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달리, 체계적인 리더십과 관리 개발은 영국의 학교들은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런데도 1960년대에 처음으로 그 공급에 대한 요구가 있었을 때 교장의 보다 체계적인 훈련. 그 사이에 몇 년이 흘렀다. 학교 리더십 프로그램의 구축과 정교화를 보았다. 고등 교육 기관과 더 최근에는 '국가 프로그램'에 의해 정부 기관의 지휘 하에 그러나 그것은 오직 에고 있었다. 1990년대 후반 영국 정부에 의해 결정이 내려졌다. 학교 리더십을 위한 국립대학을 설립한다. 리더십 훈련의 전략적 개요와 개발을 추구할 것이다. 학교 리더십을 위한 일관된 국가 프레임워크 이 챕터에서는 보다 동기화된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리고 리더십 훈련과 개발에 대한 계획된 접근 방식, 국립대학 자체의 설립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그다음 장 현재 대학의 계획을 뒷받침하는 비전을 해명하기 위한 진행 그 분야의 장래 발전을 위하여 플라우든 보고서(1967)는 많은 영국인에게 영향을 주었다. 한 세대의 기간을 위한 교육 시스템은 첫 번째 시스템 중 하나였다. 불충분하다는 것을 명시하기 위해 정부에서 영감을 받은 문서들 예비 교장을 준비하기 위한 교육 과정 제공 또는 그들의 미래 임무를 위해 부교장 교사들의 중요성 학교 전체에 걸쳐 교사의 재직 중 훈련의 가용성 뛰어난 교수진을 배출하기 위한 경력은 다음과 같다.
이후 제임스 보고서(DES, 1972)에서 인정되었다. 이러한 발전, 관리의 개념과 거의 일치합니다. 개발은 아마도 이 나라의 교육에 처음 적용되었을 것이다. 근래 터(1972), 그리고 1970년대 중반까지 라이언스(1976)는 다음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학교 운영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정확한 그림 일찍부터 1980년대 로이드(1981년)와 니아사의 두 가지 핵심 연구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학교는 매우 다양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 리더십과 개발에서 교장들의 중추적인 역할을 분명히 했다. 학교의 기풍이 점점 더 다양한 지식으로 인해 해 드심의 본질과 바로 그 본성을 개발하는 데 있어 그것의 중심성 조직으로서 학교는 아마도 이것이 이곳에 있었다는 것이 놀랍지 않을 것이다. 플라우든 보고서의 권고사항을 대부분 무시한 접점. 학교 지도자들의 체계적인 훈련의 필요성에 대해 언급되었다. 다시 한번. 예를 들어 우드(1982)는 그러한 강력한 주장을 했다. 창조될 향상된 훈련 기회들, 특히, 그는 총장을 위한 '훈련 대학'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우드는 주장했다. 독특하고, 새롭고, 명백하게 '뭔가'였던 과정을 위해 확인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교 리더십 훈련의 후속 진행에 대한 설명. 그리고 고등교육, 지역교육을 포함한 기관의 개발 당국(LEA)과 국가 정부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학자의 수(예: Bola, 1997; Brundrett, 1999 참조). 그 특정 정부를 설립한 최초의 '국가 프로그램'의 도착 임 프리마 투르는 교장의 리더십과 경영진과 함께 왔다. 프로그램은 곧이어 국가 직무 자격 그리고 수석 교사 봉사를 위한 리더십 프로그램 이 세 가지 프로그램의 건설과 함께, 원래 아래 교사 훈련 기관의 지원, 잉글랜드와 웨일스는, 을을 위해 가지고 있었다. 처음으로, 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명확한 집합 지망생에서 경험이 풍부한 학교 지도자의 육성 그러나, 그것은 백서, 선생님들이 만나기 전까지는 아니었다. 정부가 밝힌 변화의 도전 다룰 국립대학 설립 절차를 밟으려는 의도 학교 지도자들의 개발 요구, 그 비전은 제시되었다. 후속 초기 지침에서. 2002년 11월, 토니 블레어 총리가 그 뒤를 이었다. 국립 학교 리더십 대학을 설립했습니다. 의 생성 대학은 개선하려는 정부의 헌신을 보여준다. 교육의 지도력 이 약속은 증가에서 성장했습니다. 학교에서 리더십의 질이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는 인식 학생들을 위한 교육 결과의 질을 위해. 무엇에 대한 증거 이제 상식이 도처에 자유롭게 흩어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다. 교육 기관인지 정부는 그 대학을 만들기 위해 도전했다. 그 자체: 우리 학교에서 세계 수준의 리더십을 위한 원동력 이를 위해 대학은 네 가지 주요 목표를 설정했다.
• 학교 리더십 개발을 위한 단일 초점 제공 및 조사.
• 우리 학교와 학교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리더십을 위한 원동력이 되기 위해서 더 넓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
• 우수성의 제공자 및 촉진자; 주요 자원 혁신의 촉매제이자 학교.
• 리더십 문제에 대한 국내외 논쟁을 자극하기 위해
그 대학은 현재 2,500만 파운드의 예술 콘퍼런스에 입주해 있다. 이 센터는 대학교 주빌리 캠퍼스에 완공되었다. 노팅엄, 2002년 여름. 이 콘퍼런스 센터로부터 대학은 교장 훈련 프로그램, 짧은 기술 프로그램, 그것의 가상 존재와 연구 주도 학습. 유니레버 회장 겸 통치 의장 리처드 그린 할 대학 평의회는 대학 법인 소개에서 말했다. 계획: 다른 부문(비즈니스 및 공공 부문 모두)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화하는 조직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종종 있다. 지도부의 자질이라고 말했다. 대학에 대한 그의 열망은 다음과 같았다. 2006년, 그것은 다음과 같을 것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리더십 센터, 인정. '국제적으로 내외부 교육'(NCSL, 2002a, 페이지 5). 토니 블레어 영국 총리도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이니셔티브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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