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개발 모델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이는 국제 학습에 도움을 줄 것이며 경험 및 연구 또한 진전될 것이다. 이 챕터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고려하려고 시도했다. A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전기 및 관련 방법은 여러 개다. 일반적으로 학교 지도자들의 경력에 대한 더 나은 이해 한다. 특히 주임 교사들 그렇게 하면서 나는 많은 것을 조사했다. 주요 단계를 식별하고자 하는 내 모델 중 하나를 포함한 모델이 있는데 관련된 모든 것을 알아차린다. 챕터의 앞부분에서 나는 a의 역할을 고려했다. 결정하고 추구하는 국가 기관 및 기관의 수는 수천 개다. 학교 지도자들의 발달상의 필요에 대비하다 내 것을 가져오면서 구워 보이다. 결론에 대한 발언, 나는 이 기관 중 최신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학교 리더십을 위한 국립대학, 그리고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지금까지의 노력의 가능성과 한계가 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 중에서, 그 대학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위에서 전형적인 경력을 대표하는 5단계 모델을 제작했다. 학교의 지도자 이러한 단계가 어떻게 생성되었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기록되어 있다.
또는 한 가지 중요한 측면에서 그들이 현존하는 문헌을 어떻게 기반으로 하는지 그 대학은 일부 대학보다 더 의욕적으로 보이는 것 같다. 그것의 전임자들은 때때로의 위치를 고려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 결정하는 것에 대한 연구가 관련이 된다. 특히, 그것은 재정적으로 그리고 실질적으로 최근의 시도를 지지해왔다. 리더십 분야의 포괄적인 지도를 개발한다. 전부 대항하여 아마도 그것의 미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노력 실제로 그것의 5단계 프레임워크는 잘 나타낼 수 있다. 그러한 지도의 개발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려고 시도한다. 이 모든 것 특히 만약 그것의 노력을 해석하는 데 있어서 그것은 환영받을 것이다. 아슬아슬하게 도구적인 것을 넘어서서 하려는 지속적인 의지. 비판적이고 인간적인 종류의 가능성을 받아들인다. 앞에서 논의한 접근법에 의해 전달한다.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교장 선생님들은 널리 인식되고 있다. 학교 효율성을 달성하는 데 결정적으로 중요하다 개선 및 표준을 높이도록 설계된 개혁이 도입됨에 따라 그들의 역할은 크게 변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정책 입안자들은 장비를 갖추기 위해 국가 훈련 전략을 개발하고 수정하지 않을 수 없다. 지식과 기술을 가진 교장 및 기타 학교 지도자들이 성찰한다. 이러한 변경된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합니다. 대대손손의 상대적 공통성은 이러한 추세는 명백한 질문을 제기한다: 떠오르는 국가가 있는가? 리더십 개발을 가장 잘 조직하고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모델 및 보고된다. 다른 나라의 정책 입안자와 실무자들이 받는 훈련을 받는다. 배울 수 있다고? 이 장의 목적은 이 질문에 대한 가능한 답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질문하고 기본 정책 및 전문가 중 일부를 명확히 한다. 선택된 연구 및 실제 경험을 검토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한다. 초점을 맞춘다. 처음에는 학교 지도자의 역할 변화와 그 결과에 대해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변화, 두 가지 세부 사항 사용됨을 알 수 있다. 폴란드, 잉글랜드, 웨일스의 vignettes를 시연하기 위해 그러한 프로그램의 독특성 마지막 절에서는 임시 항목을 제안합니다. 국제 비교 분석을 위한 유형론적 틀에 박혀있다. 리더십 개발 모델 및 상대적인 어려움을 고려한다. 교육 방법론 및 니즈를 사용하여 선택된 하위 항목을 적응시킵니다. 다른 나라의 예로써 평가로써 대어로 끝난다. 정책, 실천 및 연구에 대한 제안이 있다. 이 장의 용어와 매개 변수에 대한 몇 마디 말은 가치가 있다. 첫머리에 진술한다. 첫째, 교장 선생님과 교장 선생님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두 번째로, 용어에 관하여, 다소 상호 교환이 가능하다. 리더십과 관리: '나는 교육적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정책 수립에 대한 책임을 핵심으로 하고, 적절한 경우 조직 변화가 생긴다. 나는 를 참조한다. 합의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한 실행 기능은 마지막으로 나는 가정한다. 리더는 일반적으로 경영상의 책임도 일부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리더십 개발의 실무적 정의가 되는데 여기서 사용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 훈련, 학습 및 지원 활동의 지속적인 과정
• 외부 또는 업무 기반 환경에서 발생
• 자격을 갖춘 전문 교사, 수석 교사들에 의해 능동적으로 종사 그리고 다른 학교 지도자들
• 주로 이 사람들은 전문적으로 적절한 지식, 기술 및 가치 학습과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학교 지도자들이 가치 있는 변화를 결정하고 실행하도록 돕다. 그들의 지도력과 경영 행동은 아래와 같다.
•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학생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을 더 장려할 수 있다. 효과적으로 토론한다.
• 따라서 개인, 학교 그리고 학교 사이에 합의된 균형을 달성한다. 국민의 요구는 무시할 수 없다.
우리가 마지막 절에서 보게 될 것처럼, 이 정의는 결코 아니다. 문제가 없거나 실제로 널리 채택된 것 넷째, '모델'이라는 용어는 주로 다음을 가리키는 데 다소 느슨하게 사용된다. 전반적인 국가 리더심 개발 전략과 정책 어느 한 국가에서나 채택되었으며 구성 요소의 하위 모델이라는 용어가 있다. 그 모델의 중심으로 하자는 따라서 '모델'은 다음과 같은 품질을 나타내지 않는다. 모범적인 본성 그리고 그래서 원칙적으로 그것은 효과적일 수도 있고 또는 효과적일 수도 있다.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다. 마지막으로, 공간은 허락하지 않는다. 몇 가지 중요한 문제에 대해 고려하며 훈련이 필요하다. 중간 관리자는 리더십이 필요하며 중심적이다. 특정 유형의 학교를 위한 개발 또는 성별 및 학교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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