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편집자의 서문>
수준 높은 리더십과 교육의 관계와 결과가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편집자들의 신중한 발언에도 불구하고 이 책의 서문, 학교의 효율성에 대한 수세대의 연구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우수한 리더십이 높은 성과를 내는 학교의 주요 요소 중 하나임을 보여줍니다. 관련성은 영국 국립대학에 의해 완전히 인정된다.
학교 리더십(NCSL):
최근 학교 효과와 개선에 대한 증거
15년 동안 지속해서 효과적인 리더십의 중추적 역할을 보여주었습니다.
고품질의 공급과 높은 기준을 확보하는 데 있어.
리더십은 지속적인 개선과 주요 시스템의 핵심이다.
21세기 초반에 대한 활발한 논쟁이 있었다.
교육에 대한 리더십과 관리의 상대적 중요성.
일반적으로 '경영'이 더 넓은 용어라는 견해를 취해왔다.
그 안에 '리더십'이 포함될 수 있다. 하지만,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 그 리더심은 우위에 있다, 특히 영국에서 국립대학은 표면적으로는 경영이 아닌 리더십을 위한 것이다.
리더십은 일반적으로 정신적인 '비전'의 개념과 관련이 있다.
조직의 바람직한 미래에 대한 그림. 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학교와 대학을 위한 이러한 방향 감각은 그만큼 중요하다.
비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만 기관이 효과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실천으로 옮기다.
교육 지도자와 관리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현재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들이 학교를 이끄는 데 성공하려면 구체적인 준비와 대학 효과적인 리더의 개발을 위해서는 다양한 범위의 수준 높은 과정과 등록금을 포함한 전략, 멘토링 경험이 많고 성공적인 교장, 그리고 연습할 기회 전문직 경력의 적절한 단계에서의 관리 그것은 또한 필요하다.
주요 이슈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시하는 문학에 대한 지지.
이론과 연구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언어의 목적
이 시리즈와 이 책은 문학 작품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이다.
• 학교 및 대학 경영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 국내외 명성을 가진 작가들이 준비했습니다.
• 경험적 증거를 기반으로 하지만 수용된 분석적 접근법
알기 쉬운 말
• 최고의 이론, 연구 및 실습을 통합합니다.
교육 리더십은 시리즈의 10번째이자 마지막 권이다.
리더쉽의 개념과 리더쉽과 리더쉽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고려한다. 그것은 방치된 선생님이라는 주제에 대한 귀중한 부분을 제공한다. 리더십은 학교에서 실제로 리더십을 조사함으로써 마무리된다. 더 많은 교육과 고등 교육. 편집자들은 많은 사람을 끌어들였다. 이 주제들과 이 책의 장들에 관해 가장 잘 알려진 작가 중 교육의 리더십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소개를 제공한다. 교육 관리 연구와 실천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교육 관리 및 리더십 시리즈가 끝날 때쯤이면 나는 모든 편집자와 작가들에게 그들의 학문과 스킬. 나는 이 책이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데 적합한 방법이라고 믿는다.
서문
한 세대에 걸쳐, 선도적인 교육 연구가들은 학교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요소들을 발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에게, '리더십'이라는 용어는 중심적으로 동의어가 되었다. 학교 효율성 향상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칭찬하는 태도의 보편성은 리더십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복잡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구조, 그리고 그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실제로 직접적인 연관성을 찾는 연구는 상대적으로 적다. 리더십과 학습 결과 사이를 위해서 의하면 이 텍스트는 특히 에 기반한 위탁된 장들을 포함한다. 최근의 연구와 넓은 시야를 제공하려는 시도들, 둘 다 모든 리더십을 조사하려는 이론적 기반과 그 범위에 속한다. 초등 교육에서 고등 교육에 이르는 분야 편집자들은 많은 것을 제공한다.
다음을 포함하는 포지션 공약: 국제 보장
가능한 경우 관점: 연구 간의 상호 연결을 모색하기 위해,
이론과 실제: 그리고 많은 개념적 관점을 제공한다.
'최선의 적임자'나 '최고의 화폐'에 지나치게 의존하기보다는 리더십에 관한 것. 지도력의 본보기 마지막 약속과 관련하여 몇 가지 핵심 사항 주제는 하나의 대척점에 존재하는 텍스트에 서로 얽혀 있다. 다른 이러한 주제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중앙 집중식 대 리더십에 대한 분산된 개념; 역량과 역량의 대조 리더십 개발의 학문적 모델; 그리고 모순. 기능주의적인 리더십 모델과 민주적인 리더십 모델 사이에서. 이런 의미에서 본문은 부시 등에 의해 처음 확인된 모호성 중 일부를 다룬다.
본문은 매우 성공적인 시리즈 Educational을 완성한다.
관리: 참고 자료를 제공하는 연구 및 실무, 교육 경영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4가지로 되어 있다. 개념화에서 리더십으로 이동하는 섹션, 교사들, 지도자로서, 실제의 리더십으로, 따라서 이론과 프랙티스 사이의 상호 연관성을 내장하는 것이다. 텍스트의 '구체적'은 높은 수준의 구조적인 것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론적 및 실제적 문제의 검토를 통한 무결성, 다양한 '신뢰'에 강한 어필을 가능하게 하면서.
교육의 리더십
수신 인명의 이러한 청중들은 실무자, 사업을 하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고등 학위 프로그램, 교육 분야의 연구원들
경영자, 정책 입안자 및 교육 행정가.
본문의 A 부분은 '리더십 개념화'에 초점을 맞춘다. 예를 들어, 딤목은 지속해서 혁신을 주장해 왔습니다. 학교 기반 강화를 위한 학교 리더십의 재구성 이 이니셜에서는 텍스트의 장은 크로스 컬쳐의 개요를 제공한다. 리더쉽과 리더의 본질에 대한 연구는 그것을 발전시킨다. 선도적인 미래 학교에 대한 그의 최근 텍스트에서 처음 요약된 관점들은 피터 드론은 재개념화를 제안했다.
<이원론' 형태의 리더십> 이것들은 찬성하기 위해 거부되어야 한다. 조직의 리더십이 가장 적절하다는 주장이 있는데, 집중적인 현상이 아닌 분산적인 현상으로 이해됩니다. 이것까지 결국 그는 속성, 치수 및 응용을 조사했습니다. 분산된 리더십, 그리고 행동에 대한 수정된 접근 방식을 제안했다. 활동 이론의 최근 발전을 기반으로 하는 조직에게서 견해를 재확인한다. 리더십은, 전통적으로 이해되듯이, 그것은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지배적인 지도자 중심의 '앨릭스 정통론'을 기반으로 한다. 점점 더 콜맨의 영향력 있는 연구는 수와 분포를 조사했습니다. 리더십의 자질과 영향을 미치는 핵심 이슈를 비교 검토한다. 직업 제약과 공공연한 그리고 같은 여성 학교 지도자들의 일도 다뤄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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