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섹션 D: 학교 정책과의 불일치

by So-E♡ 2022. 8. 21.

1. 상급 교사들은 학생들이 공부를 잘못하거나 뒤처질 때 부모님께 연락하라고 권한다. 당신은 언제 전화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 당신이 취해야 할 어조, 그리고 당신이 부모에게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부모로서, 저는 집에 전화하는 것을 반대해 왔습니다. 선생님이 계셨을 때 나는 화가 났다. 나에게 거드름을 피우거나, 내 아이들을 비하하거나, 아니면 그저 긴 불만 목록을 읽거나. 나는 가끔 선생님들에게 물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내 상황이라면 당신은 기분이 어떻겠습니까? 전화요?" 또는 "정확히 제가 뭘 하길 원하세요?" 학생이 버릇없이 굴거나 게으름을 피울 때 학교에서, 그들의 삶에는 일반적으로 다른 일들이 있다. 그들의 부모님 또한 아마도 그들이 적절하게 반응하고 행동하도록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은 시간까지. 학생들은 10대이고, 부모들은 어려운 학생에게 행동을 강요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학생에 대해 말한다면, 대화는 훨씬 더 유익할 것이다. <문제>는 당신이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부모님께 보여주고, 부모님을 존경한다. 아이들이 학교와 삶을 잘하기를 바라는 사람들 그들이 말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당신이 그들의 아이의 선생님으로서 더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그들이 이미 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하려고 노력하세요. 적어도 그들을 만나서 일하기를 기대한다는 긍정적인 말을 찾아라. 미래에 그들과 함께. 저는 부모님에게 아이가 언제 하고 있는지 말하기 위해 "좋은 행동" 전화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생들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당신에게 다가와서 그들이 "좋은 행동" 전화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만약 여러분이 나쁜 행동을 하는 학생에 대해 전화한다면, 학부모의 반응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만약 부모가 쌀쌀맞게 굴면, 그냥 그들에게 상황을 알아주길 원했다고 말하세요, 라고 말하세요. <고마워> 그리고 "안녕히 계세요" 만약 부모가 화가 났다면, 그들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하고 그들에게 전화하지 마세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전화를 걸었을 때 학생들 사이에 소문이 퍼진다.

 

2. 제 학생들 중 일부는 교대 시간에 복도에서 빈둥거리며 경비원에게 신분을 밝히기를 거부합니다. 경비원이 나에게 그들의 이름을 물어본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을 학교 행정부에 보고하고 정직시킬 수 있다.

이것은 나에게 한 번 이상 일어났고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학생들을 식별한다면, 그들이 무엇을 했든 그들은 당신을 "쥐"로 치부할 것이다. "그것들"을 원하는 어른도 있고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능력을 위태롭게 할 것이고 미래의 다른 학생들. 반면에, 당신은 동료를 깎아내리고 싶지 않다. 대부분의 학교 경비원들은 학생들을 걱정하고 전문적으로 행동한다. 당신이 그 상황을 처리할 보안 요원, 그들은 보통 그것을 내버려 두는 것을 기뻐합니다. 특히 당신이 과거에 그들을 존중하며 대했다면 당신에게 말했다. 경비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여전히 의견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학교 당국에 가라고 제안합니다. 함께 그것을 해결하려고 노력하세요.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기로 약속했다면 그것은 중요하다. 학생들, 네가 해. 소문은 학교에 빨리 퍼진다. 끝까지 따르지 않으면 경비원, 관리자, 그리고 학생들은 미래에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다.

 

3. 많은 지역에서, 만약 학생이 칼이나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 그들은 정학당하고 종종 체포되거나 퇴학당하거나 둘 다 한다. 수업 중간에, 당신은 학생이 주머니칼로 손톱을 깎는 것을 목격하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것은 학생 신뢰, 학교 정책, 그리고 법적 문제를 포함하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이다. 일 년에 두어 번 마주쳤다. 나는 일반적인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판단과 상황에 따라, 그리고 당신의 양심,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 그리고 목표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내가 그 학생을 알고 있고 그 또는 그 학생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그녀의 판단, 나는 조용히 다가가서 만약 내가 그와 그녀를 본 것을 보고한다면 그것을 설명할 것이다. 칼은 정직과 체포의 위험을 무릅쓴다. 하지만, 내가 만약 내가 칼 하나를 발견했다고 신고한다면. 바닥에서 학교 당국에 신고하면 더 이상의 조치는 취해지지 않을 것이다. 학생은 해야 한다. 즉결하다 칼이 바닥에 있으면 상황은 끝난다. 몇 년 동안, 그 칼은 바닥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두 번 다 보안관에게 알렸습니다. 이들은 인사와 학생은 수업에서 제외되었다.
내 대답은 누가 더 알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달려 있다. 특히 학생들이 이런 사건을 보고하지 않는 것은 심각한 업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협박해 왔다 나는 이것과 비슷한 경험을 두 번 했고 다르게 처리했다. 우리는 워싱턴 D.C.로 졸업반 여행을 갔고, 몇몇 학생들은 노점상으로부터 기념품 칼을 샀다. 학부모 보호자가 이를 목격하고 직원들에게 알렸다. 이따가, 한 학생이 건물에 들어가는 동안 금속 탐지기를 터뜨렸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물어봤다. 칼들, 하지만 아무도 신고하지 않았어요. 우리가 학교로 돌아왔을 때, 선생님들은 보고하기로 결정했다. 사건의 전말 두 번째로 칼을 든 상황에 말려들었을 때, 나는 한 남자를 호위하고 있었다. 해직 시간에 수업을 빼먹다 한 소년이 작은 칼을 꺼내 손톱을 자르기 시작했다. 나는 그와 이야기했고, 그가 악의는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를 집까지 바래다주었고 그에게 절대 그것을 가져오지 말라고 말했다. 다시 학교로. 이러한 경우에 더 안전한 것은 그것을 신고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아닐 수 있다.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션 A: 중요한 문해력이란 무엇인가?  (0) 2022.08.21
문맹률,평가, 지원, 투쟁  (0) 2022.08.21
섹션 C: 동료들과의 관계는 까다로울 수 있다.  (0) 2022.08.20
교육 문제 2  (0) 2022.08.20
교육문제  (0) 2022.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