학교에서, 나는 사회복지사보다 더 많은 선생님이라는 것을 발견하지만, 나는 여전히 둘 다 한다. 학교 밖의 두 그룹 학생들의 삶은 교실에서 다를 수 있다. 그들이 수학 학생으로서 직면하는 문제들, 특히 동기부여와 불안과 관련된 문제들은 대체로 같다. 저는 수학에 재능이 있고 몇몇 학생들은 저를 "수학 괴짜"라고 부릅니다. 내가 있는 곳 처음 배우는 주제처럼 독학하면서 열심히 공부해야 했다. 그게 제 학생들이 하는 일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8학년 대수 선생님으로 모셨다. 그리고 그녀는 훌륭한 롤모델이었다. 나는 또한 그녀가 이웃 아이들을 수학으로 돕는 것을 보았어. 그녀는 그녀가 무언가를 찾을 때까지 항상 설명하는 다른 방법으로 실험했다. 

두 학교에서 가르치는 나의 주된 목표는 학생들이 수학적으로 사고하고 논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내 첫 번째 위치에서는, 준비해야 하는 상당한 압박감이 있었다. 주 정부의 표준화된 기말고사를 위한 학생들, 그래서 나는 많은 정보를 제시하려고 노력했다. 가능성의 시험에 대한 압박감 없이, 나의 강조는 큰 것을 가르치는 것에서 옮겨졌다. 학생들이 문제를 더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 개념 중 하나이다. 지금 나의 목표는 더 적은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학생들이 발전하는 것을 돕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수학적 사고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도왔다. 나는 학생들이 그들이 듣는 모든 수업을 좋아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확실히 믿지 않는다. 모든 수업이 재미있고 재미있어야 한다는 것을. 하지만, 나는 내 학생들이 감사하기를 원한다. 수학. 나는 또한 수학에 대한 나의 사랑을 그들과 공유하려고 노력한다. 결국, 내 안에 있는 누군가가 수업은 항상 "당신은 이 물건을 정말 좋아하는군요, 그렇지 않나요?"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때 엄청난 기쁨을 얻는다. 그들 중 한 명은 "당신처럼" 수학 선생님이 되고 싶다고 말한다. 내가 가르치기 시작한 이후로 가장 큰 목표는 우리 반 학생들을 알아가는 것이다. 난 그러고 싶다. 그들이 스포츠를 하고, 연극에서 연기하고, 장기자랑에서 공연하는 것을 본다. 학생들이 그것을 알 때 당신은 그들을 신경 쓰고,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수업과 당신의 주제 영역에서 잘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도록 만든다. 이것은 두 고등학교 모두에서 사실이었다.

나의 첫 학교에서의 가장 큰 두통은... 사실 그것은 나에게 복통이었습니다. 일부 관리자의 경직성으로 인해 야기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은 목표가 있어야 한다. 지금 과제와 숙제는 수업 전에 보드 위에 있고, 학생들을 문 앞에서 맞이한다. 나는 2년 동안 내 교실이 없어서, 그 후에 방에 도착했다. 학생 중 몇 명 물건을 내려놓을 때쯤, 전날 밤의 글을 쓰려고 달려갔다. (나머지 학생들이 도착했을 때 완전한 혼란을 피하기 위해) 보드에 있는 질문들을 숙제하고, 학생들에게 그들의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할당하면, 내가 할 수 있기 전에 벨이 울릴 것이다. 문으로 돌아와 노숙자들을 맞이하다 나는 불가능한 일이 주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제 나는 내 방이 생겼고 이 스트레스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학교의 다양성은 사실 놀라웠고 나는 그것이 그립다. 학생들은 더 많은 사람으로부터 왔다. 90개 이상의 나라들, 교장 선생님과 선생님들이 학교라는 필요한 공동체 문화를 유지하면서 개별 문화의 표현 기회를 만드는 일을 훌륭하게 해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의 다양성은 핸디캡이 아닌 보너스로 여겨졌다. 내 수업에서 내가 가졌던 주된 문제는 많은 학생의 학습에 대한 내적 또는 외적 동기부여의 부족을 극복하는 것이었다. 학생으로서, 나는 확실히 외부로부터 동기를 얻었다. 나의 부모님, 그러나 대부분 나는 잘하기 위한 내적 동기를 가지고 있었다. 비록 나는 배움이 항상 나에게 성적만큼 중요한 것은 아니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게다가, 그들 가족의 어른들은 모두 일하고 있어서 방과 후에 감독 되지 않았다. 대부분, 나는 그들의 학습 동기가 내게서 나와야 했다.

현재 내 학교에서는 부모님들이 돈을 주고 아이들을 보내서, 많은 경향이 있다. 잘하기 위한 더 많은 외부 동기부여. 하지만, 9월의 나의 목표는 여전히 학생들이 숙제에 노력을 기울이고, 필요할 때 추가적인 도움을 청하고, 질문을 하도록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수업 시간에 위험을 감수한다. 나는 많은 소녀에게 수학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많은 소녀가 성공했다고 믿기 때문이다. 수학은 그들을 초월한다. 종종 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변명을 하는 것은 그들의 부모님이다. 수학은 "오, 나도 수학을 잘한 적이 없어."라고 말함으로써 말했다. 학생들은 마치처럼 행동하기 시작한다. 수학적 이해는 당신의 유전자나 성별에 기초한다. 하지만 끝날 때쯤이면 학년, 그들은 수학을 할 수 있고 그것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운다. 나는 여전히 내가 천천히 가는 동안 더 나은 수학 학생들에게 흥미를 갖게 해야 하는 필요성에 도전받고 있다. 모두를 하나로 묶을 수 있을 만큼요 그룹 작업이 도움이 되지만 나는 여전히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관련된 모든 사람 나는 다소 엄격하고 일을 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방해 적인 행동을 보이는 것은 학생이 방에서 쫓겨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나는 항상 학생들에게 탈출구를 주려고 노력한다. 침착하고 질서정연하기 위해 노력할 상황과 시간들... 우등반 2학년과 3학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이다. 그들은 가지고 있다. 이미 고등학교에 적응했고 3학년 학생들보다 배우는데 더 동기부여가 되는 경향이 있다. 우등 수업에서 나는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고 학생들이 깨닫는 대로 나보다 먼저 날게 할 수 있다. 수학적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하는 곳. 그들이 관계를 맺는 것을 보는 것은 흥분된다. 그들 자신의 또 다른 장점은 우등 수업에서 가르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학생들에게 책과 준비물을 꺼내라고 상기시키는 시간에서 나는 수업에서 다른 만족감을 얻는다. 어떤 학생들은 기하학을 "클릭"하기 전에는 수학을 잘한 적이 없었다. 조금(혹은 많은) 여분으로 수학을 절대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인 도움은 갑자기 성공한다. 학생들이 그들이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배우는 것을 돕는 것은 나에게 항상 만족스럽다. 나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새로운 선생님들과 공유하고 싶은 세 가지 팁이 있다.

1. 적절한 시간 내에 점수를 매길 수 없는 작업은 할당하지 마십시오. 
2. 항상 학생을 옹호하라.
3. 가능한 한 많이 배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