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교육문제

by So-E♡ 2022. 8. 19.

한 학생 교사는 7학년 수업을 바로 끝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그들의 점심시간 밖에서 놀고 난 후, 학생들은 소리를 지르며 방으로 뛰어 들어오곤 했다. 서로 밀면서. 할 일이 하나도 없었다. 그녀는 이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이 학생 선생님은 포기하기 일보 직전이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지만, 조용히 하는 대신, 그들은 더 시끄러워졌다. 이 한 학급은 그녀를 집으로 보내고 있었다.

 


매일 머리가 아프고 그녀의 모든 경험을 시들게 한다. 마침내, 우리는 만나서 아이디어를 냈다. 효과가 있었던 전략 그녀는 목표 질문과 지시를 보드 앞에 놓았다. 그녀가 다른 일에 몰두하지 않도록 수업. 그녀는 문에서 학생들을 만났고 속도를 늦추기 위해 길을 막은 거죠. 학생이 평온할 때, 그들에게 주어졌다. 과제를 제출하고, 그들의 일을 시작하라고 지시하고, 방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했다. 정말 횡설수설하는 학생들은 그들이 을 할 때까지 홀에서 옆으로 남아 있어야 했다. 며칠 후, 그녀는 학생들이 입학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조용히 방을 잡고 그들의 일을 시작한다.

 

그녀는 또한 그들과 어떤 종류의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었다. 그들이 원하던 수업. 학생들은 여전히 마당에 있는 거친 집들과 그 학생은 선생님은 문에서 그들을 만나야 했지만, 그들은 훨씬 더 빨리 정착했고 교실에서 배움이 일어나고 있었다. 봄이다. 밖은 점점 따뜻해지고 젊은이들의 생각... 학교에서 외면한다. 특히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절단이 증가하고 있다. 동시에 당신은 학생들을 표준화된 연말 시험을 준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엄격한 처벌을 받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처벌이 역효과를 낸다는 것을 알았다. 많은 학생이 아예 수업에 나오지 않았다. 내가 가장 성공적이라고 생각한 전략은 방황함으로써 건물에서 더 "존재"가 되는 것이었다. 한가할 때쯤. 내가 낮에 한 학생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나중에 수업을 빼먹기를 훨씬 꺼린다. 한번은 내가 방과 후에 체육관에 가서 말했다. 시니어 여행을 떠나는 학생들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나는 내 수업을 빼먹은 세 명의 학생을 만났다. 버스를 타기 위해 줄을 서는 그날. 내가 그들을 손만 댔어도 그들의 여행은 끝났다. 고개만 끄덕였다. 그들이 돌아오면 보겠다고 했어요. 당혹감과 선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았다. 그들 중 누구도 내 수업을 빼먹지 않았어요. 

 

그녀는 이걸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리뷰와 수업을 만드는 것이다. 평소보다 훨씬 더 재미있다. 사소한 추구, 위험성 또는 새로운 인기 게임인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가와 같은 게임을 통합하세요? 이것은 확실히 학습 프로젝트의 시나리오이다. 조용한 시간을 갖지 않고 많은 것을 만진다. 앉아서 읽는 것은 그들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이다. 지금이 실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어느 6월에 우리 반은 "인간"을 신체적으로 만들었다. 몇몇 학생들은 강이었고, 다른 학생들은 산이었다. 하나는 대륙붕이었다. 학생들은 적절하게 옷을 입어야 했다. 예를 들어, 호수는 파란색을 입었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수업에 왔다.

 



4. 새로운 교사 네트워크의 한 회원은 수업에 만성적으로 늦는 학생의 입학을 거부했다. 그는 그녀를 문 앞에 세우고 설명을 요구했다.

 


그는 몰랐지만 그녀의 친구였던 젊은이가 다가왔다. 그들은 선생님에게 욕을 하기 시작했다. 그 젊은이는 선생님을 해칠 것이라고 위협했다. 만약 그가 그의 여자친구를 괴롭히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면. 그 사건은 다른 선생님에 의해 목격되었다. 누가 그걸 학장에게 보고했는지. 선생님은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가? 이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이고 많은 것이 학교 정책에 달려 있다. 만약 선생님이 서류를 제출한다면 학교 당국에 대한 공식적인 불만, 젊은 남자와 젊은 여자 둘 다 그럴 것이다. 아마 정직당했을 것이고 그 젊은이는 체포될 뻔했다. 선생님은 하기로 결정했다. 징계가 아닌 지도를 받고 불만 제기를 거부했다. 대신, 학장과 반말하고 그에게 상황을 알려준 후, 그는 해고되었다. 프로그램 사무실에서 온 젊은 여성의 스케줄, 그날 늦게 그녀를 발견했고, 그들은 복도를 거닐며 얘기했어요 그 젊은 여자는 관심과 걱정에 반응했다. 그리고 그들은 다음 계획에 동의했다. 미래와 그녀의 태도를 바꿀 수 있었고, 선생님은 공식적인 불평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학교 당국에 그 사건에 대해. 하지만 선생님은 그녀를 집으로 불러서 부모와 이야기하다 그는 그들에게 그녀가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었다고 말하곤 했지만, 그는 수업에 늦는 패턴을 걱정했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자기 부모님과 학교에 대한 자신의 걱정에 관해 토론할 수 있었다. 선생님은 또한 그 젊은 남자와 이야기하겠다고 제안했다.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에 관해 이야기했지만, 이것을 상황을 해결하는 조건으로 삼지는 않았다. 비록 그는 그 젊은 남자와 말을 하지 않았지만, 그 젊은 여자와의 상황은 나아졌다. 이 교사는 또한 징벌적이지 않기로 한 자신의 결정이 자신과 학급 사이의 관계를 개선했으며 전반적으로 향상된 수업 톤에 기여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5. 1교시 수업의 학생들은 만성적으로 지각한다. 만약 선생님이 수업을 시작한다면 그 기간의 시작, 지각한 사람들은 그 수업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언제 선생님은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기다리기로 결심한다, 심지어 더 적은 수의 학생들이 제시간에 도착한다. 선생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건 항상 날 미치게 해. 하면 저주받을 것 같고 하면 저주받을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수업의 시작에 시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기에 있을 필요가 없다. 저는 (항상 성공적이지는 않지만) 제 수업을 재구성하고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종료 때"를 시작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바로 학생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바로 일하러 갔지만, 나는 요점을 시작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가 꽤 많은 군중을 모을 때까지의 수업. 그 기간이 끝날 때, 우리는 지역사회의 몇몇 회원들이 수업에 늦게 와서 우리의 노력을 해치고 있다는 나의 우려에 관해 토론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 모두에게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특별한 노력을 하도록 부탁한다. 

 

집에 전화할 수도 있어요. 아이들을 제시간에 깨우지 못한 "양심 할 수 있는 부모"가 있는 학생들의. 이렇게 하면 보통 친구들과 밖에서 놀던 학생들을 위해 문제를 푼다. 어떤 학생들은 그렇게 쉽게 처리되지 않는 진짜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더 어린아이를 데려가야 할지도 모른다. 형제자매, 또는 그들의 자녀, 학교나 탁아소에. 저는 이 학생들을 개별적으로 만나 그들이 학교에 계속 오게 하는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할 수 있다. 나중에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 변경이 필요하다.

 



6. New Teachers Network의 한 회원이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는 학생을 두고 있다. 그 안절부절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그의 옆에 앉은 학생들에게 말하고, 대답을 외치거나. 문의를 자주 하는  그 학생은 그녀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전체 수업을 방해하고 있다. 그녀는 무엇을 해야 할까?
나는 그 아이였고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선생님들에게 벌을 받았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나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생각하며 그 상황에 접근하려고 노력한다. 종종 선생님들은 교실 앞과 가운데에 "파괴적인 아이들"을 앉힙니다, 그래서 그들은 무리에 탈 수 있다. 하지만 만약 학생이 이런 간단한 방법으로 조종될 수 있다면 선생님도 학생도 애초에 이 문제를 겪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선생님에게 수업 시간에 있었던 일에 대해 학생과 이야기하고 물어보라고 권했다. 그는 어디에 앉고 싶었고 어떤 종류의 규칙이 그가 다른 행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인가. 그녀와 학생은 결국 다음 숙소에 도착했다. 둘 다 수업 시간에 작동합니다. 그녀는 학생을 옆자리에 앉히는 데 동의했다. 창가에 있는 방은 그가 필요성을 느낄 때 밖을 내다볼 수 있도록, 책을 훑어보거나.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지 않고, 그리고 심지어 방해하지 않고 일어선다.

 

그녀는 또한 그가 묻자 화장실에 가게 해주기로 동의했다. 그를 위해 거래의 일부로서, 그는 자기 모든 일을 하고, 무언가가 있을 때 주의를 기울이기로 동의했다. 중요한 것은, 수업 중에 이웃들과 이야기하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도록 노력하고, 빨리 돌아오는 것이다. 욕실에서 그들은 심지어 그녀가 그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신호도 알아냈습니다. 교실 앞에서 그를 난처하게 만들었어.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의 책상 옆을 지나가곤 조용히 두드렸다. 레이철 가글 리오 너의 학생은 바쁘게 지낼 필요가 있다. 그 또는 그녀를 나눠주는 모니터로 만들어라. 준비물, 책, 또는 숙제. 당신은 또한 학생들에게 그들의 자리에서 일어나도 괜찮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쓰레기통에 가다 많은 학생이 일어나지 못하게 되면 불안해진다. 만약 그들이 안다면 그들은 필요하다면 일어날 수 있고, 그들은 좀 더 휴식을 취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선생님들은 만약 학생이 다른 사람들을 방해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자리를 떠날 권리를 잃는다는 것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