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최근까지 우리는 주요 측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다. 교육에서의 지도력 경력 Gross and Rib bins (1996, 페이지 465) 참고 사항 '문헌에 체계적인 이해가 결여되어 있다.' 개인이 리더가 되는 방법에 대해, 문화적으로 다양한 것에 대한 무지. 문화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리더십과 지식을 정의하는 패턴들 미래의 지도자들이 그들의 리더십을 배우는 방법은 아직 걸음마 단계이다. 그러한 이해가 없다면, 그것은 가능성이 거의 없다. KES de Vries (1993, 페이지 3) 질문에 대한 만족스러운 대답, '무엇' 누가 지도자가 되고 누가 되지 않을지를 결정한다.' 가능성이 있는 대응은 주문을 가능하게 하는 프레임워크를 고안하는 것이다. 지도자들의 삶의 전기적인 세부 사항들에 대해. 이것은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 개인에 대한 비교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포함한 이점 그리고 양육하는 리더십의 체계나 문화적 전통에 반대한다. 후자가 적절한 분석적 구조를 제공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한 경력 그 위에 그런 틀을 구축하기 위해. 그것은 또한 다음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리더의 경력에 대한 종적, 비교 분석 어떤 식으로든 대답할 수 있는 문화적, 국가적 환경 위에 언급된 KES de Vries의 질문들. 게다가, Gross와 나로서 본 논문에서 논한다. Gross를 위해 만족스럽게 설명할 수 있는 모든 계획은 '각각 개별 지도자의 삶에 대한 미시적 세부 사항'은 다음을 가져야 할 것이다. 내 '역사, 사회, 문화의 광범위한 매개 변수'에 대하여 위치 종합하면, 이러한 요구사항은 다음을 구성한다. 까다로운 의제 그렇다고 해도, 그들은 Gross가 옹호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 일반적인 리더십 경력 프레임워크; 4개로 구성된 것이다. 그가 말하는 구성, 가입, 재직 및 순차적 단계에서는 재산을 뺀다. 다음에 나는 이것과 다양한 다른 틀을 고려할 것이다. 리더십 경력에 대한 나 자신의 연구를 활용한다.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교장과 그 밖의 여러 나라의 교장 선생님께서는 국가별로 제가 선호하는 모델의 개요를 설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시도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이 나라와 다른 지역에서 진행 중인 시도와 연관시킨다. 지속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개발하기 위한 세계 전문적 발전을 위한 학교 교사들과 학교 지도자들의 Weindling(1999, 페이지 90)은 'Stages of Headship', 'uses'라는 제목의 논문에서 NFER(National Foundation for)를 재조사하기 위한 사회화 학습론은 주임 교사의 연구(Weindling and Earle, 1987; Earle et al., 1990)는 '해 드심 전환 단계'를 연구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그가 도움이 되도록 검토하고 요약하는 많은 작업이다. 미국과 다른 곳의 사회화에 대한 무대 이론에 따라 그려졌다. 연구에 대한 이 보고서의 많은 부분은 다양한 비교육적 맥락에서 수행되었다. 하트(1993)에 이어 그는 세 가지를 식별한다. 사람들을 통한 조직 사회화의 특징적인 시기에 리더들은 보통 통과한다. 1단계에서는 새로 도착한 리더가 참여해야 합니다. 그녀 또는 그가 처음 사람들과 마주칠 때 상당한 학문에서 조직화 2단계는 적응을 시도하는 작업을 포함한다.
신규 리더는 업무 역할, 사람들과 타협에 도달해야 한다. 그들이 교류하는 사람들과 (그 기관의)... 문화. 그들은 찾는다. 이 새로운 환경에서의 역할 명확성 및 기성으로부터의 저항에 직면할 수 있다. 그룹 구성원(ibid., 페이지 91). 3단계에서는 '안정된 패턴'이 나타나지만 종적 연구의 데이터(ibid.)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있다. 모든 리더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이 단계를 달성하지 못한다는 증거가 있다. 그들의 다음 직책 Gabarro가 보고한 연구와 함께 이 모델을 그립니다. 대략적인 타이밍 매핑을 가진 6단계 모델을 제안한다.
다음과 같이 해 드심에 앞서 해 드심 전환/교체 단계:
진입 및 조우(첫 달), 보류(3~12개월),
재형성(2년 차), 정제(3~4년 차), 통합
(5년에서 7년)과 (8년 이후) 고원.
대부분의 모델, 특히 시간 차원을 속성으로 하는 모델들은 다음과 같다. 공통된 가정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5단계 개발 모델(생존, 통제, 안정성, 교육적)의 리더십, 전문적 현실화의 새로운 고등학교 교장. 미국은 4번을 식별한다. 첫째, 교장 선생님은 다른 단계에서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것이 1단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특히 그렇지 않은 경우에 해당한다. 첫 교장직을 맡았습니다. 둘째, 교장들이 통과할 수 있는 것. 서로 다른 속도로 진행되는 무대들 특히 경험이 풍부한 교장 선생님이 오십니다. 새로운 교장직으로, 할 수 있지만, 항상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초기 단계들은 매우 빠르게. 셋째, 개인과 같은 단일 요소가 없습니다. 승계 당시의 특징이나 학교의 상태인데 그들이 인수하는 지점에서, 교장의 단계를 결정한다. 발전. 넷째, 원장들은 둘 이상의 단계에서 작동할 수 있다. 동시에 이러한 경우에 특정 단계를 귀속시키는 것은 다음을 의미할 수 있다. 지배적인 방향을 식별하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내 연구를 통해 나는 세 가지 가정을 더 할 것이다. 일단 그거는 교장들은 그들의 다른 측면들에서 한 단계 이상의 단계에서 작동할 수 있다. 역할 및 관련 타인과의 관계에 관한 것. 둘째, 교장이 하나 이상의 단계 또는 진도를 미끄러뜨릴 수 있다는 것. 일반적으로 또는 그녀 또는 그의 역할의 측면에서 한 단계 이상하다. 또는 그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셋째, 일부 교장 선생님이 이것들이 그랬던 것처럼, 결코 최종 단계나 심지어 단계까지 나아가지 않는다. 위에서 설명한 교장직의. 직업 지도를 찾기 위해 헤드 쉼, 나는 각각 7개의 사례를 접했다. 가정은 관련이 있어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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