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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교육의 성별

by So-E♡ 2022. 8. 28.

교육과 그 밖의 대부분의 리더십 자리는 남성이 차지하고 있다. 여성 관리자와 리더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지만 점차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영국에는 급진적인 변화가 없었다. 20대 후반의 기회균등 입법의 결과인 대부분의 나라들, 서구, 개발, 개발, 개발, 남성들은 교육 및 기타 분야의 리더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일부 국가에서는 성별 비율이 더 균형적이다. 차별 철폐 조치와 같은 특정 상황이 적용되거나 다음과 같은 경우 적용되었지만, 근본적인 성-권력관계는 여전히 경향이 있다. 이기다 블랙 모어는 호주에서 긍정적이라고 주장한다. 조치가 시도되었고, 여성 교장의 수의 증가가 있었다. 권력의 위치가 더 높은 수준으로 바뀌는 것을 동반하여 남성들에 의해 지배되는 행정, 그녀는 그것과 비교되는 상황 2차 교장들의 대다수가 여성인 이스라엘은 그러나 어디인가. 권력은 학교에서 남성 우위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다. 고위 지방 행정관 계급사회이다. 여성을 장려하기 위한 차별 철폐 정책이 현재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남아프리카와 짐바브웨의 아프리카, 그러나 많은 수의 교육 리더십의 여성은 여전히 매우 낮다. 인 싱가포르와 같은 국내 원조 전통이 있는 나라들도 도달하는 여성의 비율 관리직은 상대적으로 높다. 그러나 의문의 여지가 있다. 전통적인 성-권력관계가 무너지고 있다. 도움을 주는 곳에서도 가정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탁아소가 광범위하게 제공되는 곳에서는 중국에서와 같이, 여성들은 리더십 역할에 적합하다고 거의 여겨지지 않는다. 영국에서, 1998년 국가 경영 조사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전체 감독의 3.6%만이 여성이었다. 보고에 따르면 이사직의 약 10%는 다음과 같다. 미국에서 가장 큰 500개의 회사는 여성들에 의해 보유되지만 단지 그것이다. 상위 596개 호주 기업의 이사 중 2.7%가 해당한다. 따라서 성별과 리더십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이 보인다. 평등한 기회 입법과 같은 개념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 유리 천장으로서, 여성들이 지도적 지위를 얻을 기회를 가진다. 계속해서 남성 동료들보다 훨씬 덜하다. 남성들에 의한 지도적 지위의 불균형적 지배 관계에서 성별을 고려하는 이 장의 맥락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라기보다는 리더십과 경영 이론과 실천에 동등한 기회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리더십은 정의되는 경향이 있다. 교육 및 기타 분야의 리더십에 대한 현재 견해에도 불구하고 남성 특성으로서는 것과는 거리가 먼 스타일을 선호한다. 전형적인 남성적 리더십과 스타일과 더 공통점이 있다. 여성스럽다고 할 수 있죠. 전형적인 남성적인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권위적이고 '비공식'인 반면, 여성적 등가물이 보인다. 양육과 협력으로 말이죠. 이 장은 의 '남성'을 고려한다. 리더십과 여성적이고 남성적인 고정관념을 검토한다. 현재 리더십 모델의 맥락. 남자들의 문제 그리고 여성들은 분명히 다른 방식으로 리더로서 작동하는 경향이 있다. 교육 리더가 되는 것에 대한 성별의 영향도 고려된다. 리더십은 매우 '선별적인' 개념이다. 매우 다양한 문화에서. 문맥, 리더십은 계속해서 남성과 동일시된다. 그런데도. 여성은 리더십과 책임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남성' 지도자를 남성으로 추정하는 경향 여성 교육감 및 고등학교와 관련하여 이것을 요약한다. 미국의 교장들, 그들은 '내부자들'로 여겨질 수 있었다. 고위직으로 지정되었지만 '우월한' 상태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평범한 수준에서, 여성 교장은 다음과 같이 보고한다. 그들은 보통 학교를 방문하는 부모들에 의해 비서로 받아들여진다. 또는, 만약 그들의 남성 대리인과 함께 회의에 참석한다면, 그는 가정된다. 부대표가 되는 것. 이것들은 그 여자들에 의해 무시되는 흔한 오해 누가 그들을 언급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정기적으로 극복되어야 하고 그리고 있다. 리더가 남성이라는 기본 가정을 나타낸다. 리더로서의 여성은 '비공식'이다. 다음과 같이 식별되는 자질을 일관되게 보여주었다. 리더나 관리자의 자질 또한 매우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 의해 남성의 것으로 평가되었다. 우리의 무심코 리더십과 남성성을 동일시하는 것은 대위 점을 가지고 있다. 여성과 '여성의 일'을 똑같이 경솔하게 줄임 상태: '성차별이 없어지고 남녀 모두 전면적으로 참여했더라도, 구조와 가치 시스템의 가부장적 특성은 여전히 보장될 것이다. 남자와 여자가 권력의 불평등한 위치에 놓였다는 것, 그리고 그것. 여성 활동은 한계로 정의되었고 보다 덜 중요했다. 성별과의 리더십의 동일시는 우리 사회에 깊이 뿌리 박혀 있다. 사회와 가족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것은 계속된다. 일의 측면에서 상당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참가한다. 예를 들어, 69%의 여성의 노동 연령은 영국은 1999년에 유급 고용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러나 여전히 자동 연결이 있습니다. 가정과 사적 영역과 관련된 역할을 가진 여성의 지원과 양육, 그리고 일과 관련된 남자들의 연합과 함께 공공의 영역이다. 이에 따라 많은 경영진과 리더십에는 이중성의 요소가 있다. 이론들이 있는데 가지 기본 모델이 이를 설명한다: 첫 번째 모델은 의사 결정 측면에서 관리자에게 열려 있는 옵션들 즉 협의체에 대한 권위주의가 보이며 관리자 또는 리더가 될 수 있는 범위를 식별합니다. 작업 지향 또는 사람 지향합니다. 기본 모델은 정반대의 이상형과 연관될 수 있다. 여성적이고 남성적인 리더십 스타일 남성적인 고정관념은 권위적이고 목표 지향적이지만 여성적 고정관념은 협력적이고 사람 지향적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남성성과 여성성의 정체성 중 하나 특징들은 방치된 목록들이 그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여성적이고 남성적인 고정관념들이 좀 더 세밀하게. 더 간단하지만 비슷합니다. 사람들은 남성적이고 여성적인 특성의 범위를 사용했다. 여성 교장과 남성 교장의 양성에 관한 그의 업무에서. 자질 성별 패러다임으로 제시되고 그에 의해 사용되었다. 지도자로서 교장들 사이의 성별과 자기 인식에 대한 토론을 열기 위해 타넨바움, 슈미트, 블레이크, 아무튼 모델에서처럼 극단 사이에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그래서 모델 성별과 관련된 특성의 극적 반대를 식별하는 것은 다음을 제공한다. 두 가지 요소를 모두 포함하는 다양한 행동의 가능성 남성적이고 여성적인 스타일 이것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현재 교육에서의 리더십의 이상과 여성에 대한 그들의 관련성은 남성적인 고정관념이 고려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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