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교육 문제 2

by So-E♡ 2022. 8. 20.

7. 새 교사 네트워크의 한 회원은 특히 제멋대로인 수업을 들었다. 수업에 대한 통제권을 확립하려고 그녀는 점심시간에 구금되었다. 일부 학생들은, 구금 위협으로 인해 그들의 행동이 더 나빠진 것 같았다. 그녀가 해야 하나요?

점심시간 구금에 대한 문제는 학생들이 그곳에 있기를 원한다는 것이었다. 학생들이 각자 밀고 밀치는 경향이 있는 구내식당보다 분위기가 훨씬 좋았다. 다른 사람들과 어른들은 항상 비명을 질렀다. 점심시간 유치장에서는 책을 읽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 친구들과 놀거나, 컴퓨터로 놀거나. 우리는 새로운 선생님에서 그 상황에 관해 토론했다. 네트워크 회의와 다수의 회원은 그들이 "문제를 키웠다"고 설명했다. 그것의 머리" 점심시간 구금 대신, 그들은 교실에 머무르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선택적인 자유 시간으로 만들었다. 그들은 행동에 대한 규칙을 세웠다. 학생들이 열심히 따라(그리고 시행) 점심시간 동안,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학생들은 정규 수업 시간에 잘못된 행동을 하면 점심을 먹기 위해 머물 수 없었다. 그 점심시간은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지원하는 관계를 발전시킬 기회를 주었다. 긍정적인 학급 리더들, 파괴적인 리더들, 그리고 교실 공동체를 향상함으로써, 정규 수업 시간에 쏟아졌다.

 

8. 어린 선생님으로서, 나는 점심시간이나 후에 학생들과 농구를 하는 것을 좋아했다.
때때로 학생들은 서로에게 욕설하거나 인종적 호칭을 사용하곤 했다. 응답해야 하고 응답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농구 경기를 가르치는 기회로 사용하기로 결심했다. 왜냐하면 학생들이 내가 연주하기를 원했고, 그들은 내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들은 또한 좋아했다. 우리가 기술적으로 학교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무엇을 하도록 요구되지 않았다. 선생님이 말했다. 그 게임들은 내가 학생들에게 협동적으로 일하는 방법,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는 데 도움을 주었다. 타인을 배려하고 포함하고, 규칙 안에서 일하는 방법, 그리고 그들의 성질을 조절하는 방법, 실망하거나 화가 났을 때 그들은 또한 수업에서 토론을 위한 맥락을 확립했다. 언어의 사용과 인종적 호칭이 참가자, 공동체, 그리고 광범한 사회에 미친다.

 

9. 학생들은 조지 워싱턴의 고별연설에서 발췌한 부분을 읽도록 요청받았는데, 이 연설은 새로운 국가가 직면한 국내 문제들을 논하고, 그것의 주요 내용을 요약했다. 아이디어와 문서의 역사적 맥락을 설명합니다. 고별 연설에 기초한 유사한 임무, 오직 발췌분만이 외국인에 초점을 맞췄다. 정책상의 우려를 한 학생은 전년도 발췌한 내용을 바탕으로 논문을 제출했다. 어떻게 해야 하나?

비록 학생들이 인터넷에서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보고서를 속이는 문제가 악화하였지만, 그것은 기본적으로 그대로 남아 있다. 그 과제가 특정한 방식으로 조정되었기 때문에 학생. 과제가 있을 때 구조화되지 않았거나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작업을 복사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나는 항상 경고한다. 학생들은 "컴퓨터를 켜고 당신의 보고서를 찾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그 경고는 소용이 없다. 이 경우, 나는 그 학생을 만나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의논하기로 결정했다. 부정행위의 문제를 발견했지만,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내가 그녀를 부정행위로 고발한다면 그것은 징계 문제가 될 것이고 추가적인 조사와 가능성을 위해 부서장에게 회부할 것이다. 프로그램 사무소에서 학생 스케줄을 받아서 그날 늦게 찾았어요. 그리고 우리는 이야기를 하면서 복도를 걸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과제를 잘못했다고 설명했고 그녀가 제출한 것이 이전에 배정되었기 때문에 걱정했다. 나는 그녀에게 설명하거나 고백하라고 한 것이 아니라 그녀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페널티 없이 논문을 다시 쓸 기회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동의했습니다. 비록 내가 다른 학생들에게 우리의 토론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우리 반의 많은 학생은 내가 그 방에 오는 것을 보았다. 그녀와 이야기하다 나는 그녀가 잡혔지만 빠르게 두 번째 기회를 주었다는 말을 의심한다. 이것이 학생들에게 내가 경계하고 공정했다는 것을 보여주었기를 바란다.

 

10. 우리 반 학생이 객관식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의심했지만, 저는 바람피우는 걸 못 잡았거든요 나는 그들 중 한 명에 대한 나의 의심 때문에 모든 학생이 시험 보는 분위기를 불편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나?

나는 종종 학생들에게 복사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왜냐하면 옆줄에 앉아있는 사람은 복사하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같은 시험을 치르다 때때로 나는 두 개의 다른 표지로 하나의 테스트를 재현한다. 하나는 A형이고 다른 하나는 B형이다. 때때로 나는 첫 페이지에 있는 질문을 다른 순서로 배열한다. 나는 그 이상을 거의 하지 않는다. 이 경우, 나는 다른 학생들이 무엇을 "알고" 있다고 확신했다. 진행 중이었고 함정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음 시험에서, 나는 "용의자"에게 직접 테스트했다. 다른 모든 사람의 것과 똑같은 질문을 받았지만, 선택은 다른 순서로 배열되었습니다. 내가 시험을 돌려주었을 때, 그는 뻔뻔스럽게도 손을 들고 불평했다. 그는 자기 옆에 앉은 사람과 같은 대답을 했지만, 그의 대답은 틀렸다. 나는 아마도 다른 시험이 있을 거라고 그에게 상기시켰고, 반 전체가 웃기 시작했어. 나중에 그 학생과 이야기했고 부정행위에 대해 그에게 맞섰다. 그는 "아마도"라고 고백했다. 그는 어떤 것들을 베꼈다." 우리는 그의 이전 점수를 객관식 점수에서 모두 깎아주기로 합의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