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리더십의 연구와 실천은 계속해서 바쁘다. 지형, 특히 전문적인 일의 현실이 종종 있기 때문에. 현대화에 대한 현재의 요구와의 긴장 어떻게 선생님들이 메일의 일은 그들의 직업적 정체성을 살아가고, 선택하고, 취한다. 무엇을 확인하거나 도전하고자 하는 구조화 문맥 내에서 행동 그들이 하고 하지 않는 것이 이 장의 중심이다. 제가 질문을 하겠습니다. 교사 업무의 안정성과 파괴에 대해, 그리고 조사에 따르면 교사들이 그들이 하는 일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하는 수용성과 가능성 교육적 리더십으로서. 이것을 하면서 나는 출판된 것에 그림을 그릴 것이다. 연구와 나는 공공 지식인으로 자리매김할 작정이다(건 터 및 리본, 2002). 다른 전문적 관행 (예: 트레이너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중립적 촉진자로서 다른 학위, 나는 이 장에서 헌신한다. 해설자 자리 이것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내가 지적 참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증거와 주장. 그리고 사회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 대한 실질적인 행동. 문제들 교사들의 일에 대해서는 우리가 어떻게 참여하느냐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공공의 이익, 그리고 우리가 학교의 목적을 어떻게 이해하는지. 학교 교육 그러한 문제는 가깝기도 하고 멀기도 한다. 일상생활 친밀감은 딜레마를 인식하는 데서 비롯된다. 선생님들은 매일 그들이 하는 선택에서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을 돌보고 일하는 어려운 문제; 거리는 우리 행동의 함의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 할 필요성 우리가 어떻게 살고 함께 일하고 싶은지.
진정에서 진정으로
지난 30년 동안 선생님들은 인쇄물과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다. 교육의 문제로서. 두 개의 조작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것들이 만들 만큼 간단해질 때까지 재작업 되고 중첩된다. 직업상의 무책임은 모두에게 명백하다. 선생님들은 다음 중 하나를 만들었다. 부모와 아이들은 진보적 이데올로기의 희생자들 그리고 사용해왔다. 학교가 어떻게 조직되어야 하는지를 잘못된 생각 또는 선생님들은 플래카드를 흔들고 장관들에게 계란을 던졌고, 또한 그렇다. 인상주의적인 사고를 담당하기에 부적합합니다. 선생님들도 그런 것 같아요. 짧은 근무일의 특권 때문에 생각할 시간이 많다. 장기 유급 휴가 선생님들은 선동적인 것으로 만화화되어 온 것 같다. 부모의 이익에 반하는 일을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선생님들은 통제하에 놓이고, 이것은 청소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영국의 직업:
• 경제적: 낮은 임금은 채용과 유지를 제한한다.
• 지적 능력: 역량은 수용할 수 있는 가치, 행동, 작업 및 지식
• 신체적으로: 질병과 환멸은 특정한 유형의 교사와 재능의 퇴출.
• 실질적으로: 일상화는 창의성과 기회를 제한합니다. 달리 생각하다
• 사회적으로: 공공장소에서 교사가 되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방어적이다.
당황스러워서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을지도 모른다. 이것의 복합적인 효과는 동시에 진정 작용과 선생님을 자극하고 그래서 가르치는 것과 배우는 것의 핵심 활동은 내부 및 간의 비교 측정을 중심으로 재구성됨 '공연 학교'(Glee son and Gunter, 2001; Gunter, 2001a)에서 한 손은 링 바인더 스크립트의 제공을 통해 진정된다. 무엇을, 왜,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그리고 한편으로는 권유받는다. 그들의 공연 전달에 흥분하고 있다. 두 가지 추세가 예시적이다. 선호하는 교사가 어떻게 이야기되고 있는지에 대한 것: 언어와 증거. 교육의 언어는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도록 허락되는지를 형성하고 있다. 학교와 학교의 문제를 단순하게 보이게 하는 방법들 그리고 따라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직원실, 성능 임곗값 급여 증가 및 교육 평가 포트폴리오에 대한 신청은 다음과 같다. 효과성, 개선, 표준, 감사, 비전, 팀, 이해관계자 및 결과. 우리는 대화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교육학, 학습, 사회 정의, 보살핌, 민주주의의 이슈들을 돌아다녔다. 그리고 이론 선생님의 현대화는 이 단어들이 그들을 뒷받침하는 복잡하고 논쟁적인 문제들과 함께. 역사의 쓰레기통에 버려지다 살아남고 싶은 선생님 직장에서 그 일을 하는 현실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추고 대신. 수행의 필요에 따라 자기 모습을 그려보세요. 이제 어디로 가야 하죠? 연구에 따르면 하기에는 '거부'가 있다. 엄격하게 규정된 방식(Nixon, 1995) 헤드 앤 교사들은 복종하기보다는 학습 내에서 교육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시험과 더 많은 시험들의 죽은 손에 달려있다. 계속됨에도 불구하고 긴 휴일의 날조, 선생님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시간을 사용해왔다. 여름학교, 준비와 같이 교육적으로 생산적인 방법들 시험 결과가 발표될 때 세션과 학생과의 작업. 우리는 어린이, 부모,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약속을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 현대화를 준수하는 지역사회 선생님들은 항상 그래왔다. 그들 자신에 대해, 그것은 그들이 누구인지 구체화하며, 그것은 관심사이다. 그것은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긍정적인 인정을 받지 못한다(하그리브스, 1998). 실제로, 그것은 순교적인 형태로 변해 왔다. 본질적인 보상에 대한 보이지 않는 것이 감 성화되거나 종종. 천직에 대한 조롱과 박봉을 견디고 일하는 것. 조건들. 대처주의의 유산은 이것이 강력한 경제에 기여했다는 것이다. 교사들이 더 많은 지위를 위한 효과적인 사례를 만드는 데 실패하는 것과 같은 이해관계, 따라서 투자 가치, 채용 및 유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교수님의 개인적이고 개인화된 성격은 당신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문제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은 교육비를 의미한다. 개혁은 선생님들과 그들의 가족들에 의해 짊어졌다. 개인사업자가 항상 갈망하며 공공부문을 바라보았고 그것을 재현하려고 노력했다. 직무기술서의 약관을 초과하여 일할 수 있는 능력. 그것은 팀과 이익 인센티브 제도를 통해 이것을 해왔지만, 그것은 했다. 결국 기업가 정신이 엘리트주의적이고 공허하기 때문에 크게 실패했다. 아이러니한 것은 공공 부문 가치를 파괴하려는 강박관념에 있다. 후자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에 민간 부문 기술의 사용 경제 문제에 대한 집단적 접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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