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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토론 및 결론

by So-E♡ 2022. 9. 5.

이 장의 중심 주장은 학교 지도자들의 역할과 준비 훈련, 인증, 선택, 평가 모델 전문적 발전은 반드시 특정한 맥락에 뿌리를 두고 있다. 단일 국가의 그것들은 독특하고 역동적인 산물이다. 변화하는, 일련의 상황 –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역사적, 전문적, 기술적 - 그 나라에서. 그것은 필연적이다. 국제적인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적응하려는 우리들의 것은 반드시 조심스러운 이것은 또한 국제 이론으로부터 배우려고 할 때 진실이다. 홍콩에 기반을 둔 두 작가로서 연구 및 연구.

그 분야는 또한 이론과 과의존에 의해 제약받는다. 비교적 문화적으로 발달한 관습. 영어권 출신 학자들의 동질적인 간부 우리의 두드러진 주장은 사회 문화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다른 사회의 학교 조직과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왜냐하면 그것은 다음과 같은 개념에 대한 학교 지도자들의 생각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리더십, 충성심, 커뮤니케이션, 학습, 교육, 그리고 리더십 개발도 덧붙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국제적 이해를 증진하기 위한 시도들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경험과 연구로부터 알고 있는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문화 전반에 걸친 복잡한 혁신의 과정, 리더십의 새로운 모델을 고안, 적응 및 구현과 개발은 복잡한 혁신으로 유용하게 개념화될 수 있다. 몇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되므로 보다 생산적일 수 있습니다. 국가 리더신 훈련 및 개발 모델을 인식한다. 사실 각각은 여러 개의 하위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핵심 이슈와 질문 목록은 A의 기초를 제공한다.
• 주임 교사를 위한 리더십 개발에는 준비, 인덕션 및 신서비스 구성 요소 다른 리더십 역할(예: 주제별 리더)을 다루고 있는가? 광범위한 특징(예: 방법)은 무엇입니까? 몇 시간/몇 시간 걸립니까? (스코프 하위 모델)
• 그 프로그램들은 의무적인가? 인가서를 소지하고 있는가? 그래서, 누구(예: 대학, 정부, 전문 협회)로부터? (규제 프레임워크 하위 모델)
• 그들은 어떻게 자금을 조달받는가(예: 국가, 지역, 개별 보조금 또는 원금에 대한 대출, 원금에 대한 기부 요구 또는 시간)? 예산이 얼마나 됩니까? (기금 하위 모델)
• 어떻게 조정됩니까(예: 정부, 국립 대학, 대학별)? (조직 하위 모델)
• 개발 및 교육 니즈는 어떻게 설정됩니까? 과정인가? 성과 관리 및/또는 국가 표준과 연계되어 있는가? 전문적 리더십의 개념은 이러한 절차를 뒷받침합니까? (식별 하위 모델 필요)
• 프로그램은 어떻게 평가되고 책임을 지나요? (평가 및 책임 하위 항목)
• 공급자 또는 공급업체(예: 국가 및 지역)는 누구입니까? 관리자 및 검사자, 컨소시엄, 대학, 전문가 협회, '전문' 기관 및 컨설턴트 그들이 가지고 있나요? '제공'할 수 있는 역량? (공급업체 하위 모델)
• 교육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영역은 무엇입니까(예: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교육과정)? 이론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교육과정 하위 모델)
• 어떤 방법(예: 과정 기반 교육, 작업 기반)을 사용합니까? 교육, 멘토링, 인턴십, 산업 애착) 역할이란 무엇인가 정보통신기술과 e-러닝에 의해 행해지는 것? (방법론 하위 모델)

공간은 이러한 각 하위 모델에 대한 자세한 고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어떤 것은 다른 것들보다 적응하기 쉬운 경우이다, 할 수 있듯이 그들 중 두 명과 관련하여 설명된다. 방법론의 하위 모델은 다음과 같다.

그러한 저항의 비교적 적은 부분을 자극하는 구성 요소들로 구성된다. 가치관과 태도의 충돌에 기초하고 있는 문제들 성공적인 구현을 가로막는 중요한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멘토링은 잉글랜드와 웨일스라는 한 환경에서 비교적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매우 복잡하고 종종 문화적인 어려운 문제를 발생시킨다.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구체적입니다. 한 가지 근본적인 문제는 근본적인 이유와 목표에 관한 것이다. 전체 모델에서 프로페셔널 가치에 대해 취하는 입장 리더십 개발은 심오한 실질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신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주목할 만한 것은 스코틀랜드 국민이다. 영어 NPQH와 달리, 계획은 시작으로서 전문적인 가치를 취한다. 첫 번째 표준은 '전문적 가치'라고 불리며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주임 교사: '전문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것을 지지하고, 분명하게 말하고, 논쟁한다. 그들의 직업적 의무에 기초한 교육적 가치에서 어린이와 젊은이들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교장을 맡는다.

네 번째 이슈는 전체 모델이 어느 정도 기반을 두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영국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국가 표준에서 다음과 같은 경우 그들은 더 넓은 국가 표준 시스템과 긴밀하게 통합된다. 모든 교사 그리고 가장 최근에, 새로운 수행 체계를 가지고 있다. 경영 및 성과 관련 급여 후자는 5개의 키를 기반으로 합니다. 경력 이정표: 초기 자격 준비, 인덕션 초급 교사들, 성취의 문턱에 도달하는 직업 단계 대부분의 선생님, 먼저 합격해야 하는 고급 기술 선생님들 성능 임곗값 및 해 드심. 각 단계는 역량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측정할 표준 및 다양한 형태의 평가 또는 평가 성과와 급여 구조에 연결되어 있다. 이것들
발전은 결코 영국만의 것이 아니다. 따라서, 미국은 교장을 위한 국가 간 표준을 개발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심지어 한 나라에서조차 논란의 여지가 없다. 이러한 표준과 긴밀하게 연계된 식별 프로세스가 필요하다. 그리고 성능 관리 구조는 분명히 달라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의 성격 결론적으로, 이 분석에서 얻을 수 있는 광범위한 교훈은 무엇인가? 위해서 정책 입안자와 실무자는 주로 신중하고 국제 경험에서 적응하려고 조심하다 더 구체적으로, 그것은 적응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접근을 지원하는 것이다.

모델은 거의 확실히 평가보다 더 큰 잠재적 가치가 있을 것이다. 특정 국가에서 운영되는 전반적인 모델 그 이유는 둘 다이다. 단순하고 상식적인: 더 복잡한 전체 모델은 훨씬 더 많다. 그것이 운영되는 특정 문화의 산물일 가능성이 높다. 폴란드와 영국의 vignettes에 의해 설명되고, 그러므로 훨씬 덜하다. 수입하기 쉽거나 다른 나라로 적응하기 쉽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 니즈 식별이 예시하는 바와 같이, 하위 계층도 매우 높을 수 있다. 문제가 있는 가장 어려운 과제는 정밀도의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다. 전체 모델을 구성하는 하위 구성요소의 구성 어느 한 나라의 지도력 발전의. 영국에서는 다음을 포함한다.

국립 대학, 훈련의 세 가지 주요 단계 – 준비, 인덕션 및 인서비스 – 국가 표준 및 학습 강조. 연구자들을 위한 하나의 중요한 잠재적 기여는 다음과 같다. 하기 위해 고안된 비교 연구 개발 연구를 수행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을 설명하기 위한 실용적인 지침을 생산한다. 전체 모델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가능성 관련 교육 전략, 접근 방식 및 방법의 적응보다 정교한 유형학적 프레임워크, 아마도 그것 위에 구축될 것이다. 위에서 약술된 것은 이 과정에서 중요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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