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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희생에서 중요성으로

by So-E♡ 2022. 9. 12.

교사 채용과 유지의 위기가 열렸다. 교사의 중요성을 재인식할 수 있는 가능성 및 교직의 이것은 선생님들이 그렇게 해왔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 이상이 되어야 한다. 개혁 의제의 많은 부분에서 시행자를 제외하고 훨씬 무시되었다. 그것은 또한 재정적 인센티브만 창출할 필요성을 넘어서야 한다. 단련하여 머물다 우리는 교사들이 어떻게 그리고 왜 그들의 일을 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작업, 작업 의미 및 개발 가능성. 이렇게 해서 우리는 리더십과 현재가 어떻게 선호하는지 오랫동안 면밀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모델들은 직업의 유형을 막는 방법으로 교사들을 위치시킬 수 있다. 학습자가 필요로 하는 것. 리더십이 '분산'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기에 충분한가? (Gross, 2000, 317쪽), '공유' (Moos and Dempster, 1998, 108쪽), '분산' 또는 '밀도' (Sergiovanni, 2001, 112–16페이지) As Black more (1999). 그의 주장: '그것은 또한 핵심 개념으로서 리더십을 문제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교육 행정과 정책에서 – 그것을 재정의하고 심지어 거부한다. 아마도 리더십에 대한 초점은 그 자체가 가장 큰 장벽이기 때문이다. 양성평등'이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의 임무는 단지 미래와 현재를 자극하는 것이 아니다. 선생님들은 직업 만족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그러나 우리는 볼 필요가 있다. 그 만족의 조건들 그리고 도전하는 문제들에 관여한다. 만족을 추구하는 권력 구조 현대화 프로세스의 현재 추세는 대전 문화입니다. 조직의 리더로서 교사들 선생님들은 추종자이고 또한 그렇다. 창조된 비전과 임무에 통합되고, 그리고 그에 의해 유지된다. 수석 교사와 고위 관리직입니다. 교사 역량이 활용된다. 그리고 학교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헌신을 통해 활용되었다. 목표, 그리고 그들은 팀워크를 통해 그들의 힘을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문제 해결 전략의 사용. 이 변혁적 리더십은 조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음과 마음을 얻는 것이다. 그리고 개발 계획, 장기간의 프로세스 참여 일상적인 효율성과 효과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사고가 제공한다. 선생님에게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사용할 기회를 주세요. 이 경향 정책과 리더십의 세계화된 모델 모두에서 선생님들은 다음을 가능하게 한다. 획득하기 위한 조직 준수에 대한 특별한 성향 공식적인 리더십의 유형과 일치하는 리더십 경험 학교의 사후 소유자가 교육받고 있다는 것(Gunter, 1999). 하지만, 수사학은 팀과 권한 부여에 관한 것이지만, 이것은 매우 하향식이다. 모델, 또는 앨릭스(2000, 페이지 18)가 주장하는 것처럼: '사회관계의 패턴을 암시한다. 교육을 위해서가 아니라 지배하기 위해서 구조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가정한다. 노동의 분할 위에서 아래로 제어의 방향은 남아 있다. 교육 리더십과 같은 모델에 의해 강화될 수 있다. 주임 교사는 결과적으로 권한 부여는 조직 계층 구조의 수용이다. 그리고 전문적인 판단은 의해 고안된 레시피로 대체된다. 연습으로부터의 거리 Arman(1995 계속해서 그 전화들이 왜냐하면 권한 부여는 선생님 자신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그들은 권력에 맞서 논쟁하기 어렵기 때문에 '침묵 된 실무자' 교사와 아이들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위치시키는 구조 표준에 반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교사 리더십의 가능성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것은 교육에 관한 것이기도 하고 그 자체가 교육적인가? 생산성이 높은 지형 이것을 탐구하는 것은 선생님들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것이다. 연구자, 멘토, 학습자, 그리고 궁극적으로 교사로서. 승선하여 이 여행에서 이 모든 선생님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 정체성은 현재 모델을 통해 통합되고 위 생화 될 수 있다. 변혁적 리더십, 그래서 나는 내 접근 방식에 주목하고 싶다. 가정하는 교사들의 일과 관련된 문제들을 조사하기 위해 여기 있다. 전문성 닉슨 외 연구진(1997, 페이지 12)이 주장하듯이, '변화는... 멀리 있다. 서비스 및 전문지식의 이데올로기로서 "전문성"으로부터. 직업의 지위가 다음과 같은 "전문화"에서 떨어져 있다. 지분; 그리고 품질에 초점을 맞춘 "전문성"을 향해. 권력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켜야 하는 상황에서 실행한다. 컨트롤'. 결과적으로, 만약 우리가 정말로 선생님 리더십에 대해 진지하다면 그러면 우리는 대리인의 행사를 위한 조건을 만들고 줄 필요가 있다. 주류 비전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교사들에 대한 인정 그리고 임무. 그 도전은 실무자인 사람들과 단지 지식인으로서가 아니라 실천에 종사하려는 그들의 성향. 기술적인 일, 그리고 학교 실습을 연구하는 사람들과 이를 행동으로 드러내는 범위(Gunter 연구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주장될 수 있지만, 항상 그래왔다. 개발의 시행착오를 통한 실천의 일부였다. 그리고 새로운 전략을 구현합니다. 그러나, 교사 문의의 공식화. 교실 안 및/또는 학교 전체가 침묵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감사 및 기술자 평가에만 기반을 둔 경우 아이디어. 그 행동을 통한 대안적 개념화에 대한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한다. 다양함을 유도하는 개입에 의해 해방을 추구하는 연구가 지속할 수 있는 변화 그림멧은 행동 연구가 핵심이라고 주장한다.

프로페셔널 지원:
분명히 교사는 그들 스스로 전문성에 관여할 수 없고, 그리고 어떻게 할까요? 선생님들은 아이들과 함께, 서로 그리고 더 넓은 네트워크에서 일합니다. 지식의 생성과 사용, 에서의 대리 행사의 중심이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것은 알 만한 가치가 있다. 예시적 특히 교사들을 멘토로 공식화하기 위한 추진력이다. 훈련 중인 교사들, 새로 자격을 갖춘 교사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교사. 아이들. 의 생성과 광범위한 채택의 위험성 멘토링은 통합 탑다운으로 구현될 수 있다는 것이다. 확립된 작업 방식 및/또는 선호하는 작업 방식에 대한 유도 과정. 코크란-스미스와 파리(1995)는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기존의 규범에 대한 공동 선택의 보수적이고 원활한 과정. 그러면 우리는 선생님들의 인식론부터 시작해서 권력을 가능하게 할 필요가 있다. 공유 리소스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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