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더십을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추진은 현재 진행 중이다. 진행 중이고, 많은 나라에서 한동안 그래왔다. 학교 리더십 향상을 목표로 한 것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일어났다. 특히 미국과 영국에서. 현재 드라이브에 대한 새로운 정보 한편으로는 그것의 더 글로벌하고 국제적인 본성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리더십의 개념에 대한 더 넓은 접근이 취해지고 있다. 리더십 개발의 세계화 및 국제화와 관련하여, 호주 주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홍콩, 중국, 싱가포르, 영국 및 미국은 모델만 홍보하는 것이 아니다. 유사한 목적을 위한 주요 개발, 즉 학교 개선, 그러나 또한 상호 방문과 교류를 장려하고 있다.
교장 선생님들 리더십 개발의 개념 확대와 관련하여, 적어도 세 가지 새로운 측면이 고려되어야 한다. 첫 번째는 리더십과 다른 핵심 프로세스, 활동 및 목표 사이의 연결성에 주어지는 지금까지보다 더 강력한 개념에 관한 것이다.
교육 및 교육과 같은 학교들은 두 번째 학교에서 분산된 현상으로 리더십에 주어지는 인식과 교사 및 중간 관리에서의 그것의 출현과 관련이 있다. 고급 경영진과 주요 경영진을 중심으로 한 더욱 전통적인 개념과 함께 수준. 세 번째는 선배나 교장 선생님을 구별한다. 단계적 측면에서 리더십, 최소 세 가지 이상 식별할 수 있는 새로운 포부를 가진다. 임용되고 경험이 있는 새 천 년의 첫해는 새로운 천년의 추세를 계속해 왔다. 교육의 격동으로 특징지어지는 지난 세기엔 정책 결정 지속적이고 진화하는 변화는 다음과 같다. 국제적 규모의 정책과 실천. 리더십이 중심에 있다.
교육의 그러한 변화의, 교육의 핵심 요소로서 둘 다 고려해야 한다. 그 자체로 그리고 성공을 위한 촉매제로써 조직은 기타 활동의 재편성 연구는 지속해서 밝혀왔다. 학교 개선과 양질의 학교에 대한 리더십의 중심성에 대해 다룬다. 얼마 동안, 정부와 다른 사람들은, 이 실현을 받아들이고 그들의 정책 결정에 포함했다. 그 이끄는 힘은 마음속에서 매우 중요했고 연구자와 실무자뿐만 아니라 정책 입안자들의 가치들이 창조한다. 두 가지 점에서의 문제 첫째, 리더십이 그렇게 중요하다면, 그것은 행동이다. 그것의 핵심 자질에 대한 명확화 둘째로, 어떤 종류의 철학과 가치관은 그들의 특성을 제공하기 위해 그러한 자질을 뒷받침한다.
이 장에서는 이 두 가지 문제를 모두 다룹니다. 그것은 다양한 문화적 맥락에서 현대 학교 지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보여지는 일련의 리더십 기능들과 자질들, 그리고 정당성을 제시한다. 이에 따라 이 장은 4부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리더십이 발휘되는 복잡한 맥락을 요약하고 강조합니다. 그것의 발전에 직면하고 있는 몇 가지 영원한 문제들 두 번째는 승인된 리더십의 관점에 대한 근거와 정당성을 제시한다. 세 번째, 현재와 미래 모두에서 성공적인 학교에 적합한 현대 지도자 기능의 집합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네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은 다음과 같다. 일련의 리더십 자질을 생성하기 위해 이 기능들에 안다. 주장된, 리더십을 개념화하기 위한 프레임워크의 일부를 형성하고, 그리고 다음을 위해 읽는다.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계획하는 것이다. 따라서 리더십의 넓은 캔버스가 덮인다. 암묵적인 것이 실현이다. 변화와 함께 현재의 격동 정책 결정 환경에 있다. 학교와 학교의 대부분의 측면에 주창된다. 교육, 평가, 표준 및 책임에 프리미엄을 부여합니다. 리더십에 대한 일관성 있고 시너지 효과가 있는 접근 방식 그러한 견해는 지지한다. 리더십과 같은 다른 학교 활동 사이의 연결성, 배움과 가르침, 리더십을 보는 것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 이산적 실체 게다가, 리더십은 더 넓은 이슈와 관련되어야 한다. 사회가 필요로 하는 학교와 교육 기관의 유형은 알 수 없다. 그렇다면, 리더십은 지배적인 사회와 문화를 반영한다. 조건. 그러므로, 다른 사회는 문화적으로 다를 수 있다. 그들의 학교와 리더십에 대한 기대, 강력하지만 융합을 향한 세계적인 힘이 된다.
교육 리더십: 컨템포러리
상황 및 지속적인 문제 / 리더십 사고에서 보다 명확하게 구별되는 경향 중 일부
그리고 연습은 이미 이것의 서문에서 언급되었다. 지부 그들은, 그 분야의 다른 중요한 발전들과 함께 이 절에서 추가 논의를 정당화한다. 일부는 영원한 문제이다. 그러나 다른 것들은 눈에 띄게 새롭다. 이러한 발전은 5가지 측면으로 구성됨: 글로벌 및 문화 문제; 리더십 연결성; 분산 개념으로서의 리더십; 리더십 단계; 그리고 지도력을 위한 훈련과 준비.
교육 정책의 강력한 글로벌 및 국제적 추세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비슷해지는 리더십의 맥락 학교 기반 경영,
결과 지향적인 커리큘럼, 시장의 힘 및 경쟁, 하기 위한 필요성이 있다. 통합된 학교 커뮤니티를 만들고 표준에 초점을 맞춘다. 책임감은 학교 내에서 흔한 환경이다. 리더가 기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세계화의 결과는 복제약의 출현이다. 지도자들의 보편적인 기대 예를 들어, 이제는 지도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이끌고 나아가야 한다는 문화적 기대가 교차하고 있다. 교직원들의 향상된 성과를 확보하기 위한 학교 자원 관리 및 학생들. 그들은 점점 더 그들의 학교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성과, 그들은 또한 관련된 그들의 학교를 고려할 것을 촉구한다. 바깥세상 이러한 외부화는 거의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지역부터 국제 및 글로벌 수준까지 학교 커뮤니티를 통해, 지역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 국가 사회 및 시민권, 그리고 심지어 세계의 더 넓은 국제적 그리고 세계적인 문제들이 있는데 환경적, 정치적, 경제적 우려된다. 세계적이고 국제적인 경향은 또한 다른 측면에서도 식별될 수 있다. 통솔력 많은 교육 시스템들이 미국에 기대하면서 합류하고 있다. 전문적으로 공인된 학교 지도자들의 간부들을 의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교장직의 진정한 직업을 창출할 것이다. 예를 들어, 영국은 모든 새로운 교장 선생님들을 가지거나 데려갈 계획을 세웠다. 홍콩도 새로운 교장들을 위해 같은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 강력한 힘은 국제화와 세계화를 위해 일하고 있다. 그들은 인터넷, 제트 여행, 국제 미디어와 출판을 포함한다. 교장, 학계 및 정책 입안자가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회의, 국제컨설턴트 업무를 담당하기 위해 해외여행을 한다. 학습 방문과 수행된 프로젝트를 통해 리더십 훈련받는다. 예를 들어, 공부하기 위해 베이징과 상하이를 방문하는 것을 포함한다. 본토에서의 관행 국립 학교 리더십 대학, 영국에서 해외 교장들의 유학 방문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국제 모범 사례를 보급하다 의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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