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너희 학교는 싸움에 대해 무관용 정책을 펴고 있다. 당신은 싸움을 목격한다. 참가자들을 홀에 넣고 알아라. 만약 당신이 그들을 신고하면 그들은 정직될 것이다. 그럴까요? 학교 당국에 학생들을 신고하는 것, 아니면 둘 다?
나는 싸우는 것을 용납하지 않지만, 때때로 학생들 사이의 갈등이 간다는 것도 알고 있다. 너무 멀고 대립은 물리적인 것이 된다. 10대와 10대 때 나는 이 일에 관여했다. 어떤 사람들은 학교와 거리에서 싸운다. 내 정책은 전투원과 그들의 친구들에게 사태를 수습할 기회 내가 그 학생들을 안다면, 나는 그들 사이에 끼어든다. 만약 그들이 서로를 잡거나 때리고, 나는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는 학생을 끌어내려고 노력한다. 맞닥뜨린다. 내가 그나 그녀를 데리고 있는 동안, 나는 군중들에게 의지하고 그들의 친구들에게 선택권을 준다. 그들은 그들을 진정시키고, 그곳에서 나오게 하고, 재발을 막을 수 있다, 모든 것은. 모든 걸 끝내고 우리 모두 떠날 수 있어 만약 그들의 친구들이 싸움을 멈출 수 없거나. 나중에 다시 시작하고, 전체 사건이 학교 당국에 보고되고 모든 사람이 알게 된다.
5. 만약 내가 하는 말이나 행동이 잘못된 결정으로 판명되면 어떡하지? 가난한 사람을 신고해야 할까요? 학교 당국에 대한 판단이나 부적절한 행동?
아무도 인생이나 가르침이 쉽다고 말하지 않았다. 내가 뉴에서 버스 운영자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요크시 교통국, 노조 사무실 관리인은 우리가 아무것도 인정하지 않을 것을 권고했다. 진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는 것을 피하고, 만약 공식적인 보고서를 요구한다면, 생각할 시간을 요청하라. 저희가 하고 싶었던 얘기를. 좋은 조언이었던 것 같아요. 직장 생활에서 나는 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거짓말이지만, 또한 요청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나는 그 교훈을 얻었다. 학교에서도 감지한다. 그러나 때때로 당신은 사건이나 질문에 대해 말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와 함께. 선배나 상사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면 문제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공개" 대화를 자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마도 너의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비공개로 대화가 불가능하고 노동조합이 있는 경우 학교, 당신은 당신의 대리인과 상의해야 한다. 당신이 집착하는 것은 아마도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니며 과거에 많은 사람에게 일어났던 일입니다. 그게 진짜 문제라면 노조 대표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조언해줄 것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노조 계약이나 법률에 따라 허용될 경우 귀하의 대리인이 공식 석상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두 사람도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상황을 처리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하나 그것은 보편적으로 사실이다: 은폐는 절대 통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선생님이라면, 조언을 구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동료 당신은 당신의 직업을 잃고 싶지 않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결정으로 인해 상처를 입게 됩니다. 현대, 기술, 민주주의 사회에 완전히 참여하기 위해 어떤 기술과 지식이 필요한가?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한 노력은 국가의 주요 부분이다. 교육 수준과 학교의 성과에 대한 토론 그것은 어려운 질문이다.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나는 농담을 한다. 1960년대에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우리는 주머니를 사용할 수 없었다. 수학 수업의 계산기 이것은 교사들이 더 엄격하거나 교육 수준이 더 높아서가 아니라, 소형 계산기가 아직 발명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최근까지 1983년, 나의 시댁 식구들이 내 가족을 위해 개인용 컴퓨터를 사겠다고 했을 때, 나의 아내는 그리고 나는 우리가 하나를 어떻게 할지 몰랐다. 오늘날 우리는 각자 자신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 가정과 직장에서, 그리고 그들 없이 우리가 어떻게 꾸려나갈지 모른다. 기술 발전은 우리가 말하는 최소한의 역량 기술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놓았다. 추가적인 문제는 최소한의 역량이 모든 사람의 목표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중 몇 개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은 이 책을 그들 자신이나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표준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왜 그것이 우리 사회의 누구에게나 허용되는 기준이 되어야 하는가? 오늘날 세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시민이 다양한 원천에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수집, 분류 및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직 후보를 효과적으로 선택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은 최소한 다른 나라들에 대한 정보들, 국가의 경제 운영, 교육. 프로그램, 그리고 환경 문제. 만약 그들이 이웃들의 아이디어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구술과 글로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그리고 조직한다. 왜냐하면 각 시민도 아마 그럴 필요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생계를 꾸리고, 집을 유지하고, 가족을 부양하는 것은 그들이 기초적인 수학에 편안해야 한다. 새로운 기술에 익숙하고 심지어 하나 이상의 방언이나 언어에 능통합니다. 21세기는 확실히 복잡한 곳이다. 많은 해설자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문맹 퇴치 기술은 아마도 지난 20년 동안 그것보다 더 많이 변화했을 것이다. 지난 2천 년 동안 그랬습니다. 문맹 퇴치의 유용한 정의는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이다. 유능함과 자신감 이를 위해서는 기술과 지식이 모두 필요하다. 1980년대 초, 공중파 TV는 초보자들을 위한 전략이라는 무기에 관한 다큐멘터리의 제작자이다. 한 과학자는 인터뷰를 위해 프로젝트는 관련된 시민들이 다음과 같은 기술적 정보를 알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리터러시: 어떻게 선생님들이 할 수 있을까? 학생들의 문맹 퇴치 장려? "탄두에 넣는 나사의 크기" 하지만 그들은 "전쟁의 영향에 대해 시도할 가능성에 대해,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그러한 통제하기 위해." 이것은 시민들이 토론에 참여하고 민주주의에 참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정책에 대한 의사 결정 나는 이것이 특히 문맹 퇴치의 좋은 예라고 생각한다. 학문 분야 왜냐하면 모든 과목에는 고유한 역량이 있고, 다른 측면들이 있기 때문이다. 문화는 뚜렷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여러 문맹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션 B: 얼마나 많은 종류의 문해력이 있는가? (0) | 2022.08.22 |
---|---|
섹션 A: 중요한 문해력이란 무엇인가? (0) | 2022.08.21 |
섹션 D: 학교 정책과의 불일치 (0) | 2022.08.21 |
섹션 C: 동료들과의 관계는 까다로울 수 있다. (0) | 2022.08.20 |
교육 문제 2 (0) | 2022.08.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