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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션 B: 지침 관련 문제는 다음과 같다. 매우 까다롭고 법적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by So-E♡ 2022. 8. 20.

◆ 저는 종종 제 학급에서 개인적인 문제나 학교에 관련된 문제를 토론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접근했지만, 그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저에게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해달라"고 요청해요.
당신이 학생에게 먼저 말해야 할 것은 당신이 절대 미리 약속할 수 없다는 것이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말라" 교사로서 당신은 전문적이고 법적으로 보고할 책임이 있다. 특정 공개, 특히 물리적 또는 물질적 남용과 폭력의 위협. 만약 학생이 당신에게 개인적인 것을 말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판단을 신뢰하는 것이다. 근심 많고 자상한 어른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보고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부모나 학교 관계자에게 말한다. 다음에 물어볼 것은 친구가 있느냐는 것이다. 우리가 대화하는 동안 그들은 선물을 좋아할 것이다. 나는 두 가지 이유로 이것을 한다. 을 쉽게 할 수 있다.
학생, 그리고 그것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증인을 제공한다. 우리는 매우 복잡한 곳에 산다. 세상과 교사는 나중에 방해받는 학생이나 고통받는 부모에 의해 만들어진 비난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나는 종종 학생들이 단지 친절한 귀가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울 기회나 따뜻한 포옹. 불행하게도, 남자 선생님으로서, 제 행동은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세상의 복잡함 때문에, 나는 학교의 여성 상담가나 선생님들과 그리고 필요할 때 그리고 나로서 전문적인 관계를 발전시켜왔다. 가능한 한 빨리, 나는 그들을 토론에 참여시킨다. 나는 또한 더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다. 나는 젊은 여성들이 나에게 임신했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고 말하도록 했다. 나는 학생들이 그들이 두려워하는 친구들을 보고하도록 했다. 학생들은 또한 특히 관련된 법적 문제를 가지고 나에게 왔다. 대부분의 경우 학교에는 위기 개입 상담사가 있고 나는 학생들에게 그들과 이야기하도록 설득했다. 때때로 나는 그 학생을 성공시켰다. 부모와 이야기하다 다른 경우, 특히 그들이 법적 도움이 필요할 때, 나는 외부 지역 사회 기관에 의뢰했어요.

◆ 아이들이 아이들을 놀리고 찌르는 수업에는 저류가 있다. 
대부분의 학교 당국은 단순히 좀 더 체계적인 보고 때문이라고만 했다. 난 그것을 믿는다. 다른 두 가지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 같아야 부적절한 행동을 치료하는 대신 학생들이 학생들을 가르치는 기회로 삼음으로써, 학교 관계자들은 그들의 손을 닦고 있다. 학생들을 내부적으로 처벌하거나 경찰에 넘기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이것을 찾았다. 잘못되고 무책임한 정책 두 번째 요인은 중학교 때부터 아이들이 아이들을 대하는 용인되는 행동의 정의가 바뀌었다는 것이다. 다시 돌아온 소년들은 그리고 끔찍했다. 오늘 시행된 기준에 따라 처벌받았다면, 저는 우리가 모두 놀리고 만진 죄로 체포되었을 것이다. 성평등에 대한 새로운 태도 그리고 적절한 행동은 압도적인 개선이지만, 위반은 처리되어야 한다. 처벌할 수 있는 범죄가 아니라 학습 문제와 지역 사회의 관심사입니다. 그 소녀들은 할 필요가 있다. 한 소년이 그들의 브래지어를 찰칵찰칵하거나 그들의 크기를 놀렸을 때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그룹에 이야기한다. 그들의 넓음과 소년들은 그들이 누군가를 겨냥하거나 비하할 때 그들이 야기하는 고통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학교와 선생님들이 그들이 악화하기 전에 놀리고 찌르는 것을 해결한다면, 대부분의 문제를 피할 수 있고, 관계를 개선할 수 있고, 그리고 학생들, 둘 다 남이다. 그리고 암은 평생 표시할 필요가 없다.

◆ 학생이 가능성을 시사하는 방식으로 말하거나 옷을 입거나 행동한다. 오리엔테이션 다른 학생들은 그 학생에 대해 험담하거나 놀리고 있다.
첫 번째 질문은, 무엇이 문제인가 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선생님과 학교 관계자들 피해 학생인 것처럼 행동한다고 하지만 그 학생은 그럴 권리가 있다. 그나 그녀가 어떻게 되든 간에, 학생은 자기 지향이나 스타일 감각에 대해 누구에게도 대답할 의무가 없다. 나에게 어려운 문제는 어떻게 하면 다른 것으로 인식되는 학생들을 낙인찍지 않고 전체 학생 인구의 편견을 해결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학생들이 놀림을 받든 말든 같은 문제이다. 또는 그들의 민족성, 인종, 장애, 사회적 계급, 학업 성적 또는 관심사 때문에 험담했다. 이 경우 나는 선제적으로 다양성을 존중하고, 모든 형태의 차이를 용인하고, 억압적인 것에 도전하는 학교 정책과 커리큘럼을 압박할 것이다. 또는 차별적인 행동. 나는 학교가 종교적인 믿음 때문에 애를 거부하는 부모나 학생들과 만날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부모와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의 권리를 존중할 법적 책임이 있다. 우리 사회에서 다르다는 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에 대한 압력을 고려할 때, 학교는 그래야 한다. 다양한 상담 서비스 및 지원 그룹을 제공합니다.

◆ 학생의 성격이 변하는 것 같다. 그나 그녀는 시무룩해지고 그나 그녀는 시무룩해진다. 학교 성적이 나빠지고 있다.
학생들이 성격을 바꾸는 것처럼 보일 때, 특히 그들이 시무룩해지고 그들의 학교 성적이 나빠지고 있고,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 교사로서 우리의 일은 신호를 인식하고, 관심을 보이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선생님인 저는 학생들에게 다가가서 "무슨 일이야?"라고 물어보려고 노력합니다. 다음 학생들은 성인들과의 연줄은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거의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느낀다. 다시 말하지만, 학교는 다음을 제공해야 한다. 다양한 상담 서비스 및 지원 그룹. 우리는 그들이 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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