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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접근 방식 교실을 다루는 것, 기타 전문적 문제

by So-E♡ 2022. 8. 19.

저는 보통 교실이나 다른 전문적인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사례 연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례 연구는 잘못된 준비금을 주는 것 같아요. 추상적으로 말하면, 위험 요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사례 연구에서 합리적으로 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교실에서 실제 사람들을 다루고 충동적으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압박감 속에서. 현재, 그것은 훨씬 더 어렵다. 여러분의 감정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감정이 방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례 연구에 대한 응답은 스크립트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대화와 교실에서 일어나는 상황은 아무거나이다. 대본이긴 하지만. 대본을 갖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아이디어, 목표, 그리고 학생들에 대한 관심입니다. 모든 상황은 독특하고 모든 학생은 개인으로 대우받아야 한다. 옷과 신발과 마찬가지로, 한 사이즈로는 결코 모든 것을 맞출 수 없다. 학교나 구마다 지도와 징계를 위한 지침과 행정절차가 따로 있다는 점도 문제다. 많은 학교가 그들이 하는 것을 연습한다. 위반에 대해 "무관용"이라고 부르거나 매우 엄격하고 상세한 코드를 가지고 있다. 일단 문제가 보고되면 선생님들은 거의 자유롭지 못하다. 이러한 경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충돌합니다. 교육 또는 상담 문제가 경찰에 넘겨지면서 쉽게 처리될 수 있었다. 심판을 위해 비록 내가 이런 비참한 상황에서 일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가르쳐왔다. 내가 학생 훈육 문제에 대해 징벌적 접근이라고 생각한 것을 가진 학교에서.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나의 접근 방식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교실 공동체 안에서 학생들 사이 그리고 학생과 교사들 사이의 신뢰와 책임. 규율에 대한 나의 일반적인 방침은 가능한 한 교실 내에서 다루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창조적 부적응"을 포함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내 학생들과 나를 위해 일하도록 하기 위해 규칙을 구부리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항상 말한다. 만약 그들이 나에게 정직하다면, 나는 그들이 갈등한다면 그들을 지지할 것이다. 학교 당국이나 다른 선생님들. 적어도 나는 그들이 우리 관계에 있어서 정직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이 나에게 거짓말을 하고, 내가 그들을 믿을 수 없다면, 나는 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없다. 모든 학생 선생님들과 새로운 선생님들에게 내가 첫 번째로 권하는 것은 교실 문제가 있을 때 감독관과 부모님들이 선생님들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아보고, 배우는 것이다. 학교와 법 둘 다에 의해 확립된 지침, 그러고 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교육에 대한 목표에 충실하면서 학교와 법적 기대를 충족시킵니다. 10대들에 대한 믿음도요 베테랑 교사들, 멘토들, 그리고 노조 대표들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내 경험상, 감독관, 부모님, 그리고 학생들은 선생님을 존경한다.
특히 그들이 학생들과 함께 성공했던 기록을 가지고 있을 때, 진실성을 가지고 있다. 보통 너는 그럴 것이다.

아무리 엄격한 정권이라도 교사의 심판을 받을 여지를 찾는다 하지만, 때때로 특정 학교나 지역이 여러분이 일하기 좋은 잘못된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학생 선생님들과 새로운 선생님들이 교실 문제를 다루는 데 극도로 긴장할 때, 저는 그들에게 도움을 주는 "소품"을 몇 개 가지고 있습니다. 기억해, 그때쯤이면 그들은 너의 중학교 반에 있고, 학생들은 7시에서 12시 사이에 학교에 있었다. 몇 년 동안. 그들은 올바른 교실 행동의 규칙을 알고 있다. 사실, 그 규칙들에 대해 불확실한 유일한 사람은 아마 너일 거야. 그것이 십대들이 때때로 "당신 놀림"을 하는 이유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것은 교내 게임의 재미있는 부분이다. 소품들이 하는 일은 당신이 선생님이고 수업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도와준다. 뭘 할지 네가 결정해봐. 일어난다. 당신의 무기고에서 가장 좋은 무기는 선생님의 목소리와 몸짓입니다. 너 진심인 것처럼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해. 당신의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나의 최고의 세 가지 소품은 "M" 또는 "Mean" 알약이다. 학생들에게 경고하는 인크레더블 헐크 티셔츠, 당신의 강인함을 기르도록 돕습니다. "나를 화나게 하지 마, 내가 화가 났을 때 너는 나를 좋아하지 않을 거야"; 그리고 위에 은색 지팡이가 있다. 별과 반짝이(해리포터)로 뒤덮여 있어 방 안을 흔들며 관심을 끌 수 있다. 아주 적은 수의 학생 선생님이나 새로운 선생님들만이 그 소품들을 빌렸다, 하지만 나는 단지 그것들에 대한 생각이 사람들이 수업에서 일어나는 것에 대한 관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이러한 모든 유보를 염두에 두고, 저는 저나 새로운 교사 네트워크 회원들에게 일어났던 학교 상황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저의 아이디어를 발표할 것입니다. Rachel Gaglione(이탤릭체로 응답함)도 일부 상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중학교 교실에서 일하는 젊은 여교사로서의 그녀의 견해 부탁합니다. 이러한 상황과 대응은 선택과 판단을 수반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우리는 아니다

행동 규칙을 제공합니다.
교실 문제, 지도 관련 문제, 동료들과의 관계, 그리고 학교 정책과의 갈등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우리의 아이디어와 비교하기 전에 당신 자기 아이디어. 끝나고 난 후, 당신은 합류해야 한다.
학생으로서 자기 경험에 대해 기억하고 있는 것에 대해 대화하고 토론합니다.
그리고 청소년, 그리고 "문제 및 기타 직업적 문제"에 대한 당신의 접근법.

1. 한 학생이 고개를 숙이고 앉아 있다. 다른 학생들은 이웃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심지어. 교칙이 "교실에 모자를 쓰지 말 것"이지만, 몇몇 학생들은 당신이 질문할 때 당신을 무시한다.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이 방에는 더 광범위한 문제가 있고 나는 "빠른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쟁점은 개별 학생들의 행동이 아니라 전반적인 수업 톤과 능력이다. 선생님께서 지시를 내리세요. 초임 교사로서 저는 이런 상황을 개인적인 실패의 표시로 받아들였고 저는 매우 좌절하곤 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이 시간과 힘든 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교실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체계적인 접근법. 이 수업에서, 나는 학습에 전념하고 수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핵심을 발전시키고 그들을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이기다 대부분의 학생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들을 다루는 것이 더 쉽다. 그런 다음 다른 학생들이 과제를 하거나 수업이 끝난 후에 "Mr. Head Down"과 개인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그에게 물어보세요. 그가 정말로 수업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해. 그에게 어떤 신호를 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그가 너무 멀리 떠내려가기 전에 "다시 접힌 곳으로 돌려보낼" 미래. 유머가 도움이 되지만, 대립은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그의 귀에 속삭인다. 깃털로 그의 손을 간지럽힌다.
몸을 코트로 덮으세요. 때때로 나의 "수업 규칙"에는 학생들이 밤에 충분히 자지 못하게 하거나 또는 충분히 자지 못하게 한 것에 대해 아동학대 당국에 "사악한 계모"를 신고하겠다는 협박이 포함되어 있었다.
공공 안전을 위태롭게 한 이유로 보건부에 "착용한 기록원" (모자 착용자) 착용은 머리의 이가 큰 문제였던 더 이른 역사적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학생들이 너무 부끄러워서 머리를 들키지 않는다고 불평할 때, 나는 지적한다. 내 제멋대로인 걸레에 가서 그들을 헤어데이 클럽으로 환영해. 중요한 건, 만약 수업이 진행된다면 나쁘게도, 이러한 것들은 개별적인 기준으로 효과적으로 다뤄질 수 없고, 만약 수업이 잘 진행되고 있다면, 이와 같은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들일 가치가 없다. 학생이라면 당신의 최선을 다한 후에도 여전히 당신은 항상 손을 들고 어깨를 으쓱하고 그들이 다음 수업에 오기 전에 머리를 손질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모두가 웃을 것이다.
이런 상황이 반복될 가능성은 낮아질 겁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그것이 화를 내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교실 분위기와 관계를 바꾸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학생들과 함께하면 동맹이 생길 것이다. 게다가, 만약 학생들이 여러분의 교실에서 이런 식으로 행동한다면, 학교의 다른 선생님들도 아마 비슷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면 안 돼 그들이 어떻게 연설하고 있는지에 대해 당신이 존경하는 동료들의 진보를 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의 수업에서 이러한 문제들.
레이철 가글 리오 네냐는 학생의 머리에서 모자를 빼앗아 본 적이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누가 그랬나요? "모자 좀 벗어 주시겠어요?"라고 묻습니다. 보통 단순하고 공손한 부탁이 통한다. 가끔 모르는 학생이면 이상하게 쳐다보기도 한다. 누군가가 그들에게 모자를 벗으라고 친절하게 부탁한 것에 충격을 받았다. 이것이 그렇지 않을 때 몇 번 일하면, 저는 우리를 하나로 묶기 위해 "이봐, 멋진 모자야. 나도 메츠를 좋아하지만, Mr. 로젠은 우리가 학교에서 모자를 쓰면 안 된다고 말한다. 그는 항상 방에 불쑥 들어와서, 만약 그가 본다면 네가 그걸 입으면, 그는 너에게서 그것을 빼앗으려 할 것이고 그는 나에게 화를 낼 것이다. 날 위해 그것을 벗으세요. 나는 이것이 실패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상호 존중을 위한 헌신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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