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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전기와 학교의 연구 리더 경력: A를 향해 인문학적 접근

by So-E♡ 2022. 8. 29.

학교 지도자들, 특히 교장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 준비와 개발은 상당한 산업이 되었고 큰 산업이 되었다. 비즈니스가 있다.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교육, 평가 및 인증이 나라마다 급증했다. 어쨌든 많은 혁신으로 간주하는 이 현상의 장점. 일반화는 그것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을 가지고 이루어질 수 있다. 

첫째, 그 결과라기보다는 '신앙의 행위'로 소개되어 왔다. 그러한 경험의 실질적이고 포괄적이며 비판적인 검토의.
가능한 한 증거와 이론적 논의했으며 이거 진짜입니다. 특히 그들이 있는 곳을 따라가려고 했던 나라 중 남들이 이끌었다고 인식하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너무 자주 그것들에 대한 진실이다. 영국과 같은 선두를 달리고 있는 나라들 둘째로, 이 혁신에 대한 토론, 이것들이 취했다고 말할 수 있는 한 문제가 없다. 전혀, 좁고 조금 넘는 경향이 있었다. 명확하고 공유된 정의와 이해의 부족으로 혼란스러운 관련된 주요 개념과 관행 셋째, 실제 기능 그리고 이 혁신의 효과는 결코 항상 그것의 옹호자들이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을 주장했고, 일부에서 주장하듯이, 그것을 이길 가능성이 있다. 명시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명시적 목적을 달성한다. 넷째, 지적된 청구 및 반소의 종류 위는 부분적으로 이 혁신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에 의해 고무된다. 엄격하고 독립적인 검토의 대상이 되었다. 더군다나 종종 그러한 검토가 일어났을 때, 예를 들어 전공의 경우처럼.
국가직 무직 자격평가를 한다. 이는 국립 교육 연구 재단이 수행하는 업무이다. 교육 고용부(DfEE)의 경우, 그렇지 않았다.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의제를 다루려는 것은 내 목적이 아니다. 총체적 문제 오히려, 나는 주로 첫 번째에 집중할 것이다. 위에 나열된 일반화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학교 지도자들의 경력자이며 이것은 발전된다. 이것은 전기, 인생사 그리고 이야기, 그리고 특히 경력의 개념. 이 일을 맡아서 나는 할 것이다. 지도자의 경력 연구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의 근거를 마련한다. 그리고 좁은 도구와 대조적으로 학교 지도자들의 준비에서 정부 주도의 많은 사고를 지배해 온 방향성 이것과 관련된 영역들이다. 그 분야의 종합적인 지도를 개발하고자 하는 최근의 논문에서 교육에서의 리더, 리더, 리더십에 대한 연구의 헬렌 건 터에 의하면 그리고 나는 6가지 주요 지식을 중심으로 분류를 주장했다.

지방 개념적, 서술적, 비판적, 휴머니즘적, 평가적 및 도구적 7가지 핵심 측면에서 차별화됨
작업 그룹(목적, 초점, 상황, 방법, 청중, 커뮤니케이션 및 영향)
본 장의 목적상 나는 인본주의적이고 도구적인 지역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나는 그렇게 한다. 왜냐하면 내가 보기엔 현대 교육에서도 전 세계가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리더십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리더십의 연습을 너무 많이 한다. 개발은 도구의 가능성을 지나치게 강조해 왔다. 인본주의자의 것을 과소평가했다. 이러한 맥락에서 도구적 연구는 우려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본질적으로 리더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하고 그룹, 조직 및 시스템 수준 목표 달성을 위한 전술인 이러한 형태의 연구와 그것이 제공할 수 있는 제안들에 대한 것이다. 힘들고 때로는 참을 수 없는 관행의 개선 정책 입안자들과 지도자들은 가장 갈망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나타난다. 연구를 위한 유일한 진정한 가치 있는 목적이다. 기껏해야, 그래야 한다. 그러한 연구가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인정된다. 무엇이 통하고 무엇이 통하지 않는가. 최악의 경우, 그것은 기여할 수 있다. 편협한 경영주의 전망과 '빠른 해결'의 확립 실제로 선두를 달리는 사람들과 선두를 달리는 사람들 led는 별로 관심 없어 보인다. 대조적으로, 교육에서의 리더십에 대한 인문학적 연구는 다음과 같다. 그것의 주된 목적은 경험으로부터 모이고 이론을 찾는 것이다. 리더인 사람들과 이끌리는 사람 중, 시력을 잃을 것 같지 않다. 조직과 다른 형태의 사회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 그것은 삶의 역사, 삶의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관련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프로 포 그래픽, 자서전, 전기 이 장의 많은 부분은 전기와 경력의 개념을 다루며, 이것의 서곡으로서 그것은 인생사와 같은 관련 개념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다. 그리고 인생 이야기와 전기와 사례 연구에서 중요한 구분을 한다. '자아'는 살아 있는 삶과 말해지는 삶 사이에 있다. 전자는 '실제로'이다' , '일어난다'. 그것은 '이미지, 감정, 감정, 욕망, 생각, 그리고 그것이 삶인 사람에게 알려진 의미. 말한 대로의 삶, '역사는 이야기라는 문화적 관습에 영향을 받은 이야기다. 관객에 의해, 그리고 사회적 맥락에 의해 다른 사람들에게는 열쇠다. 자아의 이야기에서 구별되는 것은 인생사와 인생 사이의 차이다. 이 모든 형태의 연구가 공유하는 것, 그리고 이것은 특히 에서 명백하다. 오차의 인용문은 '강한 인문학적 자극'이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의 내부에서 개인을 찾는 것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적, 문화적, 역사적 배경 하지만 이것은 긍정적일 수 있고 부정적인 함축 인생 이야기의 사회적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전 앳킨슨이 '확언할 수 있다'라고 강조합니다. 학교 지도자 진로에 대한 전기와 연구했다. 우리 주변 사람들과 관련하여 우리 자기 경험을 검증하고 지지한다. 그들은 도덕적 질서의 규범을 시행하고 개인을 형성합니다. 사회의 요구 이야기는 우리의 공통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우리의 차이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도. 이야기는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기성세대를 이해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함양한다. 여러분 주문해 주세요. 이야기는 사회질서에서 우리의 위치를 명확히 하고 유지한다. 사물의 그러한 이야기들은 특히 고려될 때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안적인 연구 접근법의 관점에서 본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도구적 및 휴머니즘적. 여기서, 비판적인 연구는 사회적 행위자들을 드러내고 해방하려는 열망으로 구별된다. 사회적 불평등이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형태들 그리고 억압으로부터 사회적 관계와 권력의 확립되었지만 수 없는 구조의 목적적인 측면에서, 첫 번째가 될 수 있다. 전기를 사회화로 간주한다고 하는데, 후자는 그것을 보는 것 같다. 사회 해방에 대한 기여의 조건에 대해 달리 말할 수 있는 것은? 전기와 그 목적?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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