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리더십 교육에 미치는 영향 및 발전

by So-E♡ 2022. 9. 4.

종종 급진적이고 광범위한 이러한 것들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정책 및 역할 변경은 교육 요구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학교장들의, 결국 국가의 전략적 변화를 야기했다. 리더십 개발과 훈련을 위한 정책들 종종, 그 근거는 영연방 사무국(1996)에 의해 언급된 것이에요. 아프리카의 그 우두머리는 학교를 보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효과는 다음과 같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반응은 다양했다. OECD 연구를 보았을 때 광범위한 다양성이 있다고 결론지었다. 리더십 및 경영 발전에 대한 접근 방식은 아래에 설명합니다. 콘텐츠, 전달 양식, 타이밍 및 제도적 프레임워크. 몇 개의 리더십 준비 프로그램은 대학들에 의해 지배되었다. 특히 미국에서 예를 들어 영국에서 다른 사람들은 실무자의 영향을 많이 받아 상당한 결과를 초래한다. 대학 부문의 경우 실제로 대한 비교 연구하였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준비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다. 실제로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 운영되는 두 개의 병렬 시스템 안에서 대학과 국가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였다. 다른 나라들은 더 균형 잡힌 전략을 채택했다. 지원 대상 네덜란드 정부 기금, 암스테르담 대학교는 개척했다. 이론과 실제를 통합하는 방법, 헝가리와 체코에서 처음 진행되었다. 루마니아에서 채택된 공화국의 컨소시엄 루마니아 교장들의 전문 협회와 6개의 대학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실무자와 학자로 동등하게 구성된 트레이너 팀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향상을 목표로 전국적인 석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문 지식과 기술은 25%의 현장 기반입니다. 현장 코칭 및 25%의 적용 작업 포함되며 교과 과정의 틀 헝가리와 체코의 접근 방식은 대체로 비슷했다. 흥미롭게도, 중국의 정책 또한 명백하다. 에고 지역에 있는 대학을 참여시킴으로써 이론과 실제의 통합을 추구했다. 주요 교육을 제공합니다.

국가전략 수립의 딜레마와 과제
리더십 개발은 상당하며 불가피하게 다음과 같다. 해결책과 마찬가지로 국가 대 국가. 게다가, 이러한 특징들은 다음 두 가지 세부 사항처럼 동적이고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한다. 실례를 들 수 있다. 첫째, 폴란드에서 1989년은 중요한 전환점이었다. 국가를 가리키고, 결과적으로, 수석 교사 교육과 발전이 되었다. 특히 1989년 이후, 대부분의 교장 선생님들은 이전에 공산당 규칙에 따라 선발되어 훈련되었다. 이것은 두 가지 주요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양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 5만 명의 신임 원장과 부원장의 훈련비를 편성하여 지급하다. 전국을 향하여 돌진한다. 질적으로 권리를 발전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프로그램을 짜는데 이 중 네 가지 중요한 문맥적 요소가 변경 사항 중 하나였다. 관료로서의 교장의 역할에서 자율적인 전문가로 주임 교사 연수를 위한 국가 커리큘럼부터 지역 커리큘럼까지 이론에서 실제 과정에 이르기까지... 하향식부터 상향식 니즈에 이르기까지 평가한다. 엘스터의 설명은 그들 중 하나인 카토비체 센터를 기반으로 한다. 그녀는 감독이었고 대안적인 접근법이 개발된 곳이었다. 졸업장 프로그램이 너무 이론적이라는 비판에 대한 반응 그 센터는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교장 클럽을 설립했다. 그들의 자기 계발과 새로운 것을 돕기 위한 월례 회의 동료들 학교 운영 문제에 대한 소식지가 배포되었다. Upper Silesia에 있는 2,000개 이상의 학교와 권위 있는 대회는 변화를 관리하기 위한 가장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찾기 위해 개최됩니다. 전문가 패널의 판단에 의하면 1991년까지, 이 클럽은 A로 발전했다. 공식적으로 인정된 초등 및 중등 전문 협회를 주목합니다. 주임 교사를 포함한 전문 교육자 간의 신뢰와 전체주의 정권의 유산이었던 교사들 결과적으로 교장 선생님들은 그들 자신의 훈련에 대해 공개하는 것을 매우 꺼렸다. 개발 요구와 그들이 솔직해지도록 격려하는 새로운 방법들이 있었다. 고안되고, 시험 되고, 수정될 것이다. 그들은 34개의 설문조사에 대해 보고했다. 교장은 27개의 역량 진술에 기반하여, 스스로 인식한 약점을 시간 관리, 창의적 문제 해결, 예산 책정 및 변경 관리 및 강점으로 간주했습니다. 협상 및 갈등 해결, 부모와의 협력 및 긍정적인 기후를 만드는 것이며 이러한 결과는 프로그램 설계의 기초로 사용되었습니다. 비록 작가들이 실제로 그들은 새로운 것을 거의 배우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응답률이 높습니다. 어떤 주도권도 보여주지 않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 하는 것처럼 보였다. 배우고 심지어 어떻게 그것을 배우는지도 하며 유사한 행동 패턴이 드러났다.

전체주의 통치의 오랜 역사와 계속되는 것을 고려할 때 예상됩니다. 학교가 계속 운영되는 계층 구조, 그리고 사람들의 믿음과 행동을 바꾸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들은 강사와 트레이너를 스스로 훈련하기로 했다. 해외에서 채택된 기술과 원격 학습 자료를 사용한다. 이러한 자료와 그 기초가 되는 근거를 기술했다. 그는 중간 기술이 높은 기술보다 더 적절하다고 주장했다. 자원이 부족한 옛 공산주의 국가들의 기술 공급과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약한 인프라가 있다. 더군다나, 그러한 상황에서 학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변화를 창출하고 지속할 수 있는 지원 전략 그는 행동을 촉진하는 저비용의 원격 학습 자료를 보았다. 목적에 맞게 설계된 학문을 통한 학습 및 협업적 성찰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로서 재료가 될 것입니다. 두 번째 예는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관한 것으로, 여기서 특색이 있다. 이제 리더십 개발 시스템이 작동한다. 이 시스템이 최선이다. 기간 동안 광범위한 정책 개발의 맥락에서 이해된다. 약 20년 정도요. 이 기간에 연구와 실험이 있었다. 다양한 형태의 조직, 자금 및 현역에 대한 제공, 일반 교사와 학교 관리 교육을 위한 훈련 특정 및 독특하고 지지적인 전문가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임 교사 대학 교육 및 훈련을 위한 대학 협의회 교사들 또한 수년 동안 이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그 국립 교육 연구 재단은 수많은 연구를 수행했다. 관련 연구 영국 교육 연구 협회는 관련 연구를 출판하고 보급했다. 영국 교육학 리더십, 관리 및 관리 협회(BELMAS)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네트워킹 및 정보 보급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정부 정책, 조직된 국가 및 정책 입안자, 수석 교사, 학자들을 위한 국제회의 컨설턴트 및 연구자, 연구 촉진 및 기사 출판 및 이 분야의 책 가장 최근에, 일반 교육 위원회는 스코틀랜드에 해당하는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각각 설립되었다. 몇 년 동안 자리를 잡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교사와 주임 교사들에게는 필요합니다. 이런 배경에서 1990년대 중반 교원 양성원은 외의 리더십 개발을 위한 포괄적인 구조를 도입했습니다. 준비, 인덕션 및 재직 교육이라는 세 가지 구성 요소.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 학교 리더십: 개발을 위한 역할 리더스  (0) 2022.09.06
토론 및 결론  (0) 2022.09.05
미래를 향해  (0) 2022.09.03
이동: 헤드쉽 탈퇴  (0) 2022.09.02
현직: 헤드십 제정  (0) 2022.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