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전기 및 전기의 용도 및 양식

by So-E♡ 2022. 8. 30.

전기에는 여러 가지 목적이 있을 수 있다. 이런 경우, 가장 일반적으로, 그것은 '지금까지 보다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추구한다. 개인의 삶 또는 삶의 집단의 본질과 의미. 그 점을 고려하면 누군가의 삶은 문화 네트워크의 일부이며, 정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전기 연구는 더 넓은 사회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처럼, 존재론적 관점에서, 전기 연구자는 다음과 같이 할 수 있다. '개인의 사회학 집단 연구에 대한 연구'로 간주한다. "개인의 사회학"이라는 공식은 지나치게 엄격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윌리엄 딜이 일찍이 관찰했듯이, 사회 역사적 현실은 매우 특이하게 묘사된 것을 통해 포착되고 해석됩니다. 그 일반적인 목적을 위해서라면, 전기의 구체적인 목적은 무엇인가. 그리고 전기 연구는? 어려운 이 자리에서 경고를 제공하고, 경고한다. '생물학적 연구 데이터는 주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는 제안 또는 요구 사항의 정확한 삶의 복제 불가능성을 추구한다. 그 연구는 삶을 조명하는 방식으로 언급한다는 것이다. 연구 대상과의 관계' 그 전기적인 것을 강조하면서 연구는 무엇을 이해하려고 하는지 명확해야 한다, 헤르벤 학자는 이렇게 말했다.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중요한 점을 만드는 것이다. 교육에서 리더십 경력을 연구하는 그러한 접근법 개발 중 이 주장은, 그는 '특정 삶 또는 삶에 대한 분석'으로부터 강조합니다. 어떤 특정한 이유로 예를 들어, 직업 세계를 조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생물학적 경로를 살펴보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 개인이 교사, 간호사, 매춘부가 된다. 그는 또한 그러한 분석이 우리를 깨우쳐 줄 수도 있다고 주장할 수 있었다. 그들이 추구하는 교사, 간호사, 매춘부 등의 삶에 대해 그들의 경력 이 직업들에 대해 우리에게 많은 것을 말해줄지도 모른다. 직업 이러한 가능성에 대한 논의로 눈을 돌리기 전에 그리고 그들이 직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방법 학교 지도자들의 세 가지 주요한 종류의 전기를 요약해보자. 연구: 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개인의 개인적인 삶에 대한 설명; 그것에 초점을 맞춘 것 한 개인이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을 때의 대인관계 생활하는데 그들 모두가 특정한 사회적 환경 속에 있는 개인들이다. 상호 작용하면서 그리고, 전체 집합의 한 사례로 간주하는 개인의 삶 결코 상호 작용하지 않을 수 있는 개인의 사회적으로, 그런데도, 공통적인 역할 또는 진로 경험 유형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전기에서 리더십과 리더십 경력에 대해? 몇 년 전에 출판된 논문에서 피터 거론과 나는 세 가지를 확인했다. 전기가 리더십에 대한 이론화를 촉진할 수 있는 주요 방법들에 관해 설명하고자 한다. 첫째, 상세한 사건 이력으로, 그들은 증거에 대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리더십 속성 개발 및 학습 둘째, 그들은 할 수 있다. 분석적 대차대조표라고 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한다. 리더들이 그들의 경력을 통해 그들의 속성을 지시한 것이다. 그들에 대한 변화하는 요구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옵션들 내에서 셋째, 리더의 진로 비교 분석한다. 전기는 더 넓은 시스템과 제도적 수준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사회에 의해 승인된, 정상적인 지도자 집합'인지 여부 그리고 그들을 이끌 가치가 있는 조직들, 공통의 속성들, 그리고 같은 사회와 조직이 그들의 리더십을 가려내는지 여부 선호하는 문화 유형에 대한 적합성을 보장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코호트 또는 모델 위에서 설명한 세 가지 방법 각각, 두 가지 명시적으로, 다음을 참조한다. 직업의 개념 해제 만에 이어, 대부분의 이론가처럼, 우리는 경력의 개념이 '을 언급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의 인생행로의 사회적 가닥... 이것을 리더십에 적용하면서, 누군가의 개념을 제안한다.


경력은 직무 수행에 대한 직접적인 아이디어보다 더 많은 것을 전달한다. [그것은] 보통 시퀀스의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나타낸다. 그리고 운동을 계획했고, 따라서, 어떤 예상 궤적에 대한 감각... 또한 삶의 과정에 대한 헌신에 대한 암묵적인 개념이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경력의 진행은 일반적으로 연령과 관련된 단계와 시간 단계를 통해 원하는 수직적이고 사다리꼴의 운동으로 이해된다. 개인이 한 번에 점유하는 다양한 위치는 다음과 같다. 이것은 그럴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주장했듯이, 이러한 기대와 관점은 성별, 계급, 인종에 대한 고려에 의해 형성된다. 따라서 한편, 올가미의 연구에서 선생님들, '진로'의 개념이 종종 해석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계층적 피라미드를 보면 그녀는 또한 대부분의 사람이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문제가 있다고 강조합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도달하다 게다가, 그녀는 '남자들은 그리고'라고 주장한다. 여성들은 종종 직업에 대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방법'이다. 흑인 고위 교육자들이 그들의 경력을 인식하는 것은 아마도 개인이 특정 구조를 관리하는 방법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이 마주칠 것 같은 장벽 명백한 차이에도 불구하고 많은 공통점이 있다. Gross와 Osler가 경력에 대해 제공하는 계정 사이의 개별 에이전시와 사회 구조의 측면의 영향 측면에서 교육 지도자 따라서 만약 오슬러가 위의 인용문에서 나타난다면, 그녀의 결론에서 구조적 고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녀는 또한 '우리는 다양한 접근법을 보아왔다. 10명의 고위 관리자 중 직접 이렇게 보일 것이다. 대리점의 측면을 더 부각하기 위해. 그게 하는 한, 이건 저처럼 '개인의 경력'이라는 리더의 경우, 실제로 그들을 위해 구조화되어 있음을 입증해야 한다. 하지만 그 같은 사람들은 여전히 특정 신분을 협상할 수 있다. 그리고 구조화된 옵션 내에서 스스로 선택하는 경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교육적인 직업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리더들?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직: 헤드십 제정  (0) 2022.09.01
교육 리더의 경력  (0) 2022.08.31
전기와 학교의 연구 리더 경력: A를 향해 인문학적 접근  (0) 2022.08.29
교육의 성별  (0) 2022.08.28
주요 커뮤니티 및 성과 작업 중  (0) 2022.08.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