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나 국에서, 다른 많은 교육 시스템에서와 같이, 리더십 훈련은 전문 개발 예산의 많은 부분을 끌어모았다. 1990년대 후반과 21세기 초반. 하지만, 그런 동안 이니셔티브는 일반적으로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졌고, 그들은 부활했다.
몇 년 동안이나 계속되는 난제들 계정 비교해보면 영 나라와 영에서의 리더십 준비 프로그램의 개발국은 이것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문제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중앙과 분산, 학력 대
실용적인/이미 재적인; 그리고 비즈니스 대 교육 지향하며 그렇다. 각각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할 가치가 있다.
• 중앙집권주의 대 분산: 이 문제는 어느 정도까지에 집중된다. 지방정부보다는 중앙정부, 고등교육, 리더십 훈련 의제를 통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리더십의 비교적 긴 역사를 비교할 때 연나라와의 미 정국에서의 준비, 미소국이 가지고 있는 것에 주목한다. 고등교육뿐만 아니라 연방정부와 주 정부의 전통도 모두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그는 오랜 시간에도 불구하고 가혹한 논쟁과 갈등의 미 모국 지도부의 의제는 반면, '세련된 학문적 비평'의 덕을 보았다. 연나라에서, '중앙 정부 기관들이 개입했다. 국가 프로그램들은 훈련을 사칭하는 것의 위험을 나타낸다. 쟁점은 많은 부문이 기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리더십 훈련 국가 및 주 정부, 대학 그리고 고등 교육, 산업 및 비즈니스 각각은 세력 다툼의 그리고 이것은 그 직업의 목소리를 배제한다. 학습 중심학교 리더십 종종 익사하는 그 자체. 그런데도, 부른 드레스 트는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외국에서 면허 취득을 위한 이동에서, 고등교육의 장소는 보존되었다. 이것은 강한 연나라에서 해결되어야 한다. 1990년대 중반과 후반의 중앙 정부 계획은 다음을 보았다. 국가 전문가 소장 자격의 도입, 교장의 리더십 및 관리 프로그램 및 교감 서비스 리더십 프로그램... 이 프레임워크에서 대학의 위치와 교육학 석사 학위 사이의 관계 리더십과 경영은 여전히 양면적이다. 최근 연나라의 중앙 지역 대 국지적 긴장 상태의 전개 다수의 지역 제휴 센터를 설립하려는 움직임이다. 국가 프로그램이 운영될 국립대학. 제휴 센터는 지역 교육의 대기업이 될 가능성이 높다. 당국, 독립 대리인 및 고등 교육 기관이다.
• 학문적/자유주의적 대 실제적/수단적: 여기에서 논쟁, 교육에 대한 일반적인 목표와 접근 방식을 중심으로 회전한다. 개발, 즉 그것이 학문적이고 자유적이어야 하는지 또는 본질적으로 실용적이고 도구적이다. 에 대한 지식을 옹호하는 사람도 있다. 접근 방식을 이해하고, 보다 자유로운 학문적 방향을 암시합니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행동 접근에 대한 지식을 지지한다. 실용과 도구 이 논쟁은 연나라에서 표면화되었다. 국가의 지원 아래 강좌가 생겨난 개발 센터, 중앙 제어가 거의 또는 전혀 없음. 정부는 종종 그들의 제한된 도구적 목적 때문에 공격받았다. 그리고 내용. 더 최근의 비판은 편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평가에 사용된 표준 및 역량의 무시무시한 목록 리더의, 그리고 그에 따른 기대치의 상승은 훨씬 더 크다. 대부분의 능력이 필요하다.
• 교육 대 산업/비즈니스 지향: 유사한 긴장이 되는데, 학문적/학문적 이분법이 리더십 준비를 특징짓고 있다. 그리고 개발, 즉 독점적이어야 하는지 여부 그것의 방향에 대한 교육, 또는 그것이 이익을 얻을 것인가. 비즈니스 세계와 관련된 영향과 가치 산업. 교육의 배타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그것에 호소한다. 둘 사이의 목표, 가치 및 문화의 근본적인 차이 사업 포함을 지지하는 부문은 강조합니다. 리더십과 경영의 일반적 성격, 믿는 것, 교육 리더십은 그러한 확대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 1980년대에 연나라에서 논쟁이 표면화되었는데, 그때 개인과 산업 리더십을 대표하는 조직들이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주임 교사 연수의 역할. 그것은 대한 논쟁으로 그 이후로 계속되어 왔다.
리더십에 대한 현대적 사고는 그 중요성을 지지한다. 그들의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가치 기반을 개발하는 리더들, 우선순위와 스타일 리더십의 유형을 설명하려는 시도가 필요하다. 현대 학교에 적합한 것은 기반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근거, 철학 또는 정당성. 이것에 의해 채택된 관점. 저자는 리더십을 고도로 연결된 현상으로 본다. 따라서, 리더십의 관점을 옹호할 때,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의 목적, 목적, 목적을 살펴라. 코미가 우리에게 적절하게 상기시키듯이, 그것은 목적을 염두에 두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목적상 그것은 다음과 같다. 그리고 목표는 시간에 따라 바뀔 수 있고, 선호되는 버전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리더십은 어떤 목적과 목적을 위해 준비되었는가? 더 이상 있을 수 없다. 조직에 대한 연결보다 이에 대해 중요한 대답 한다. 학교 또는 대학 이끌림 따라서, 자연에 대한 견해를 지지하면서. 리더십의, 우리가 어떤 유형의 학교인지 상상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회, 욕구. 머피는 이 중요한 신조를 더 많이 인식했다. 십 년 전에 그러므로, 무엇이 성질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가 있다. 리더십의 문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통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미래 학교들이 보길 원합니까? 우리의 미래에 기대되는 것이 있다. 학교? 우리는 학교에서 어떤 종류의 교육을 제공하기를 원합니까? 가치, 지식, 그리고 기술을 우리는 학생들이 습득하기를 기대합니까? 요컨대, 우리는 우리 학교를 위해 어떤 종류의 졸업생을 지지합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 학교에 필요한 리더십 유형 따라서 리더십은 연결되고 파생된 개념으로, 더 큰 것과 더 큰 것에 의존합니다. 성공적이고 질 좋은 학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더 중요한 문제. 현재와 미래를 위해 그리고 어떤 종류의 리더십이 그들에게 필요한가. 구체화 가치의 중요성과 그에 대한 영향. 가치는 우리의 비전을 뒷받침하기 때문에 리더십은 이 접근법의 중심이다. 미래의 학교와 학교의. 이 비전들과 그들의 연관성에 관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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