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제 3장 문맹 퇴치의 표준점

by So-E♡ 2022. 8. 22.

1. 학생들은 광범위한 인쇄본과 비 인쇄 본문을 읽고 이해를 쌓는다. 그들 자신, 그리고 미국과 세계의 문화에 대한 텍스트; 획득하기 위해서. 새로운 정보; 사회와 직장의 요구와 요구에 대응한다. 그리고 개인적인 성취를 이루기 위해. 이 텍스트 중에는 픽션과 논픽션, 고전 등이 있다. 그리고 현대 작품들
2. 학생들은 다양한 장르의 많은 시기의 다양한 문학작품을 읽는다. 인간의 많은 차원(예: 철학적, 윤리적, 심미적)에 대한 이해를 경험한다.
3. 학생들은 텍스트를 이해하고, 해석하고, 평가하고, 감상하기 위해 광범위한 전략을 적용한다. 그들은 그들의 이전 경험과 다른 독자들과의 상호작용을 이용한다. 그리고 작가, 단어 의미와 다른 텍스트에 대한 지식, 단어 식별 전략, 텍스트 특징에 대한 이해(예: 소리-글자 대응, 문장 구조, 문맥, 그래픽)를 포함한다.
4. 학생들은 구어, 필기, 시각 언어의 사용을 조절한다고(예: 관습 청중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목적을 위해 조절하는 것이다.
5. 학생들은 다양한 청중과 소통하기 위해 다른 글쓰기 과정 요소를 적절하게 쓰고 사용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사용한다.
목적들을 위해서 연구한다.
6. 학생들은 언어 구조, 언어 관습(예: 철자법)에 대한 지식을 적용한다. 그리고 구두점, 미디어 기법, 비유적 언어, 창작, 비평, 인쇄된 텍스트와 인쇄되지 않은 텍스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7. 학생들은 아이디어와 질문을 만들어냄으로써 이슈와 관심사에 대한 연구를 수행한다. 그리고 문제를 제기함으로써. 그들은 다양한 것들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평가, 합성한다. 소스(예: 인쇄 및 비 인쇄 텍스트, 아티팩트, 사람)는 자신의 목적과 청중에게 맞는 방식으로 발견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8. 학생들은 정보를 수집하고 합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 및 정보 자원(예: 도서관, 데이터베이스, 컴퓨터 네트워크, 비디오)을 사용한다. 그리고 지식을 전달한다.
9. 학생들은 문화, 민족, 지리적 지역, 사회적 역할에 걸쳐 언어 사용, 패턴, 방언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발달시킨다.
10.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학생들은 그들의 모국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영어 예술에서의 역량 그리고 내용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것. 교육과정에 걸쳐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11. 학생들은 지식, 성찰,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구성원으로 참여한다. 다양한 문맹 퇴치 공동체,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다.
12. 학생들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말하기, 쓰기, 그리고 시각 언어를 사용한다. (예: 학습, 즐거움, 설득 및 정보 교환을 위해)
나는 기준을 성과 측정봉이 아니라 목표로 보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내 생각엔 NCTE-IRA 문맹 퇴치 기준은 그 점을 강조한다. 문맹자나 교육을 받은 사람이 의미하는 바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12개를 기준으로 표준, 문맹자는 인쇄 및 비 인쇄 자원을 사용하여 정보를 얻고 독립적인 연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청중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다른 매체를 사용하는 것, 다양한 차원을 이해하는 능력과 배경을 가지고 있다. 인간 경험을 쌓고, 더 넓은 공동체에 적극적이고 사려 깊게 참여합니다.



섹션 D: 학생들이 복잡한 자료를 배우는 방법 그들의 읽기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는 동안?

최근 그레이트 아일랜드에 대해 가르치기 위한 학제 간 활동, 수업 및 단위를 개발하는 다년간의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4-12학년 기근. 우리의 초기 계획은 고등학교(9~12)와 그 이상을 따로 준비하는 것이었다. 고등학교 자료는 최소한으로 편집되겠지만 반면 중간 수준의 패키지는 강의실 사용에 맞게 조정된 문서를 포함할 것이다. 강의실 현장 테스트를 통해 그룹 참여 및 관찰 작업, 그리고 학생들과 후속 토론, 우리는 우리의 구별을 발견했다. 두 수준은 전체 범위의 학생 성과를 고려하지 않았다. 많은 높은 수준의 일부 중학교 학생들은 최소한의 편집된 텍스트를 이해하면서 읽을 수 있지만, 학교 학생들은 적응된 문서에 더 편안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 수업 모두에서, 학업 성적이 좋지 않은 몇몇 학생들은 성능에서 두 가지 재료 집합을 모두 읽을 수 없습니다. 이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교사들에서는 문서를 완전히 다시 작성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입력의 결과로, 최종 커리큘럼 가이드는 교사들에게 주요 언어 수정과 함께 차별화된 편집, 수정, 재작성된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선발된 학생들
★커리큘럼을 현장 테스트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자료가 제시되는 방식을 배웠다.
★학생들은 그들의 흥미를 사로잡고 학습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이었다. 교사들이 학생들을 활동에 참여시킬 때, 특정한 그룹에 의미가 있는 참조를 사용했다.
★학생들은, 어휘를 검토하고 언어에 대한 맥락을 제공했고, 읽기를 제공했습니다.
★접근할 수 있고 자유분방한 토론을 장려했으며, 모든 학생 그룹은 커리큘럼에 열정적으로 응답했다. 도심 및 교외 학생, 이민자, 그리고 원주민이 태어났고, 다른 민족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은 모두에 매료되었다.
★아일랜드인에 대한 우리의 가장 성공적인 수업 중 일부는 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 카리브해 및 라틴 아메리카계 학생들이 있는 저 성적의 도심 중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이러한 교훈의 핵심은 문해력과 학습의 맥락을 만드는 우리의 능력이었다.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텍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전통 노래를 불렀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된 정치 만화와 신문 삽화를 조사했고, 아일랜드인들의 경험을 비교했다.
★차별과 불평등에 대한 그들 자기 경험으로. 이것들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수업은 학습이 그들의 사회적, 역사적, 문화적 맥락에 아이디어와 사건들을 배치하는 "상황적 이해"를 찾는 것이라는 백신 그린의 생각과 일치한다.
★나는 가끔 읽는 법을 역도와 비교한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벤치프레스를 하는 것이라면 200파운드, 당신은 낮은 체중으로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과 근육을 키웁니다. 네가 만약 첫날 200파운드가 든 바를 주고 들으라는 말을 들으면, 당신은 아마 그냥 포기해라. 차별화된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교사들에게 학생들의 흥미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을 제공한다. 그들이 점차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