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이동: 헤드쉽 탈퇴

by So-E♡ 2022. 9. 2.

매혹: 어떤 긴 서빙 머리는 낙담하고 환멸을 느끼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우리는 그들에도 불구하고 몇 명과 이야기했다. 오랜 재임 동안 수뇌부에 매료되어 있다. 오히려 그들은 보다 가능한 것에 대해 훨씬 더 자신만만하고 낙관적으로 보인다. 이전 단계에 있는 사람 중 일부. 그렇게 그들은 감정을 표현한다.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았고, 직면해야 할 새로운 도전과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것에 대해서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일을 아이들과 그들의 일에 집중하는 것으로 본다. 업적과 그들은 여전히 열정적인 헌신으로 말한다. 교사의 직업과 교장의 생활 후 베를 만들 때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4가지 조건을 식별한다. 지속적인 직업적 만족스러우며 지속적인 헌신 한다. 감당할 수 있는 직업 기대, 동료들과 좋은 관계, 그리고, 균형 잡힌 가정과 학교생활 나는 두 개를 더 추가하고 싶다. 잔액은 얼마였을까? 여가 활동과 업무 관련 활동 사이 그리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 지속적인 전문적 발전을 위한 기회들은 모든 머리가 이 모든 조건을 즐기는 것은 아니다. 긴 사람 중에 경험을 쌓고 그 자리를 계속 소중히 여기고 즐기는 사람이며 결코 모든 사람은 현대 지도자의 모든 면에 만족한다. 두 명은 이렇게 말한다. 예는 이 견해를 설명하기에 충분해야 한다. 첫째, 존 에번스 팀장은 콘월에 있는 대규모 종합 시설에서, '내 최고의 것 중 일부'라고 언급한다. 교장 선생님 친구들은 질병이나 스트레스 때문에 은퇴했다. 저는 이런 일을 하는 존재입니다. 내가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 그저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빠져나간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과거보다 훨씬 더 강인해야 한다. 나는 심각한 위 문제를 가진 당뇨병 환자 그리고 이것이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의 일부입니다. 둘째, 데이비드 윙 클 리 경, 당시 수장이었습니다. 버밍엄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그가 여전히 즐겼는지 물었을 때 머리를 약간 쉬었다. 약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모르겠어. 일종의 방식으로 나는 그것을 즐겨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것을 하기 위해 돌아올지 모른다. 다시 말하지만, 잘 모르겠어요. 그 순간, 나는 스트레스와 관련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진다. 그것의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하기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존 에번스와 데이비드 윙 틀리는 그들의 예약이 무엇이든 간에 해 드심은 가치 있고 심지어 흥미진진하다. 다른 사람들은 덜 내성적이었다. 다음의 짧은 인용문은 모두 교장이었던 교사들로부터 왔다.

 


16년 이상 재직: 주임 교사는 여전히 나에게 도움을 준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다. 수년간의 더 많은 수장을 만들어 낼 것이다. 그리고 기대할 것이 많다. 흥분해서 미칠 듯이 말한다. 그것은 훌륭한 직업이다. 여전히 가장 많다. 보람 있는 일이 있다. 나는 내 일을 사랑한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교장 선생님이시여. 너무 좋아요. 내가 이렇게 된 건 정말 기쁜 일이었어요. 고백 필드에서 이 일에 임명되었습니다. 있었고 지금도 있어요. 할 일이 너무 많다. 그리고 머리가 되는 것은 좋다. 중심지로서 내 인생에서 일어난 일은 나를 만든 것이 아니다. 나는 정말로 이런 일에 관여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제안된 많은 틀에서 걷는 모습이다. 특히 그 안에서는 모르는 것이 없을 수 있을까? 영국은 가치 있는 것을 고안하기 위한 지속적인 시도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왔다. 그리고 지속적 충족을 위한 포괄적인 전략적 접근 방식은 학교 교사의 전문 및 경영 개발 요구와 이끌어가는 힘이다. 이것을 달성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았다. 더 제임스는 이렇게 말했다. 1972년까지만 해도 위원회는 그것을 제안한 최초의 공공 기관이었다. 효과적인 교수직은 초기적이고 실질적인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현재 진행 중인 교육(James Report, 1972) 비록, 그것의 아이디어는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 그 당시에 그들은 크게 무시되었다, 그들은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그 후의 사고와 정책에 따라서 1974년 공급과 훈련에 관한 자문 위원회는 교사들은 설계된 5단계, 경력 길이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교사들의 지속적인 재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들은 통합, 방향 전환, 고급 교육 및 업 데이트 교체에서 1980년대 후반에 학교 운영 태스크 포스가 학교를 개선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경영자 그것은 또한 경력 장수를 주창했다. 모든 교사가 자격이 있는 초기 훈련에서 은퇴까지 접근한다. 관리자로서 대우받고 그들의 경험을 넓히도록 장려된다. 각 단계에서 경영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다 이것은 수반되었다. 그 모든 것에 대한 준비와 귀납 제공에 대해 약속을 하였다. 그들은 주요 새로운 관리 책임을 맡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미 임명된 사람들에게만 이것을 제한하기보다는 중심축에 연결한다. 1995년 이후 교원양성 청(TTA)의 주도로 상황이 변하기 시작했다. 국무장관에 대한 첫 번째 조언에서 TTA 교사의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 목표를 설정하는 합의된 국가 표준의 개발을 제안했다. 명확하고 명시적인 기대치를 확립하기 위해 설계된 경력 진행하였다. 주요 역할의 교사들 그것은 4가지 핵심 포인트에 대한 기준을 개발하기를 원했다. 신규 자격을 갖춘 교사로 정의된 직업, 전문 교사라고 부르다. 다른 과목 리더십 전문가는 학교 리더십 전문가가 되다.

 


제한 사항, 이 프레임워크의 개발 및 구현은 인상적인 노력 하지만, 인상적이든 아니든, 이 노력은 했다. 정부가 이것들에 대한 책임을 추궁하는 것을 막지 않는다. TTA의 프로그램 및 국립대학에 전달하기 위한 프로그램은 학교 리더십을 보일 것이다. 첫 번째 제안서의 '서문' 토니 블레어와 데이비드 블런켓이 서명한 국립대학이 제안되었다. TTA의 노력을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두 개의 단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이전의 시도를 하였고 이는 학교 리더의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 그 짧은 존재 동안, 대학은 그것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리더십 개발을 위한 포괄적인 이론적 틀 안의 걷기.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5단계에 기초한 모델을 제안했다. 교장의 경력 이 모델을 중심으로 미래를 계획하고자 합니다.

 


규정: 단계는 비상 리더십으로 구성되며, 확립됩니다. 리더십, 해 드심 진입, 고급 리더십 및 컨설턴트, 리더십이 필요하다. 이것이 어떻게 '새로운' 것인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접근방식은 실제로 해석되고 평가될 것이다.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십 교육에 미치는 영향 및 발전  (0) 2022.09.04
미래를 향해  (0) 2022.09.03
현직: 헤드십 제정  (0) 2022.09.01
교육 리더의 경력  (0) 2022.08.31
전기 및 전기의 용도 및 양식  (0) 2022.08.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