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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리더십 개발 프레임워크

by So-E♡ 2022. 9. 7.

2001년 10월에 대학은 새로운 리더십 프레임워크 2001a), 상담을 위해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 프레임워크는 일관성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보장하기 위한 포괄적인 계획 학교 지도자의 경력 전반에 걸친 발전 프레임워크 수천 명의 사람과 상당한 협의의 결과로 일어났다. 학교 지도자들과 수백 개의 주요 조직들의. 헤더 또한 빠르게도 대학의 최고 경영자이자 이사장은 말했다. 프레임워크는 리더십 개발을 위한 백본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이 나라의 학교 위라는 그것이 일관되고 유연한 전체를 형성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우리의 교육 시스템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그 틀을 위한 기초적인 교육 원칙이 나왔다. 당시의 교수가 이끄는 한 싱크탱크의 광범위한 작업의 결과로써 데이비드 홉킨스 노팅엄 대학교 교육 그 싱크탱크는, 광범위하고, 국내적이고, 국제적이다. 표현, 대학이 그 일을 개념화하도록 도왔다. 그 생각 탱크는 학교 리더십의 본질에 관한 10개의 명제를 만들었다. 그러한 명제를 뒷받침하는 학습의 원칙과 앉아 있어야 할 활동의 특성에 대한 권고사항 리더십 개발 프레임워크 내에서 10개의 학교 리더십 명제는 다음과 같다.



리더십 필수:
• 목적, 포용적, 가치 지향적.
• 학교의 특색있고 포용적인 문맥을 받아들인다.
• 적극적인 학문관을 고취하다
• 교육적으로 집중되어 있다
• 학교 공동체 전체에 분포하는 기능이다.
• 학교를 학습공동체로 발전시켜 역량을 키우다
• 미래지향적이고 전략적으로 추진된다.
• 경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론을 통해 개발된다.
• 일관성 있고 일관성 있는 지원과 정책 맥락에 의해 서비스된다. 구현 주도형이다.
• 에 대한 논의를 주도하는 국립대학의 지원을 받다

학습을 위한 리더십
이 일이 대학에 주는 시사점은 많다. 분명한 연결고리는 수준 높은 학습과 리더십에 대한 연구 사이에서 만들어진 교과 과정 동시에 개인의 욕구가 충족되어야 한다. 이를 통해 도움을 받으려는 교육에 생산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추구하는 정부 의제의 형성, 해석 및 시행을 위한 지도자 국가의 교육 서비스를 변화시키기 위해. 리더십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훈련은 경력에 대한 오랜 열망을 고려하지만, 또한 독특하다.

학교의 배경 
그 싱크탱크는 그 대학이 리더십을 증진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일련의 빌딩 블록으로서의 훈련, 혼합 훈련 교육 기술, 조직 및 전략 관리 및 개인 및 대인 관계의 기술 개발 무거운 짐이 내려앉는다. 교육 제공자에 대해, 그들은 단지 무엇을 이해해야 하는가? 최고의 성인 학습을 구성하지만, 또한 발전을 보장하는 방법을 구성합니다. 적절한 기술과 혁신적이고 탐구적인 습득 리더십 마인드 싱크탱크의 작업과 그 권고안은 다른 것과 나란히 놓여 있다. 리더십 배움의 토대 여기에는 국가 표준이 포함됩니다. 주임 교사(및 기타 지도자 및 교사 그룹)를 위해 출판됨 1990년대 후반의 교사 양성 기관들이 계속 생기고 있다. 이것은 지속적인 전문 발전을 위한 개발 전략뿐만 아니라 교육 및 기술부 내에 건설되고 있다. 게다가 예비 교장들을 위한 주요 훈련 프로그램, NPQH와 다른 두 가지 주요 국가 개발 프로그램, 앞서 설명한 헤드램프 및 LPSH는 이미 정상입니다. 학교를 포함한 다양한 교육기관이 설립되었으며 게다가 지방 교육 당국, 교구 위원회, 전문 협회, 리더십 센터 및 대학들도 생겨나고 있다. 국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다른 리더십과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교는 해 드심 교육 프로그램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그 대학은 이미 세 개의 국가 총장 프로그램을 모두 운영하고 있다. 개정된 NPQH는 5,000명이 훨씬 넘는 지원자들이 맡고 있다. 전국에 걸쳐서 이 프로그램은 교육과 개발의 균형을 맞춘다. 일터 배움으로 그것은 개인 학습, 학교 기반 학습을 결합한다. 평가, 주거 교육, 대면 학습 및 강력한 요소 정보 통신 기술(ICT)의 교장의 리더십과 관리 프로그램은 몇 년 동안 계속됩니다. 교장은 2,500파운드 이상을 받을 수 있다. 교육 및 개발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의 가치 그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이것은 150명이 훨씬 넘는 사람들에 의해 제공되었다.

국가적으로 교육 제공자.
학교 지도자를 위한 교육 조항을 이해하기 위해 국가 기반과 대학과 그것의 주변 구조를 제공한다.
수많은 파트너 제공자가 리더십 교육을 조직할 수 있다. 개발 활동, 대학은 본질적으로 있다고 제안했다. 학교 리더십의 5단계를 소개한다. 새로운 리더는 공식적인 리더십 역할을 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이다. 시스템 내, 팀 관리, 다른 사람의 작업 조정 목회적이거나 특별한 필요가 있는 단일 과목의 교사들 많은 사람이 이 그룹의 교사를 '중간 관리자'라고 생각한다. 국립대학교 과목에 대한 훈련 프로그램 개발 및 국가 단위로 적용되는 전문가 지도자의 초기 파일럿 작업 이 프로그램의 요소인 '리딩 불소 더 미들'은 4월에 시작되었다. 2002년 그리고 그 프로그램은 가을에 완전히 시작하기로 되어 있었다. 2002. 아시아 및 아시아와 같이 대표성이 낮은 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 흑인 교사들은 또한 우리 학교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 확립된 리더는 경험이 풍부한 대리 및 보조자이다. 주임 교사와 주제 및 전문 분야의 전문가 책임자는 다음과 같다. 그들은 교장 선생님이 되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다. 그들의 만남 훈련과 개발 요구는 지속적인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직업상의 해 드심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NPQH와 NPQH에 잘 맞춰져 있다. 학교 지원을 위해 제공되는 교장 취임 프로그램 고위직으로 이동하는 리더를 생성한다. 검토 권고의 이행에 따라 대학은 유도 프로그램의 취향을 크게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대학은 DFS와 함께 탐구하기 위한 협의를 하고 있다. NPQH를 강제적으로 만드는 것의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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