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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연구 및 학교 개선

by So-E♡ 2022. 9. 8.

고급 리더십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중요하고 중요하다. 지속적인 훈련의 필요성 LPSH는 전통적으로 이 지역을 채우고 대학은... 와 관련하여 다양한 추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변화 관리, 학교 갱신 및 효과적인 관리 그 대학은 또한 진지하게 고려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 학교에 대한 설명과 학교 구성에 대한 시사점. 학교 리더십은 새로운 개념으로 도전과 어려움에 직면한다. 장래의 학교 교육의 목적과 성질에 관하여 출현한다. 조사 미래의 학교 의제로, 그리고 learning과 혁신적인 교육 전략에 대한 우리의 지식의 보급은 대학의 지원을 할 것이다. 일한다. 그 직업에서 가장 풍부한 자원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 컨설턴트들이다. 다른 모든 단계를 거쳐 현재 매우 높은 위치에 있는 지도자 경험이 있고 그들의 역할에 능숙합니다. 지식, 기술 그리고 이 개인들의 경험은 풍부한 자원이고 대학은 이 자원을 둘 다의 이익을 위해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관련 개인과 직업 전체
대학은 리더십 훈련의 가치와 지위를 인정한다. 진행률을 제공하는 인증 약정에 의해 강화될 것이다. 다른 고등 교육 프로그램과 국가 내에서의 인정에 자격의 틀 이를 위해 대학은 현재 일하고 있다. 파트너 대학과 함께 그 인지도를 확보합니다. 수천 명의 잠재 리더와 실제 리더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그것은 또한 강한 지역이 필요하다. 존재하며 이를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국가로부터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전국 각지의 센터들은 지역 및 지역 고유의 의제 및 개발 및 제공합니다. 학교에서 리더십 위치에 있는 사람들의 가장 흔한 감정 중 하나 고립과 외로움 중 하나입니다. 

NCSL Online – 국립대학교
School Leadership의 가상 부문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의 힘과 잠재력을 활용함으로써. 이것을 통해 그 대학의 의도는 학교에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다. 지도자들 그들의 직원들과 그들의 학생들이 이용하는 것을 돕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여 대다수의 학습을 변화시킵니다. 그 대학은 이미 두 개의 획기적인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최하고 있다. 토킹 헤드(서빙 헤드 교사용) 및 가상 헤드(NPQH용). 이 두 사이트 모두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직업과 약 10,000명의 학교 지도자들이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등록되었다. 사이트는 아이디어 교환, 문제 해결, 토론에 사용됩니다. 동료와의 문제 및 리더십과 리더십에 대한 학습 방법론 Talking Heads는 연습을 위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마이클 교수와 같은 주요 인물에 대한 접근뿐만 아니라 수석 교사들... 이발사, 팀 부리 하우스 교수, 스티븐 헤플 교수 등. NPQH 교육용 암인 Virtual Heads는 편리하고 유연합니다. NPQH 후보들을 위한 공부 방법. 국립대학교 웹사이트(NCSL, 2002b) 및 온라인 커뮤니티 생활적이고 지속적인 토론을 발전시키기 위한 수단이다. 학교 개선과 실천의 모든 측면에 대한 직업 전공 그 직업에 직면하는 도전은 새로운 기술의 영향을 관리하는 것이다. 교육 및 학습에 관한 커리큘럼과 조직 및 학교의 운영 학교의 리더십이 충분히 발휘되는 것이 중요하다. 학습 및 조직에 대한 ICT의 함의를 이해한다. 효용 이러한 배움의 습득에 있어 교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NCSL은 대면하여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큰 영향을 미칠 주요 발전 교사들과 학교 지도자들은 디지털 기술의 부상과 발전이다.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되는 커리큘럼. 그라나다와 함께하는 BBC 학습은 설계, 개발, 생산 및 GCSE 과목 6개를 널리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이것들은 전달될 것이다. 학교와 가정에서 가정용 개인용 컴퓨터(PC)를 통한 학습자, 아마도 디지털 텔레비전을 통해서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장치들을 통해서 월드 와이드 웹에 접속할 수 있다. 학생들이 할 수 있는 기회의 증가 '배움'을 배우고 독립적으로 미래에 대한 엄청난 함축성을 갖는다. 정규화된 교육의 의의를 둔다. 그 대학은 학생들의 공부를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의 많은 부분이 언제 전통적인 것에서 벗어나 일어날 것인지 배우다. 학교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건강한 토론의 필요성을 인식한다. e-러닝, e-교육학 및 미래에 대한 시사점을 통해 학교 조직 '분산 학습'을 관리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학교 수업 시간, 조직화에 대한 엄청난 시사점. 정식 시간표와 직원 배치 잠재적 이점 이 기술이 제공하는 것은 거대하고 대학은 참여하기를 열망한다. 그들 자신을 위해 이 미래를 창조하는 학교의 리더들. 대학의 업무와 학교를 위한 모든 활동을 뒷받침한다. 리더는 강력한 연구 기반이다. 그것의 연구 그룹을 통해 그 대학은 지식 창조, 지식의 과정에 참여할 것이다. 공식화 및 지식 이전(NCSL, 2002c 참조). 그 대학이 지식의 사용과 맞춤화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지식은 그것이 접근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그것의 일을 뒷받침한다. 연구 및 학교 개선 그룹을 통해 대학은 학습 지도자, 학습의 특성을 더 잘 이해하게 된다. 학교와 지식이 풍부한 시스템. 그 대학은 일에 전념하고 있다. 학교 지도자와 직접 접촉하여 조사 기반 리더십을 촉진한다. 모델을 만들고 실천으로부터 지식을 형성하는 것을 용이하게 합니다. 학교들의 그룹들과 네트워크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통해, 연결들은 학교 리더, 전자 메일 설정 및 기타 파트너 간에 이루어집니다. 시스템의 모든 레벨에 관련된 LEA와 같은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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