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신의 반에서 잘하는 학생은 계속해서 다른 학생 중 한 명과 문제가 있다.
학생이 한 수업에 낙제하거나 한 선생님에 의해 학장에게 계속 회부될 때, 그것은 모든 과목에서 그들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공청회 때문에 수업 시간을 놓친다. 정학, 배우려는 노력을 포기하거나 학교에서 완전히 사라질 수도 있다. 나의 첫 번째 행동은 그 또는 그녀가 그 문제에 대해 선생님과 이야기하도록 학생들에게 권하는 것이다. 만약 학생이 자신이 할 수 없다고 느끼거나, 그러한 강연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저는 노력합니다. 분쟁을 조정하다 나는 그 학생이 그나 그녀가 그 문제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나 그녀가 생각하는지 묻는다.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내가 다른 선생님과 이야기하기를 바란다. 나는 조심하려고 노력한다. 아무리 화가 나거나 정당해 보이더라도, 선생님을 탓하는 것이 있다. 항상 이야기와 선생님의 대응에 대한 학생의 행동은 다면적이다. 확실히 역효과입니다. 보통 학생들과 동료들 모두 그 개입이 상황이 개선될 가능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꺼이 개입한다. 때때로, 우리는 특별히 화가 나고 방해되는 학생이 내 방에 앉아 일하도록 주선했다. 다른 선생님, 정규 수업을 듣는 대신. 이것은 학생과 선생님 모두를 주었다. 시공간을 초월하여 갈등을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중학교에서 선생님들은 같은 학생들을 팀으로 만나게 하고 이것은 이러한 종류의 네트워킹을 용이하게 한다. 길을 잃으라고 하는 동료들 이런 상황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물러난다. 하지만 극단적인 경우 학과장 문제를 제기하거나 학장에게 내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알려왔다. 그 문제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참여하게 된 추가적인 이유, 비록 조금이지만. 자기 잇속만 챙기는 것은 내가 학생과 나머지 사람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2. 학생들은 그들이 다른 선생님이나 다른 선생님에 의해 대우받는 방식에 대해 당신에게 불평한다.
이것은 학생들이 가져갔기 때문에 이전의 경우와 약간 다른 경우이다. 주도권 나의 초기 반응은 학생들이 많은 사람과 함께 일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 그리고 그 첫 번째 단계는 그 문제에 대해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학생들이 할 수 없다고 느끼거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저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만약 내가 편한 협력적인 동료라면, 나는 그들과 이야기할 것이다. 문제, 특정 학생을 식별하지 않으려는 시도. 만약 그 동료와 내가 가지고 있지 않다면, 좋은 업무 관계, 나는 상사나 다른 선생님의 상사와 학생들의 불평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비슷한 민원의 이력이 있고 학생들이 실패하거나 폭발할 위험이 있다면 학생들과 함께 지도상담사에게 가서 다른 반으로 쉽게 옮길 수 있도록 노력할 수도 있다. 고백해야겠어, 항상 그랬던 건 아니야. 이 민감한 상황을 충분한 외교로 처리했고 나는 적을 만들었다.
3. 동료들은 공개적으로 개인이나 학생 그룹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용납할 수 없는 방법으로요.
많은 내 친구들은 피하기 위해 교사 휴게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추천한다. 이런 종류의 대립. 그들은 응답하는 것이 기껏해야 쓸모없고, 최악의 경우 악화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앞서 언급한 승리자는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모든 동료와 함께 잠재적인 충돌을 완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난 절대 그럴 생각이 없었어. 그녀의 충고를 따를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어떤 문제에 대해 입장을 취해야 하고 피할 수 없다. 적을 만드는 것 동료들이 개인 또는 그룹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때 내가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나는 그들의 의견에 대한 그들의 권리를 인정하지만 말해야 하는 것과 그것을 비전문적인 방식으로 말할 그들의 권리에 도전한다. 만약 그들이 계속한다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우리의 대화를 적절한 감독관에게 보고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린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선생님이 제 반응을 지지해 주셨습니다. 그들은 화가 났다. 동료들은 학생들을 비하하거나 비하하고 이 선생님들이 직면했을 때 기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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