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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열정

by So-E♡ 2022. 8. 27.

니콜스의 주장은 제쳐두고, 그러한 속기의 본질적인 약점. '리더'와 '리더'와 '리더'와 같은 범주는 매우 많은 것에 의존합니다. 의심스러운 가정 단어 자체의 매력 중 일부는 복잡한 현실을 단순화할 수 있는 편리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들은 잘 알려진 미디어 유형의 캐스팅과 다를 바 없다. 공인과 연예인을 '좋은' vs '나쁜' vs '영웅' vs '잘못된' 것으로 만드는 것. 분류. 그러나, 이 특별한 이진법의 문제는, 누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누가 다음을 하고 있는지 항상 명확하지 않으며, 또한 각 그룹이 주도하거나 추종한다고 할 수 있는 것과의 관계. 그리고 만약 예고된 대로 범주의 구성원이 바뀌면 어떻게 합니까? 그 장의 첫머리에? 그렇다면 두 용어는 무슨 소용이 있는가, 만약 그들의 의미는 리더가 될 수 있는 가능성에 의해 모호해질 수 있다. 팔로워와 팔로워 리더들? 대안적인 표현 방식으로서, 단순히 다르게 행동하는 다양한 동료들을 지칭하는 것은 어떨까? 때때로 특정한 사건 및 이슈와 관련이 있는가? 혼란이 흐릿한 이원론적 환원주의에 의해 만들어진 것은
현직자가 한 가지 또는 한 가지 중 한 가지에 가치가 있다고 가정한다. 계층에서 위치가 어디인지에 따른 다른 속성 역할 관계의. 예를 들어, 리더-팔로워의 구별은 얼마나 자주 있는가? 상-하위 이진수 위에 겹침(상기와는 무관함), 악마화 된 관리자의 논의)를 당연시하기 위해. 고위 관리 역할 현직자들이 자동으로 선두를 차지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다음을 하나요? 의심할 여지없이 이 사용 패턴의 계정. 최근 통화는 고위직 보유자들이 정의에 따라 '리더십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는 기대를 충족시켰다. 이러한 어려움은 배가 될 수 있다. 그들에 대한 요점은 그러나 삽화는 그들이 서툴고 조잡한 방식으로 묘사한다는 것이다. 조직 업무의 수행 요컨대, 그들은 불충분하다. 형태를 가정하기 때문에 분업을 설명하는 수단 그 형태를 보여줄 수 있는 것보다 사단이 취하는 것. 나의 브라운과 두 구이 들어 작업 관행을 이해하는 규범적이고 비 규범적인 방법에 관해 설명합니다. 작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나타내는 표준(또는 규범적) 방법 공식적인 직무 설명에 따르면, '매일 증거가 가리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그 반대' 반면, 비표준적인 관행은 즉흥적인 작업의 현실과 작업 본체를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구분의 힘은 무엇 사이의 차이와 같다. 조직들은 자신과 그들이 실제로 하는 일에 대해 지지한다. 게다가, 그러한 구별은 많은 면에서 중요하다. 조심해. 예를 들어, 노동의 직장 분할 분석은 중요하다. 직무 요구, 직무 설계 및 직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 제공하며 재설계, 특히 작업 및 작업장의 표현 인프라(Star, 1999). 그 부서에 대한 연구의 중심 관심사. 노동은 항상 작업 가시화의 동시 프로세스일 것이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것. 즉, 작업 조사의 모드를 변경하면 다양한 새로운 직업상의 요구와 역할을 표면화시키는 한편 동시에 직무를 확대함으로써 타인을 억압하거나 억제하는 기존 범주(예: '추가 기능'에 의해)에서 캡처됩니다. 긍정적이고 표면화 또는 억압으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 후자의 좋은 예는 내가 다른 곳에서 언급했다. '디자이너-리더십'(Gross, 2003)으로서 채택된 결과 학교 지도자를 인증하기 위한 국가 표준 기반 설계의 증가 학교 교장 및 상급 교사의 책임 기대 업무 강화의 현실과 맞물려 '슈퍼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들의 극적으로 확장된 역할과 연관되어, 문화를 부채질하고 있다. 교사들 사이의 리더십에서 벗어나는 것이 현재 유행하고 있는 여러 용어 중 하나이다.



다른 인기 있는 형태로는 핫 그룹, 네트워크, 셀, 프로젝트 등이 있다. 팀, 자체 평가팀, 자체 평가팀. 의 일반적인 특징 이 형태들 각각은 계층 구조에서 분리된다. 멀리 통제와 조정을 포기하는 것을 제안하지만, 이것은. 명백한 '분리' 차원은 작업장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반영한다. 상호의존과 일이 결합하는 방식은, 그것보다 단순한 종합적 업적 성취 이 강조점은 특히 그가 '집단적'이라고 언급할 때, 실천 공동체의 아이디어는 좋다. 우리 기업의 추구를 모두 반영하는 실천의 학습 결과 그리고 사회적 관계'와 이러한 관행이 '재산'이라는 것. 지속적인 추구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진 일종의 공동체 공유 기업'. 최근 횡적 작업 형성에 대한 인식이 되살아난 것도 한 부분이다. 조직이라는 주제에 점점 더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지성. 집단 학습에 대한 비행기의 지적에 함축되어 있습니다. 예시는 본질적으로 분산된 암묵적인 성격의 인식이다. 직장 지식 유사점도 있다. 누군가의 손실에 대한 상당한 잠재력에 대한 논평가들 사이의 인식 중간 관리자는 안다. 그리고 새로운 시너지를 용인하려는 의지 향상된 경쟁력의 추구에서 의심할 여지없이 이러한 발전은 일부분에 대한 반응으로 발생했다. 직장 개혁에 의도하지 않은 결과 새롭게 강조된 것. 좌우 방향성은 또한 조직들이 어떻게 씨름하려고 시도하는지를 반영한다. 직원 노숙의 문제 즉, 만약 전통적인 종류의 구시대적인 관행과 관련된 작업장 그룹. 최근의 모든 구조 조정과 해체 후에 해체되었다. 조직, 유체 프로세스 도입 및 유연성이 있다.



그럼 '집'은 어디에 있나요? 이 집의 주제는 또한 핵심에 있었다. 조직원에게서의 토론에서 그는 그곳에서 산업계에서 인간관계의 제자들이 하는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동일함'과 '동일함'의 감각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노동자. '집'의 관점에서 볼 때, 더 이상 참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리고 연결성, 멤버십 및 앵커리지의 강력한 상징은 다음과 같다. '무엇을' 노동력을 통합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나는 그것을 구매한다. 공동의 목적을 우선시하는 감각, 그것에 집단적 감각을 심어준다. 정체성과 개인적 자기 성취의 수단을 제공하는 것, 실천 공동체의 아이디어는 강한 담론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관리자들과 직장 개혁가들. 이 잠재력은 최근 컨설턴트의 보고서에서 인정되었습니다. 국가 훈련 기관은 인정하면서도
그런데도, 실천 공동체의 본질적인 한계 중 일부 기여에 있어 그들을 이전에 '숨겨진 자산'으로 홍보한다. '다차원 국가 훈련의 지속적인 건설' 시스템', 특히 직업 및 교육 훈련(VET) 내에서 섹터 이런 종류의 지지는 다음과 같다. 경계심은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a의 개념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실천 공동체 하나는 실천 공동체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회원들의 충성에 대한 독점적 주장 대부분의 직원은 적어도 이중 참조 점: 그들은 공동체의 구성원이다. 직업 공동체뿐만 아니라 실천의 채용과 훈련을 통한 사회화는 규범, 가치, 직업 공동체의 기술 및 어휘를 쓴다. 그러므로, 직원들에게, 잠재적으로 경쟁적인 공동체가 존재한다. 관심, 때때로 커뮤니티의 옹호자들에게 상실되는 포인트가 있는데 연습하다 을 통한 숙달에 대한 그들의 논의에서 예를 들어, 라바와 같은 위치에 있는 학습 환경에서 수습생이다. 이러한 다른 공동체 의식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 같다. 그들은 '기업'을 수습공들의 학습 장소로 사용하기 위해. 또 다른 문제는 공동체의 무한한 유동성이다. 연습은 강점과 약점 모두를 증명할 수 있다. 무엇이 중요한가? 네트워크 구성과 반대되는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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